직원들과 간담회 실시 … "지속적인 소통에 노력 기울일 것"
-
- ▲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와 박정균 부사장(뒷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은 지난 11일, 주요 임원들과 함께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장 대표이사는 이번 방문에서 행복드림센터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과 주요 요청 사항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장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다”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즉각 반영하는 것이 신뢰의 금융 실천”이라고 말했다.이어 “고객이 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결정하는 순간(MOT, Moment Of Truth)은 행복드림센터 직원의 말 한마디와 따뜻한 미소 한 자락에 달려있다” 강조했다.NH농협캐피탈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신뢰 구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