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로 앱테크 서비스 강화롯데온만의 '게이트웨이' 역할 부각엘스탬프 적립, 엘포인트와 1:1 교환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지난 5일부터 엘스탬프 서비스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만 증정됐던 엘스탬프의 한계를 개선해 롯데온 앱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게 한다.

    엘스탬프는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고객에게 결제 후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지급되는 방식으로 운영해왔다. 엘스탬프를 5개 모으면 제공되는 선물상자에서 롯데온 할인쿠폰, 엘포인트, 롯데시네마 할인권 등 리워드 혜택을 제공했다.

    앞으로는 매일 롯데온에 접속만 해도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온 앱 '출석체크'로 매일 엘스탬프 1개를 받는다. 

    특정 행사 기간에는 출석체크 엘스탬프가 2개로 늘어난다. 앱 푸시알림 켜기, 엘스탬프 서비스를 친구에게 공유하기, 구매한 상품의 사진 리뷰쓰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보유한 엘스탬프는 엘포인트와 1대1로 교환할 수 있다. 엘스탬프를 모아 최대 5만 엘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교환소’도 마련됐다. 이번 개편으로 롯데온 앱 방문을 높이기 위해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앱테크(앱과 재테크의 합성어) 서비스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