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신혼부부 위한 웨딩프로모션 실시에버랜드, 글로벌 인기 IP '원피스'와 컬래버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븐틴’ 발탁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이번 팝업은 디즈니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6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메인으로 구성하며 코페르니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키마우스’의 귀를 모티브로 한 가방과 슈즈부터 빌런 캐릭터 ‘말레피센트’의 뿔에서 영감을 얻은 후디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위트 있게 반영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 ⓒ컬리
◇ 컬리, 10주년 생일파티 벌쓰 위크 … 최대 80% 할인컬리는 서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벌쓰 위크(Birth Week)’ 기획전을 열고 40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이번 기획전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격 혜택은 최대한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10주년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생일파티로 설계했다.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좋은 것을 역대급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세일존’과 참여 고객에게 아낌없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신혼부부 위한 웨딩프로모션 실시롯데면세점은 웨딩 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웨딩 프로모션은 2025~2026년 결혼 예정인 내국인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며, 웨딩홀 계약서나 청첩장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생애 최초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참여 고객은 등급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LDF PAY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5만 원의 추가 LDF PAY가 지급된다. 만약 주말에 오프라인 시내점에 방문해 55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총 239만원의 페이백이 제공된다. -
- ▲ ⓒ오리온
◇ 오리온, 6월 세계 환경의 달 맞아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진행오리온이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그룹 차원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한국은 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국 어디서든 원하는 날짜에 플로깅을 진행한 후, 6월13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모아플랫폼’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중국은 지난 3~4월 본사와 공장 임직원이 참여한 나무 심기 행사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과 친환경 교육을 연계한 ‘녹색 공장’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베트남은 나무 심기와 플로깅을 진행하며, 러시아도 플로깅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글로벌 인기 IP '원피스'와 컬래버에버랜드는 6월20일 개막하는 워터 페스티벌 여름축제에서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원피스'와 컬래버한 다채로운 고객 경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에버랜드는 포시즌스 가든, 알파인 빌리지 등 약 2만제곱미터 부지에 국내 최초로 원피스 세계관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 테마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루피, 조로, 상디, 쵸파 등 작품 세계관에 등장하는 밀짚모자 해적단 캐릭터별 테마존, 이벤트, 먹거리, 굿즈 등 오감 콘텐츠를 선보이며 실제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 있는 IP 체험을 선사한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청량한 사이다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했다.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19일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 출시모두투어가 프리미엄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인 '모두시그니처 프랑스·스위스 골프 여행 9일'은 오는 6월10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화·목·토 주 3회 정기 출발한다.프랑스의 세계적인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프랑스, 스위스 두 나라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해 여행의 편의를 높였다.라운드는 총 세 차례 진행된다. 프랑스의 명문 골프장 '르 골프 나시오날'과 미국 LPGA 투어 5대 메이저 대회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이 열리는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을 비롯해 알프스 몽블랑 설산에 둘러싸인 절경의 '샤모니 골프클럽'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에서 각각 18홀씩 총 54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인기 K-팝 그룹 ‘세븐틴’ 발탁CJ제일제당 비비고가 인기 K-팝 그룹 ‘세븐틴’을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들을 겨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5월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틱톡∙엑스(X) 채널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5월23일에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한다.이와 동시에, 같은 날부터 3일간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비-데이 파티’ 행사에 비비고 부스를 열고 한정판 컬래버 제품 2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3배로 커진 ‘졸음번쩍껌 킹’ 한정판 출시롯데웰푸드가 기존 ‘졸음번쩍껌’의 3배 크기의 빅사이즈 ‘졸음번쩍껌 킹’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졸음번쩍껌 킹’의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특징을 재치있게 담아내 MZ세대의 눈길을 끈다. 껌을 씹는 순간 느껴지는 극강의 쿨링감에 깜짝 놀란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제품의 강력함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기존 껌 대비 3배로 커진 크기를 강조하는 ‘3XL’ 사이즈 표기도 삽입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
- ▲ ⓒ빙그레
◇ 빙그레, ‘더:단백’ 브랜드 캠페인 모델에 배우 서강준 발탁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배우 서강준이 웨이트 트레이닝과 러닝을 하며 해당 운동에 적합한 더:단백 드링크와 신제품 워터프로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단백질 음용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일상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
- ▲ ⓒ오뚜기
◇ 오뚜기, KT와 함께 Y세대 1인가구 응원 캠페인 ‘와이로운 독립생활’ 진행오뚜기가 KT와 함께 Y세대(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응원 캠페인 ‘와이로운 독립생활’을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운영되며, 통신, 식생활, 생활편의 등 1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혜택 중심으로 기획됐다.오뚜기와 KT는 신규 인터넷 가입 만 34세 이하 Y고객 중 매월 1000명을 추첨하여 ‘Yx오뚜기 컬래버 밥상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다이어트케어’ 출시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다이어트케어’를 출시했다.하이뮨 다이어트케어는 1회 섭취 시 20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칼로리는 99Kcal로 부담없이 설계됐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9가지 다이어트 지표 감소가 확인된 ‘녹차추출물’과, 혈당케어 기능성 원료인 ‘바나나잎추출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대만 까르푸 모바일 상품권 판매하나투어가 대만 대형 유통 업체인 까르푸와 단독으로 협약을 맺고,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단체 여행객은 물론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인 하나투어 닷컴에서 대만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까르푸 모바일 상품권 200TWD, 300TWD를 각각 10% 할인가로 판매한다.이를 위해 4월24일에 국내 여행사 최초로 대만 까르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 ⓒ11번가
◇ 11번가, ‘OOAh럭셔리 #리뷰챌린지’ 이벤트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OOAh luxe)’가 최대 139만원대 ‘명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OOAh럭셔리 #리뷰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고물가 속 ‘우아럭스’ 고객에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6월 15일까지 11번가 ‘우아럭스’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 리뷰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