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풍성한 혜택 담은 '요기로또’ 진행LF몰,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두 번째 콘텐츠 공개29CM, 뷰티 거래액 전년비 2배 이상 ‘껑충’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더욱 풍성한 혜택 담은 '요기로또’ 진행

    배달앱 요기요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요기로또'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요기로또'는 이전보다 당첨 확률을 높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만 해도 최대 2만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로또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 시 최대 2만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요기요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총 21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 결과는 매일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더욱 강력한 ‘심플러스 메가 PB 선언’ 행사 개최

    홈플러스가 꼭 필요한 품질만 심플하게 채운 ‘심플러스 메가 PB 선언’ 2주차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전개한다.

    신상품 ‘심플러스 국내산 농산물 100% 썰은 배추김치(1.9kg, 취급점포에 한함)’를 1만990원에 판다. 커피값 부담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한 신상품 ‘심플러스 블렌드 캡슐커피 2종(10T)’은 각 2990원에 판매한다. 유당을 제거해 소화가 편한 1A 등급 신상 우유 ‘심플러스 1A 락토프리 우유(900ml)’는 2690원에 내놓는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보상판매 실시

    신세계까사가 ‘마테라소’의 주력 매트리스 시리즈인 ‘포레스트 컬렉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4월13일까지 진행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2018년 이후 까사미아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3인 이상 소파 제품을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굳닷컴’에서 구매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샌드’ 제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이 해당 제품을 추가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는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삼일절 맞아 ‘기부 프로모션’ 전개

    신라면세점은 삼일절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를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하는 ‘여행하며 기억하다, 쇼핑하며 나누다’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3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된다. 구매 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삼일절 바우처’를 제공받아,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하면 자동으로 구매 금액의 1%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신라면세점은 ‘삼일절 바우처’로 발생한 고객 전체 구매 금액의 1%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개선 지원에 쓰일 수 있도록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 ▲ ⓒ29CM
    ▲ ⓒ29CM
    ◇ 29CM, 뷰티 거래액 전년비 2배 이상 ‘껑충’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년 대비 2배 넘게 급증했다. 29CM는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고감도 뷰티 브랜드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뷰티 탭’을 별도 신설했다. 

    뷰티 탭은 29CM가 매일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타입은 물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뷰티 큐레이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 취향과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 ▲ ⓒLF
    ▲ ⓒLF
    ◇ LF몰,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두 번째 콘텐츠 공개

    LF몰이 LF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LF 돋보기’의 주인공은 130년 전통의 LF 대표 브랜드 ‘닥스(DAKS)’의 체크 패턴 가방이다. 입학, 졸업, 봄 예식 등 격식 있는 자리가 많아지는 2월을 맞아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가방 4종을 선보인다. 닥스의 시그니처인 스코틀랜드 전통 타탄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했으며, 체인 디테일을 가미한 토트백과 숄더백을 공개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출시

    빙그레가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를 출시한다.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어우러진 색다른 풍미가 특징이다. 빙그레의 유제품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묵직한 초코 드링크의 맛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신제품 ‘왕실초코’는 190㎖ 용량으로 출시되며, 순차적으로 모든 유통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탄광마을 아동 초청 문화체험 프로그램

    동서식품이 2월 18일 강원도 삼척시 도계 탄광마을 아동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에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초청한 아동 30여명은 동서식품 임직원들과 동행하며 함께 놀이기구를 즐기고 조별 미션을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과 졸업을 맞이하는 아동들을 위해 별도로 마련한 학용품 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미트프로젝트, 공식 모바일 앱 출시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고객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

    미트프로젝트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앞세워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선보이는 육류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사용자환경(UI) 최적화를 통해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로그인부터 결제까지의 단계를 최소화해 이용 절차를 간소화,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천안시 어르신 인지증진 위한 업무협약

    대교뉴이프가 천안시 서북구보건소,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어르신들의 인지 증진 및 정서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 ▲그룹형 인지 케어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강사 지원 및 서비스 인력 양성 ▲복지관 및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이용 어르신 중 치매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인지 증진 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교뉴이프는 자체 개발한 ‘브레인 트레이닝 워크북’을 활용해 오는 3월부터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인지 능력 강화와 정서 관리를 돕는 그룹형 교육을 제공한다. 또 복지관 생활지원사들을 대상으로 워크북 활용 교육을 실시해 어르신 1:1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슈펜, 플랫슈즈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봄맞이 플랫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슈펜 25SS 플랫슈즈 컬렉션은 뉴 스윗버튼 메리제인 플랫, 스퀘어 V컷 메리제인 플랫, 라운드 리본 플랫, 리본 셔링 플랫, 소프트 메리제인 플랫 등으로 구성됐다.

    플랫슈즈 론칭을 기념해 슈펜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봄맞이 출근룩과 데이트룩을 제안하는 상품 큐레이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플랫슈즈를 비롯해 로퍼, 슬링백, 펌프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