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뉴욕·필라델피아 750명 아동 대상 시범 운영학부모 만족도 조사서 평균 9.8점 … 호응도 확인2022년 베트남 시작 이후 홍콩·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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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교가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 미국 첫 직영센터를 열고 미국 영유아 교육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트니트니 미국 직영센터는 대교 미주 법인 ‘대교아메리카’가 위치한 뉴저지 포트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뉴욕 맨해튼과 인접한 포트리는 교육에 대한 관심과 투자 수준이 높은 지역으로, 대교는 이를 거점 삼아 현지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이번 정식 개소는 시범 운영을 통해 확인된 수요와 반응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대교는 지난 2년간 뉴저지·뉴욕·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약 75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시범 수업을 운영했다.그 결과 학부모 만족도 조사에서 평균 9.8점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프로그램 효과성과 현지 적합성을 입증했다.트니트니는 2022년 베트남을 시작으로 지난해 홍콩과 말레이시아에 직영 센터를 개소하며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1년간 글로벌 직영센터 이용자는 3000명을 넘어섰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홍콩과 말레이시아에 각각 2호점 개소를 앞두고 있다.대교 관계자는 “우수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지에서도 트니트니가 신뢰받는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