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리사 솔로 앨범 MD 단독 발매오뚜기, 진비빔면 모델에 방송인 최화정 발탁롯데월드, ‘국제 여성의 날’ 맞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위한 여성용품 키트 후원
-
- ▲ 할리데이비슨컬렉션스 25SS 시즌 캠페인ⓒ신세계인터내셔날
◇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이달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영원한 자유(FOREVER FREEDOM)’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가 총괄했다.레이디가가와 오랜 기간 크리에이티브 협업을 해온 것으로 잘 알려진 니콜라 포미체티는 이번 시즌부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해 브랜드의 시각적 요소들을 모두 담당한다.미국 현지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자유의 도시 뉴욕 거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뉴욕의 젊은이들과 함께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와 용기’를 담아냈다. -
- ▲ ⓒ무신사
◇ 무신사, 리사 솔로 앨범 MD 단독 발매무신사는 오는 10일 정오에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으로 리사 솔로 앨범의 MD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드롭은 화제성이 높은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희소성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다.이번 컬렉션은 리사의 음악적 색채와 스타일을 담아낸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티셔츠, 집업 후디, 트랙 팬츠 등 의류 13종과 스피디 볼캡, 토트백 등 21종의 잡화로 출시된다.의류에는 앨범의 콘셉트를 반영해 리사의 개성을 담은 다섯 가지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을 모티브로 한 키체인과 응원봉 등도 선보인다.무신사는 드롭 발매와 함께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리사의 첫 솔로 앨범 출시를 기념한 팝업을 진행한다. -
- ▲ ⓒ쿠팡
◇ 쿠팡 R.LUX, 럭셔리 UX 혁신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사용자 경험(UX)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심사위원단측은 “알럭스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헤리티지(Heritage)를 ‘24시간 배송’과 ‘선물하기’ 등 혁신적 서비스로 제시하며 럭셔리 쇼핑을 새롭게 정의했다”고 전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N서울타워, 봄 시즌 페스티벌 전개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봄 시즌을 맞아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특별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먼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로를 향한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터널 8 에잇 루즈 와인’ 2잔과 전망대 2인권 구성의 ‘이터널 뷰&와인 패키지’를 운영한다. 전망대 프라이빗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달콤한 커플석’도 판매한다. 두 패키지는 3월 14~16일 한정 판매된다.화이트데이 당일과 15일에는 특별한 라디오 프러포즈 이벤트 ‘로맨틱 FM’를 진행한다. 이 날 N서울타워 조명은 핑크색으로 점등되어 로맨틱한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사연에 채택된 고객에게는 더플레이스다이닝 커플 식사권, 모엣샹동 와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연은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
- ▲ ⓒSPC
◇ SPC 던킨, 3월 이달의 도넛 출시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선보인다.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블루 팝핑 캔디링’과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 2종이다. 솜사탕을 모티프로한 도넛에 팝핑캔디를 조합했다.‘블루 팝핑 캔디링’은 달달한 소다향 코팅에 핑크 드리즐을 올려 청량감을 살렸으며,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는 타르트 모양의 도넛에 분홍 색상 코팅을 입힌 후 도넛 중앙에 딸기 솜사탕 맛 크림을 채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세계여 여성의 날’ 맞아 포럼 개최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3월 6일 ‘스피리티드 우먼: 히어로즈 인 세일즈 (Spirited Women: HERoes IN SALES)’를 개최했다.디아지오코리아, 주한영국대사관, 주한영국상공회의소(BCCK)가 공동 주최한 이번 포럼은 영업 및 세일즈 직무에 종사하는 여성 인재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제 경험에 기반한 인사이트 공유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포럼에는 10여개 기업의 총 60여명의 여성 영업인이 참가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포럼을 통해 여성 세일즈 담당자들이 업무를 수행하며 맞닥뜨리는 현실과 주요 어려움들을 조명하고, 젠더 고정관념을 깨며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방법에 초점을 맞췄다. -
- ▲ ⓒ오뚜기
◇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에 방송인 최화정 발탁오뚜기가 다가오는 여름 비빔면 시장을 맞아 방송인 최화정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선보인다.이번 신규 TV CF에서는 ‘한 봉지는 부족하고 두 봉지는 많은 비빔면의 딜레마’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송인 최화정의 1인 2역 연기로 20% 푸짐한 진비빔면의 매력을 보다 확실하게 전달한다.또한 먹는 것에 진심인 최화정답게 진비빔면을 음미하는 모습과 특유의 유쾌하고, 실감나는 맛 표현으로 ‘원조 완판녀’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
-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 출시동원F&B가 자연치즈에 바질 오일을 곁들인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을 출시했다.모짜렐라 치즈를 바질 오일에 마리네이드해 고소하고 산뜻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치즈는 한 입 크기로 담겨 별도의 조리 없이 간식이나 안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고, 함께 들어있는 바질 오일은 파스타 소스,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동원F&B는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 출시를 통해 자연치즈 제품군을 강화하고 국내 치즈 시장을 선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
- ▲ ⓒ풀무원
◇ 풀무원푸드머스, ‘풀스키즈 고칼슘 간식떡’ 2종 출시풀무원푸드머스는 국산 찹쌀을 사용한 간식용 떡 ‘풀스키즈 고칼슘 간식떡’ 2종(고구마찹쌀떡, 현미가래떡)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전통 떡에 해조칼슘을 더해 영양을 강화한 간식용 떡으로, 간식은 물론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떡을 치대는 해조류 유래 해조칼슘을 첨가해 소비자가 전통 떡에 기대하는 가치인 ‘건강함’도 극대화했다.‘고칼슘 고구마찹쌀떡’ 제품 1개(40g)에는 125.56㎎(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18%)의 칼슘이, ‘고칼슘 현미가래떡’ 제품 1개(50g)에는 139.95㎎(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20%)의 칼슘이 함유됐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취향 따라 즐기는 맞춤형 중국 봄 여행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봄 시즌 중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중국의 지역별 특색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중국 봄나들이'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풍경구 여행, 대도시 여행, 이색지역 여행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풍경구 여행'은 중국 내 전체 여행지 중 1위를 차지한 장가계(32%)를 비롯해 황산, 태항산, 백두산, 구채구 등 봄의 절경은 만끽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상대적으로 항공요금과 숙박비가 저렴한 점을 활용한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국제 여성의 날’ 맞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위한 여성용품 키트 후원롯데월드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6일, ‘국제 여성의 날(8일)’을 맞아 여성용품 키트를 제작해 후원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날 봉사에 참여한 샤롯데 봉사단은 송파구 관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100명에게 전달할 여성용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고,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직접 적어 함께 전달했다.키트는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생리대를 비롯해 보관 파우치와 롯데월드 모리스·보리스 핸드 크림, 드레스 퍼퓸 등의 품목으로 구성됐다. 제작된 키트는 이달 중 비영리법인 단체(NGO) ‘더함께새희망’을 통해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