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월드몰 광장서 '메타몽의 타임캡슐' 팝업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F1' 팝업스토어 오픈아이파크몰, '나는 몰로!' 페스티벌 개최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황금연휴 어디를 갈지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유통업계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안하고 있다. 쇼핑은 물론, 체험형 팝업스토어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잠실 타운에서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메타몽의 타임캡슐 테마 전시가 결합된 이색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약 3m 높이의 초대형 메타몽 에어벌룬이 설치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시리즈를 포함한 200여 종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올해는 잠실점 본관으로 행사 범위를 확장했고 본관 지하 1층 트레비 광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포켓몬 카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약 80여 종의 포켓몬 카드를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력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점포에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기간 현대백화점과 아울렛 점포 곳곳에서 디즈니 스토어 팝업이 열리고 주요 공간은 미키마우스와 친구들로 꾸며진다.

    방문객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코스튬 퍼레이드, 디즈니 스토어 인기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은 오는 18일까지 벨리곰 초대형 전시를 진행한다. 야외광장에는 하트를 끌어안은 높이 10m의 벨리곰이 설치됐다. 2m 크기의 미니 조형물과 6m 대형 벌룬 등 다양한 포토 스팟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움직이는 벨리곰이 등장해 관람객과 함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벨리곰 하트 시리즈 신상 굿즈를 포함한 180여 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굿즈 구매 고객에게는 벨리곰 띠부씰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벨리곰 모바일 게임 벨리곰 매치랜드 체험존에서는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랜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레고 F1(포뮬러 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레고 F1 팝업스토어는 실제 레이싱 경기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포토존, 레고 만들기 체험존, F1 공식 레이싱 시뮬레이터 등 어른과 아이 모두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레고 F1 인기 제품을 최고 35% 할인 판매하며, F1 신제품 구매 시 레고 스타트백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HDC아이파크몰은 나는 몰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더 센터 4층 야외 공간 더 가든은 6월 6일까지 이모션캐슬 더 가든과 위시캣 포토존으로 꾸몄다. 6층 더 코너에서는 캐치! 티니핑의 의류 및 잡화, 굿즈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황금연휴 동안 매일 11시, 14시, 17시에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3일부터 5일까지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고 퍼레이드를 구경할 수 있는 그리팅 포토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로미공주와 티니핑 캐릭터들이 펼치는 공연으로 꾸며진 싱어롱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