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 수박 최대 반값 할인AI가 고른 ‘신선지능 수박’냉면 등 여름 먹거리 할인도 풍성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22~28일 여름 더위를 앞두고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카드(롯데·국민·신한·NH농협·삼성)로 결제 시 수박(5~9kg 미만/국산) 5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WM12수박’, ‘블랙위너 수박’, ‘AI 선별 수박’은 2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 7000원 할인된다.

    롯데마트는 2개월 전 산지와 협의해 10만 통 물량을 미리 확보하고, ‘신선지능’ 캠페인을 통해 품질을 강화했다. AI가 수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고른 ‘AI 선별 수박’은 속 상태까지 정밀 검수한 상품이다.

    수박 외에도 여름철 기력 보강을 위한 해산물과 육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은 50% 할인해 5995원에 판매하며, ‘손질 민물장어(100g/냉장/국산)’와 ‘완도 활 전복 특/대(마리/냉장/국산)’는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름 먹거리를 엄선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CJ 동치미 물냉면 2인’, ‘풀무원 함흥비빔냉면 2인’ 등 인기 브랜드 냉면 전 품목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1+1 혜택이 적용된다. 

    김야긴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최고 품질의 수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제철 과일을 고민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