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시세이도 오픈쿠팡, 6일까지 봄 메이크업 제품 최대 70% 할인신세계면세점, 내달 4일까지 K-뷰티 페스티벌 진행
-
- ▲ ⓒ롯데온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이 고객 맞춤형 뷰티 상품 추천 서비스 뷰티 인공지능(AI)를 출시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용도와 조건을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롯데온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뷰티 AI에게 물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AI를 활용해 제품 추천을 받은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
- ▲ ⓒ쿠팡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기간 중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세럼 75ml, New 파란자차 2+1 등이 있다.
쿠팡은 오는 4월 6일까지 뷰티풀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릴리바이레드·키스미·브이디엘 등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파운데이션·쿠션·틴트·마스카라 등 120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2025년 봄 시즌 뷰티 트렌드인 미지근 톤과 드뮤어 톤을 반영한 신제품을 타 유통 채널보다 먼저 선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머지 더 퍼스트 슬림 펜 아이라이너 등이 포함된다. 브랜드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바이탈 에센스 50ml 본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
-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5월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18개 뷰티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K-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국내외에서 높아진 K-뷰티 수요에 맞춰,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를 해외 관광객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 기기·스킨케어·메이크업·마스크팩·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센텔리안24·더마픽스·메디테라피· 릴리바이레드·아누아 등이 있다.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인 비알머드·유이크 총 18개 브랜드도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