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문화재단, ‘수호천사 展’ 개최애경산업,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 론칭오뚜기, 한정판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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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문화재단, ‘수호천사 展’ 개최

    이랜드문화재단이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6월1일까지 대규모 조각 전시 ‘수호천사 展’을 개최한다. 전시는 답십리 아트랩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전시다. 월요일은 휴관일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관람 가능하다. 

    전시는 이랜드문화재단, 세계청소년문화재단, 크라운해태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약 1091㎡(330평) 규모의 전시장에 215인의 조각 작가가 참여해 총 1004점의 조각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전시 기획은 성신여자대학교 조소과 김성복 교수가 맡았다. 전시는 ‘수호천사(Guardian Angel)’를 주제로,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수호’와 ‘희망’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 곁을 지키는 존재들에 대한 상징적 성찰을 담아냈다. 
  • ▲ ⓒ지그재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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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장마 관련 상품 거래액 최대 5배 껑충

    지그재그가 장마 관련 상품 검색량 및 거래액이 최대 5배 이상 급증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비바람이 몰아쳤던 5월 셋째 주 금요일(16일)과 토요일(17일) ‘장마’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배(469%)이상, 해당 키워드의 상품 거래액 역시 2배(100%)이상 폭증했다.

    세부 항목별로 살펴보면 장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인부츠’ 검색량(480%)과 거래액(453%)이 전년 동기 대비 나란히 5배 이상 급증했는데, 지난 19일 기준 직진배송 전용관 내 ‘신발’ 베스트셀러에 스토어 ‘착한구두’의 레인부츠가 10위권 내에 진입하기도 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숄', 브랜드 앰배서더 고민시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은 배우 고민시를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브랜드의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고민시는 이번 시즌 숄 화보를 통해 한층 자연스럽고 레트로한 감성을 표현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숄은 고민시와 함께 인기 아이템인 에바(Eva), 코르크 샌들, 레인 부츠, 콜라보 라인의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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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헤지스,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만든 ‘해피퍼피 캠페인’ 성료

    LF 헤지스가 브랜드 CSR 활동인 ‘해피퍼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해피퍼피 캠페인’은 고객, 임직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 낸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사례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체계적으로 구현해 낸 결과물이다.

    2025년 해피퍼피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 기부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해피퍼피’의 현장 활동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세가지 활동의 결과로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얼리 서머’ 행사 개최 

    W컨셉은 이달 말까지 본격적으로 여름맞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얼리 서머(Early Summer)’ 기획전을 연다. 여름 대표 상품인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스윔웨어를 비롯해 휴양지룩, 캠핑룩 등 상품 3만6000여 종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최대 17% 쇼핑백 할인쿠폰 등 8종 할인쿠폰팩을 발급한다. 특히 의류, 잡화, 뷰티, 라이프, 홈∙언더웨어∙스윔웨어 등 카테고리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별도로 발급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애경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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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산업,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 론칭

    애경산업에서 정확하고 빈틈없는 양치질을 도와주는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CALIDENT)를 선보였다. 현직 치과의사인 이준호 원장과 공동 개발해 제품의 전문성과 구강 관리에 대한 진정성을 더했다.

    칼리덴트는 칫솔 헤드부터 치대까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끝이 좁아지는 구조의 테이퍼드 헤드와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직선형 핸들 및 미끄럼 방지 그립을 적용한 치대를 적용했다.  칼리덴트는 구강 구조와 잇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칫솔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헤드 사이즈와 3가지 형태의 칫솔모를 조합한 6종의 칫솔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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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한정판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오뚜기가 자사 대표라면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두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 출시한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진라면 순한맛과 진라면 매운맛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한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맛을 구현했으며, 적당한 수준의 맛있게 매운맛으로 라면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5입멀티 형태로 총 60만개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26일 쿠팡 선론칭을 시작으로 6월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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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유니버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공식 파트너 참여

    놀유니버스가 대규모 K-컬쳐 페스티벌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를 통해 NOL 고객들의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놀유니버스는 이달 25일까지 매일 오전 NOL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선착순 발급한다. 

    만 15세 이상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NOL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은 오전 10시, 일반 회원은 오전 11시에 신청 가능하다. 방청권은 1인 1매 기준으로 전체 이벤트 기간 중 한 번만 발급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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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 눈 건강 원료 개별인정형 기능성 인정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가 개발한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 유래 원료인 ‘티아이소크라이시스 루테아 분말’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공식 인정받았다.

    ‘티아이소크라이시스 루테아 분말’은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가 미세조류 배양부터 원료 생산에 이르는 전 공정을 독자 기술로 수행한 100% 국산 원료로,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中 8개 도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중국 8개 핵심 지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사업 확대에 나섰다.

    BBQ는 중국 내에 베이징, 칭다오, 지난, 선전, 샤먼, 우한, 시안, 청두 등 8개의 전략 지역을 우선 공략했다. 해당 지역들은 중국의 정치·경제·관광 중심지로 다른 지역에 비해 소득 수준이 높은 곳이다.

    여기에 BBQ는 풍부한 사업 경험과 유통망을 보유한 현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들에 도시 단위 독점 운영권을 부여했다. 각 지역대리 권한을 가진 해당 기업들은 본사 운영 교육을 이수하고 지역 내 가맹점 모집에 착수하게 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새단장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해 제품의 특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질과 도수는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ml, 500ml, 640ml, 1.8L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ml, 1.8L 총 6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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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 hy,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리브' 광고 공모전 개최

    hy가 바이오리브(BiOLIV)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백일장과 AI 광고,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최대 4인) 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백일장은 유산균과 장(腸) 건강에 관한 내용을 50자 이내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AI 광고는 인공지능 서비스를 활용해 만든 바이오리브 광고가 공모 대상이다. 

    백일장 장원에게는 100만원, 부장원에게는 30만원을 수여한다. AI광고 부문은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50만원을 각각 상금으로 지급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대사 ‘PEPERO AGENT:P’ 모집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의 글로벌 확산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인 ‘PEPERO AGENT:P’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은 다음달 11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글로벌 크레이이터는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들은 약 4개월간 단계별 서바이벌에 참여하게 되며, 미션 수행을 통해 단계별로 111명 → 55명 → 33명 → 11명까지 인원이 줄어들게 된다. 

    최종 선발된 11명에게는 11월 초에 한국에 초대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들에게는 왕복 항공권, 숙박, 미션비 등이 제공되며, 3박4일간의 K-컬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 ▲ ⓒ파라다이스시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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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안 팝 페스티벌 2025’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월21일과 22일 양일간 ‘아시안 팝 페스티벌 2025’을 개최한다.

    올해 페스티벌은 총 8개국 50여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규모를 대폭 확장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전역에 걸쳐 다양한 특색의 공간에서 공연이 펼쳐지며, 음악을 중심으로 축제 이상의 차별화된 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날인 6월21일에는 밴드 붐을 이끄는 실리카겔, 세계적인 음악가로 거듭나고 있는 새소년, 10년 만의 내한으로 주목받고 있는 일본의 EGO-WRAPPIN’ 등이 무대에 오른다.
  • ▲ ⓒ대교
    ▲ ⓒ대교
    ◇ 대교, ‘대교 내일의 학습’ 출시

    대교는 초고령 시대를 맞아 문해력, 사고력, 표현력, 실용성 등 다양한 학습 욕구를 원하는 시니어를 위해 ‘청년시니어’ 특화 통합 학습 프로그램 ‘대교 내일의 학습’을 론칭했다.

    ‘대교 내일의 학습’은 청년시니어의 인지적∙정서적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수학, 문학, 영어, 한자 4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인지 기능 자극과 유지, 주의 집중력 및 문제 해결력 강화, 자존감 회복과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방문형과 비대면형 두 가지 서비스로 제공되며, 학습자 편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방문형 서비스는 주 1회 대교 전문 선생님이 방문하여 1:1 맞춤형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비대면형 서비스는 매월 4주 차 교재 발송과 함께 유선 및 모바일 메시지를 통해 학습 관리가 이루어진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시리즈, 이니셜D 컬래버레이션 통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컬래버레이션으로 남성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바로 지난 4월 말 경 선보인 레이싱 만화 ‘이니셜D’의 협업 컬렉션이다.

    회사에 따르면 자동차와 만화 커뮤니티에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져 마지막 주말에는 오픈런으로 대기 고객까지 발생, 주말 이벤트 참여 고객이 약 2500명에 달했다. 성수 팝업스토어의 매출액은 목표보다 148%를 상회했다. 신규 고객 유입도 활발했는데, 이번 협업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신규 고객이 90%에 육박했으며, 그 중 2030세대가 75%에 달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여름 준비 세일’ 진행 … 직수입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이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맞아 고객이 한발 앞서 계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은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등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외에도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와 계절가전, 휴가용 완구,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단독 휴대폰 케이스’ 거래액 2배 증가

    에이블리는 에이블리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휴대폰 케이스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최근 3개월(2~4월) 에이블리 라이프관 내 단독 휴대폰 케이스 상품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2024년 11월~2025년 1월) 대비 116% 증가했으며, 주문 수(112%)와 주문 고객 수(110%)도 상승했다.

    고객 수요가 늘며 마켓별 단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함에 따라 단독 휴대폰 케이스 상품 수는 51% 증가했다. 또 에이블리 단독 폰 케이스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엔조위크’ 거래액은 261% 성장했으며, ‘뷰씨’(194%) ‘영스피플’(125%), ‘Lalalu’(92%)도 거래액도 증가세를 기록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특수학급 학생들 위한 직업 체험 학습 

    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6일 서울 금호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직업 체험 활동을 펼쳤다.

    바르고 봉사단과 학생들은 한 명씩 짝을 이뤄 키오스크를 활용한 체험시설 줄서기 예약도 직접 해보면서 다양한 영역의 직업들을 체험했다. 학생들은 직업 체험을 통해 직업별 특성과 노동의 가치를 배우고, 전용 화폐(키조)를 활용한 소비, 저축 등 경제 개념도 자연스럽게 익혔다. 학생들은 체험 과정 내내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

    매일유업이 진한 초콜릿에 진짜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새로 출시했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에 원유 함량 35%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그리고 진짜 바나나 과즙으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하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라이딩 수요 정조준” 자전거 여행 상품 선봬

    하나투어가 봄∙여름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증가하는 레저 스포츠 인구를 겨냥한 자전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8월15일 출발하는 '스포츠봉과 함께하는 백두산 자전거 라이딩 6일'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명의 사이클 인플루언서 '스포츠봉'과 백두산 일대를 라이딩하는 상품이다. '스포츠봉' 유튜브 채널 제작을 담당하는 배우리 PD도 동행해 사진 및 영상 촬영물을 제공한다.

    5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는 ‘규슈·후쿠오카 라이딩 4일’은 시카노시마, 벳푸 지역의 산악 및 해안도로 코스를 포함한 상품으로, 산과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며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 코스를 마친 후에는 일본 최대 쇼핑몰 ‘라라포트 후쿠오카’도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