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레스토랑·박준우 셰프’ 디너 팝업 진행세븐일레븐 "올해도 배우 이장우와 편의점 간편식 평정"신세계까사, 결혼·이사 시즌 겨냥 봄맞이 프로모션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레스토랑·박준우 셰프’ 디너 팝업 진행

    오리온 마켓오 레스토랑의 황요한 총괄셰프와 요리연구가 박준우 셰프가 만나 오리온 인기 과자를 파인다이닝 코스에 접목한 특별한 디너 팝업을 진행한다.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열린다. ‘Snack In Cooking’(요리에 빠진 과자)을 콘셉트로, 오직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5잔의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괌 코코 로드 레이스'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괌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는 '2025 괌 코코 로드 레이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올해 대회는 오는 4월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된다. 12일 첫날은 '코코 키즈 펀 런'이 열리며, 연령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뉘어 어린이들이 무리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클라이밍, 미니 ATV 체험, 작은 동물 체험 농장 등 어린이들만을 위한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준비됐다.

    13일에는 성인을 위한 21km 하프 마라톤이 개최된다. 

  • ▲ ⓒ신세계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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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까사, 결혼·이사 시즌 겨냥 봄맞이 프로모션

    신세계까사가 본격적인 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4월13일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드룸·리빙룸·다이닝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 환경부 주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등 까사미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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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민간기업 최초 울릉도·독도 자생식물 종자보존 지원

    현대백화점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경북대학교 울릉도·독도 연구소와 함께 ‘울릉도·독도 생물다양성 보전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협약으로 향후 5년간 울릉도·독도 내 서식하는 희귀식물, 특산식물 등 자생식물의 종자를 수집하고, 이를 시드볼트에 기탁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매년 20여 종의 종자를 확보해 오는 2029년까지 울릉도·독도에서만 서식하는 종자 100종 이상을 수집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울릉제비꽃, 노랑섬나무딸기, 울릉솔송나무, 우산마가목 등 52종은 현재 시드볼트에 저장돼 있지 않은 종자로, 이번 민·관·학 협력 사업을 통해 처음 수집되는 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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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115주년 기념 ‘뉴 스트림라이트’ 팝업 전시 운영

    쌤소나이트가 4월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쌤소나이트 115주년 뉴 스트림라이트(New Streamlite) 팝업’은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쌤소나이트 브랜드 헤리티지와 신제품 캐리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쌤소나이트는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며 1940년대 베스트셀러였던 ‘스트림라이트’를 재해석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올해도 배우 이장우와 편의점 간편식 평정"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3월 배우 이장우를 간편식 모델로 선정하고 도시락을 중심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하며 관련 시장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 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장우와 함께 출시한 도시락 등 푸드상품의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를 넘었고,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도 15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장우 도시락의 선전에 힘입어 세븐일레븐 전체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20% 성장한데 이어 올해(1~2월)도 1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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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 오뚜기,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 출시

    오뚜기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겨냥해 제주도 제철 청귤을 활용한 제주담음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도 제철 시즌의 청귤을 활용하여 만들었다. 청귤 과육뿐만 아니라 껍질까지 사용해 청귤 특유의 쌉쌀하고 상큼한 맛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쨈과 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는 3월 21일부터 오뚜기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과 제주도 기념품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동아오츠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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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드애플, 편의점 입점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드애플이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4개 업체에 입점했다.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데미소다는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데미소다 레드애플의 과즙 함량은 18%로 풍부한 과일 맛을 제공한다. 편의점 입점 제품은 350㎖ ‘뚱캔’ 제품으로 ㎖당 가격이 슬림캔 대비 최대 20% 저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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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GRS,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기금 모금’ 후원

    롯데GRS가 장애어린이들의 재활 치료를 위한 롯데의료재단의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기금 모금’ 캠페인에 후원하며 긍정 문화 및 ESG 가치 확산에 앞장선다.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는 롯데의료재단 보바스병원의 소아 재활 특화 시설이다. 롯데GRS는 그간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의 ▲운영 기금 지원 ▲제품 후원 등 장애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3월 18일 첫 시행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기금 모금’ 캠페인은 롯데의료재단이 롯데그룹 계열사 사옥을 방문해 진행하는 현장 모금 캠페인으로, 제1호 롯데마트·슈퍼를 첫 시작으로 총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선한 영향력 바탕의 모금 활동에 함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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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 CJ푸드빌 엔그릴,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샌드위치와 디저트 등 11종 메뉴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첫 번째 층은 세이보리 메뉴 구성으로 사과 브리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스콘과 잼, 클로티드 크림이 준비된다. 두 번째 층은 프랄린 밀푀유, 트리플베리 판나코타, 시즈널 케이크, 피스타치오 컵케이크 등 디저트가 제공된다. 마지막 세 번째 층에는 자물쇠 모양의 초콜릿, 라즈베리 마카롱, 크렌베리 쿠키, 얼그레이 타르트를 올렸다.

    세트에는 차 또는 커피가 포함된다. 차는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5종의 잎차 중에서 시향을 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 (왼쪽부터)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이윤재 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원홈푸드
    ▲ (왼쪽부터)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이윤재 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과 업무 협약

    동원홈푸드가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기업 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과 업무 협약를 맺었다.

    동원홈푸드는 350여개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약 2만개 사업장)에게 600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는 식자재 유통 기업이다. 또한 자체 메뉴제안센터를 통해 신규 메뉴를 제안하는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동원홈푸드는 기존·신규 프랜차이즈 고객사에게 법무·마케팅 등 전문적인 컨설팅 및 교육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은 컨설팅 과정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자가 동원홈푸드의 식재·물류 서비스를 업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