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별 3가지 맞춤 솔루션 가히 브랜드 공식몰에서 첫 선9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
- ▲ ⓒ가히
가히는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다기능 멀티 클렌저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밤’ 3종과 ‘히트 딥 클렌징 오일’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밤 3종은 4단계 트랜스포머 제형(밤-오일-스크럽-밀크)이 짙은 메이크업부터 초미세먼지1)까지 말끔히 클렌징해주고 마치 팩을 한 것처럼 각질·모공 속 블랙헤드2)까지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멀티 제품이다.
제형 부서짐으로 사용감이 낮을 수 있는 클렌징 밤의 단점을 보완, 미세 원물 스크럽이 담긴 샤벳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는 설명이다. 한 번의 회전으로 내용물이 갈려 나오는 그라인딩 방식의 용기를 적용했다.
클렌징 밤은 3가지로 출시돼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세안 만으로 블랙·화이트 헤드를 관리해 주는 ‘클렌징 밤 포어 컨트롤’,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클렌저 ‘클렌징 밤 너리싱 케어’와 칙칙한 피부에 윤기·광채 케어가 가능한 ‘클렌징 밤 비타 케어’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클렌징 밤과 함께 론칭하는 히트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 표면의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 주는 제품이다. 3종 오일(아보카도·포트마리골드꽃·병풀발효)을 블렌딩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가히 클렌징 밤과 오일은 브랜드 공식몰에서 처음 선보이고 오는 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인 ‘클렌징 대전’도 진행한다. 클렌징 신제품 구매 갯수에 따라 가히 서울 크림 클렌징폼 미니어처(1개 구매 시)와 본품(2개 구매 시)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