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청신’ 아트 프로젝트 개최 쿠팡, ‘푸드페어’ 개최…인기 식품 최대 70% 할인빙그레,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 출시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청신’ 아트 프로젝트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BG)의 전속 작가 ‘청신’과 함께 7월까지 아트 프로젝트 'CHUNGSHIN – On the Radiance of Our Lives'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며, 작품 전시 및 판매를 비롯해 작가 사인회, 아트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작가의 대표작으로 검은 목탄으로 그린 선의 은은한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네온’ 시리즈가 유명하다. 이 시리즈는 흰 배경에 목탄 선과 따스한 노란빛이 조화를 이루는 정물화 연작으로, 이번 전시는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작을 포함해 총 200여점을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푸드페어’ 개최…인기 식품 6000여개 최대 70% 할인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푸드페어’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푸드페어’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을 반영해 6000여개 먹거리를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관은 △50% 할인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최근 구매 많은 상품 △신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 ▲ ⓒ까사미아
    ▲ ⓒ까사미아
    ◇ 까사미아, 한 뼘 줄여 실용성 더한 ’캄포레더 쁘띠’ 소파 출시

    까사미아(CASAMIA)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캄포레더(CAMPO Leather)’의 콤팩트 버전 ‘캄포레더 쁘띠(CAMPO L Petite)’를 출시했다.

    ‘캄포레더 쁘띠’는 기존 ‘캄포레더’보다 한 뼘 작아진 사이즈로, 20평대 아파트나 1~2인 거주 공간에도 부담 없이 배치할 수 있다. 

    소재는 기존 캄포레더 소파에 사용된 최고 등급의 풀그레인 천연 소가죽과 동일한 등급의 가죽을 적용, 원피의 결을 살리는 세미애닐린 가공으로 마감해 천연 가죽만의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표면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헤네시 파라디-로에베’ 컬래버 제품 단독 출시

    신라면세점은 국내 단 3병만 입고된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22일부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 헤네시샵인샵 매장에서 판매한다.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1위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스페인 럭셔리 패션 아이콘 ‘로에베’의 첫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가 높다.
  • ▲ ⓒGS샵
    ▲ ⓒGS샵
    ◇  ‘GS마이샵’ 첫 셀럽 방송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론칭

    GS샵이 오는 28일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배우 양정아 씨가 진행하는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 GS마이샵에서 콘텐츠 차별화를 본격화하며 선보이는 첫 셀럽 프로그램이다.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총 3회에 걸쳐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방송을 편성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홈쇼핑 특성을 살려 마련한 특집으로 오전 8시 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 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 38분 ‘닌자 블라스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상생페스티벌’ 참여 판매자 모집

    G마켓은 5월 31일까지 중소상공인 온라인박람회인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국내 유일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9회차를 맞는다. 전국의 정보소외계층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소개하고, 우수 판매자를 선정해 연말 시상식도 진행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뉴욕 기반 브랜드 ‘노아’ 공식 입점

    무신사에 글로벌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노아(Noah)가 이달 22일 공식 입점한다.

    노아는 스트리트 감성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미국 뉴욕 기반 브랜드다. 환경∙사회적 책임∙문화에 대한 관심과 지속가능성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제시해 국내외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했다.
  • ▲ ⓒ리복
    ▲ ⓒ리복
    ◇ 리복, 브라이슨 디샘보 ‘LIV 골프 코리아’ 우승 기념 한정판 출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 프로 골퍼 ‘브라이슨 디샘보(Bryson DeChambeau)’의 ‘리브 골프(LIV GOLF) 코리아’ 우승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을 기점으로 골프 라인을 새롭게 부활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한정판은 브라이슨 디샘보의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의류 3종과, 영국 클래식 골프웨어 브랜드 ‘매너스(Manors) 골프’와 협업한 신발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LF가 전개하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21일 오전 11시 한정 발매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나트륨 안심설계 유아식 ‘아이꼬야 맘스쿠킹 소스’ 출시

    남양유업이 12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간편 조리식 ‘아이꼬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 소고기 짜장)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소스 식품유형 제품 중 유일하게 ‘영∙유아식품’으로 표시됐다. 국내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아이의 미각과 저작 발달에 맞춰 부드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조리했다. 

    향료, L-글루탐산나트륨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타르색소, 중금속 등 영∙유아용식품 기준을 포함한 총 18가지 항목의 품질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 몬스터버스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 오픈 예정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12월, 역대 최대 투자비의 전세계 최초 몬스터버스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어트랙션은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및 도호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로, 기존 정글탐험보트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번 ‘콩X고질라: 더 라이드’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터버스 세계관 전체를 어트랙션에 접목한 것은 전세계 최초이기 때문이다.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역사상 최대 투자비를 투입해 역대급 완성도의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자체 개발 정원 장미 국내 최초 일본 진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자체 개발한 신품종 정원 장미가 국내 최초로 일본으로 진출해 최근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일본으로 진출하게 된 정원 장미 '퍼퓸에버스케이프'는 내한·내서성, 연속개화성, 수세, 향기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 2022년 일본 기후세계장미대회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비롯해 4개 부문을 석권했다.

    에버랜드는 일본 내 품종보호출원을 완료 후 퍼퓸에버스케이프의 접목용 가지를 증식시켜 2년여 만에 올해부터 일본 전역에 판매하게 됐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소프트쉘크랩 담긴 신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 한정 출시

    롯데리아가 원물을 그대로 살린 독보적인 외관의 한정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활용해 제품을 기획했다. 통째로 씹어먹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 패티 위 원물 튀김을 올려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국적인 ‘매운 맛’과 크랩 요리와 떼놓을 수 없는 ‘블랙페퍼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버거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와 맛을 합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HDEX와 손잡고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오뚜기가 3분 브랜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협업하여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이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g과 BCAA 450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전현무와 함께한 ‘오로나민C’ 광고 온에어

    동아오츠카가 모델 전현무와 함께한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의 2025년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직장인들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콘셉트로 일터 속 다양한 순간들을 유쾌하고 생기발랄하게 그려낸다.

    모델 전현무는 2015년 첫 발탁 이후 오로나민C의 대표 얼굴로 활약해왔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 출시

    빙그레가 ‘따옴’의 브랜드 확장 제품인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을 출시한다.

    ‘따옴 Light’는 과일 본연의 상큼함은 높이고 칼로리와 당 함량은 낮춘 과일음료 신제품이다. ‘복숭아맛’과 ‘청사과맛’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깔끔하면서 물처럼 가벼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따옴 Light’는 100ml 당 20kcal 이하의 제품으로 자주 마시기에 부담이 없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진한 과일 맛은 유지하면서 당은 100ml 당 2.5g 미만으로 당 걱정 없이 ‘따옴’의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버거,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5월21일부터 7월21일까지 두 달간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선별해 팝업 스토어 메뉴를 구성했으며, 스타필드 수원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차별화된 가성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노브랜드 버거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日 ‘후지야’ 손잡고 시즌 이슈상품 직소싱

    세븐일레븐은 일본 대표 제과사 중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신상품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후지야와 제휴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는 일본여행 쟁여템(캐리어에 쟁여와야 하는 아이템)으로 유명한 페코짱 밀키카라멜의 봄&여름 시즌 한정판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시즌성을 반영해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일본 본토에서도 구하기 힘든 후지야 시즌 한정 상품들을 국내로 들여올 예정이다. 
     
  • ▲ ⓒCU
    ▲ ⓒCU
    ◇ CU, 금미옥·애플하우스 RMR 2탄 출시

    CU가 서울 인기 떡볶이 맛집 ‘금미옥’, ‘애플하우스’와 협업한 차별화 떡볶이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 상품은 ‘애플하우스 순대쫄면볶음’과 ‘금미옥 불떡볶이컵’이다.

    애플하우스 순대쫄면볶음은 쫄깃한 순대와 쫄면에 애플하우스만의 감칠맛 나는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금미옥 불떡볶이컵은 캡사이신을 넣은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무,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우린 채수에 고춧가루와 후추, 카레가루 등을 넣어 재료 본연의 깊고 맛있는 매운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대학축제 맞아 매출 최대 11배 증가

    이마트24는 5월 대학축제를 맞이한 서울·경기 지역 대학교 내 15개 점포의 실적을 살펴본 결과, 축제가 없던 지난 달 대비 축제 기간(5월 1~2주차) 매출이 최대 11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 매출 구성비는 소주, 맥주 등 주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술·담배 등을 제외한 전월비 매출 상승률은 보조배터리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됐다. 평소 학기 중과는 달리 일회용 수저·접시, 돗자리, 부탄가스 등 야외 행사에 필요한 축제 관련 상품의 매출 상승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이마트24는 5월 3~4주차 축제가 예정된 여러 점포에서도 높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