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끝 여름휴가 시작”… W컨셉, 바캉스∙트래블 위크 개최우아한청년들, 정부 지원 온열질환 사고예방 캠페인 진행BAT로스만스, ‘취업톡 토크콘서트’ 개최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상반기 브랜드패션 거래액 50% 성장

    지그재그는 올해 상반기 브랜드패션 거래액이 전년 대비 약 50% 성장했다.

    상반기 경기 불황과 봄철 이상기후 등으로 패션 업계가 침체된 가운데 이룬 성과로, 지그재그가 기존 온라인 쇼핑몰 중심의 플랫폼에서 브랜드패션도 크게 성장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는 점에서 이번 성과가 더욱 유의미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확대와 차별화된 큐레이션,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 ‘화요쇼룸’,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과 브랜드의 시너지 등 사용자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

  • ▲ ⓒ나우
    ▲ ⓒ나우
    ◇ 나우, F&B 라이프스타일 공간 '나우 카페 제주' 오픈

    나우(nau)가 제주 야크마을에 ‘나우 카페 제주’를 오픈했다.

    제주 관광휴양단지 야크마을에 문을 연 ‘나우 카페 제주’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 그리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지속가능 문화의 가치를 일상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부터 전하고자 마련된 F&B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카페와 서스테이너블 편집숍의 결합 형태로 구성된 ‘나우 카페 제주’는 건축 디자인부터 F&B 메뉴, 제품 전시 및 판매까지 자연, 사람, 로컬 커뮤니티가 동행할 수 있는 요소를 공간 곳곳에 더해 지속가능 문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경험을 입체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 ▲ ⓒ블랙야크아이앤씨
    ▲ ⓒ블랙야크아이앤씨
    ◇ 블랙야크아이앤씨, KISS 2025서 혁신 산업안전 제품 라인업 공개

    블랙야크아이앤씨가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이하 KISS 2025)’에 참가해 자사의 혁신적인 산업안전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스마트 개인보호장구(PPE), 친환경 안전화, 테크 기반 워크웨어 등 산업 안전 솔루션을 전시했다. 특히, 프리미엄 워크웨어 브랜드 ‘블랙야크 워크웨어(BLACKYAK WORKWEAR)’와 캐주얼 워크웨어 브랜드 ‘웍스원(WORXONE)’의 제품 라인업을 대거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 ▲ ⓒW컨셉
    ▲ ⓒW컨셉
    ◇“장마 끝 여름휴가 시작”... W컨셉, 바캉스∙트래블 위크 개최

    이른 장마 종료와 함께 본격적으로 국내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W컨셉이 관련 수요 잡기에 나헜다.

    W컨셉 바캉스∙트래블 위크에서는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웨어와 캐리어, 손풍기, 비치타월 등 여행용품 총 1만여 종을 모아 소개한다. 트래블 위크 전용 15% 할인 쿠폰, 패션의류 12% 등 총 4종을 발급하며, ▲팝업 브랜드 세일 ▲카테고리 특가 등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 ⓒ여기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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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기어때,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세이프스테이’ 캠페인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상적인 인허가 절차를 모두 밟은 ‘합법 숙소’ 이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합법 숙소 이용하기로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제공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8월22일까지다.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국내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적용 대상 숙소는 호텔을 제외한 국내 숙소이며, 모텔의 경우 대실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관세청 공인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선정

    CJ프레시웨이가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로 선정됐다. 

    AEO는 관세청에서 법규준수, 내부통제시스템, 재무건전성, 안전관리의 공인 기준 적정성 여부를 심사해 공인한 우수업체를 말한다. 

    이번 AEO 재인증에서는 수출입 부문 전반에서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AA’ 등급을 부여받았다. 수출입 및 환급 정확도, 관세 심사 협력도, 위반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법규준수도 평가에서 만점인 99점을 기록했다.

  • ▲ ⓒ우아한청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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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아한청년들, 정부 지원 온열질환 사고예방 캠페인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8일 서울시 영등포구 이동노동자쉼터에서 배달라이더들의 안전운행과 혹서기 온열질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여름철 라이더 온열질환 사고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시 영등포구 이동노동자쉼터에서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의 여름철 배달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신체용 쿨링시트, 좌석용 쿨시트, 헬멧쿨패드 등을 무상으로 지급했다. 

    올해 폭염이 일찍 찾아오며 온열질환 예방 중요성이 커진 만큼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이 건강을 챙기며 안전하게 운전하도록 ‘안전배달 실천법 핸디북’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도록 배민라이더스쿨의 안전운행 정보를 총망라한 ‘우아한배달백과사전’을 함께 배포하며 라이더의 안전운행을 응원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250명 고객과 함께 하는 환경 클래스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더북한강R점에서 자연환경국민신탁과 손잡고 고객 250명과 함께 하는 환경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환경 클래스는 지난 5월 더북한강R점이 소재한 경기 남양주 일원에 새롭게 준공된 ‘수풀로 금남리’ 수변녹지 조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참여 클래스다.

    환경 클래스 프로그램은 크게 북한강 수질 개선을 위한 EM 흙공 만들기와 커피 약 6잔 분량의 커피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커피박 꽃 화분 만들기로 진행된다. 

    7월11일과 12일 더북한강R점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일일 총 5차수로 나누어 회차당 최대 선착순 25명씩 참여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삼복더위 초복 앞두고 1인 보양식 선봬

    세븐일레븐이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협업해 ‘세븐셀렉트 영양반계탕’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국내산 닭 반 마리와 수삼, 찹쌀을 사용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영양을 구현했다.

    삼복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오는 10일부터 1+1 상시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30% 할인을 적용받아 1만11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목우촌 생생누룽지닭다리삼계탕’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오는 2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하며, 22일부터 말일까지는 20% 가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신세계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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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열대야 극복템으로 인기 … 여름 매출 20% 신장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대표 매트리스 라인 ‘포레스트 컬렉션’을 중심으로 시장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출은 올해 1~5월 평균 매출의 20%가량 증가했다. 대표 모델 ‘클라우드H’는 1월 출시 이후 6월에 월간 기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실적은 지난 1년간 라인업 정비와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브랜드 기반을 다져온 가운데, 무더위가 시작되며 기능성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확대된 계절적 요인이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을 샌드해 한 입 가득 망고의 진한 풍미가 퍼진다. 여름철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고, 과일을 디저트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에도 어울린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한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뒤를 잇는 케이크다. 뚜레쥬르는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각 시즌별 대표 과일을 조합한 케이크를 선보이며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로 색다른 외관의 토핑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와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했다.

    가격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레귤러 회원 배달 혜택 20% 적용시 L 사이즈 2만7120원, M 사이즈 2만2400원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파리바게뜨, 여름 음료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신규 음료 ‘밀크컵빙수’와 ‘밀크쉐이크’를 선보인다.

    밀크컵빙수는 대표 디저트인 팥빙수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밀크쉐이크를 베이스로 통단팥과 콩고물이 듬뿍 묻은 국내산 찹쌀 인절미를 더해 정통 팥빙수의 맛을 살렸다.

    밀크쉐이크는 깔끔한 밀크쉐이크의 정석으로, 에스프레소 샷 추가로 아포가토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농심이 대표 스낵 새우깡에 와사비의 알싸한 맛을 더한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을 오는 8월 출시한다.

    앞서 농심은 지난해 새우깡 팝업스토어에서 실시한 ‘이색 새우깡 시식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농심은 투표 결과 와사비새우깡이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 선호를 확인해 정식 제품으로 선보인다.

    와사비새우깡은 생새우를 사용해 차별화된 고소한 감칠맛을 가진 새우깡과 알싸한 와사비 맛을 접목해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취업톡 토크콘서트’ 개최

     BAT로스만스는 오는 7월 2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에이드CBD에서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톡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인 방송인 문천식씨가 사회를 맡으며, 38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AND’의 복성현 대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연사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자립준비청년 출신으로 공동 창업자로 성장한 ‘아삭마을’의 이중석 대표와 BAT로스만스 마케팅팀 박세리 과장도 무대에 올라, 현직자의 생생한 직무 경험과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들려준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 출시

    남양유업이 당 설계 병두유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 병(200㎖) 기준 당류 4g, 열량 90㎉로 설계돼 식사 대용은 물론 간편한 간식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콩과 물만으로 만든 원액 두유를 사용했으며, 신체 구성 및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5g을 함유했다.

    또한 남양유업 고유의 GT공법을 적용해 두유 특유의 텁텁함과 비린 맛을 줄이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 ▲ ⓒGS25
    ▲ ⓒGS25
    GS25, 해외 진출국에 ‘나눔의료’ 지원 … 글로벌 ESG 실천 나서

    GS25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및 한국국제의료협회와 함께 ‘나눔의료’ 사업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메디컬코리아 지원센터에서 진행됐으며, GS리테일 허서홍 대표이사,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차순도 원장, 한국국제의료협회 김영태 회장 등 각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나눔의료’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 또는 현지 의료 인프라 부족 등의 이유로 치료받기 어려운 외국인 환자들을 국내로 초청해 무료 치료를 제공하는 인도적 지원 사업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임직원 전문성 강화 위해 '식품표시 심화교육' 실시

    NS홈쇼핑은 식품 표시광고 및 표시사항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해 ‘ 식품표시 심화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는 식품을 다루는  상품기획자(MD) 및 품질관리 담당자(QA), 방송심의 및 CS 담당자, 식품안전연구소등 70여명이 참여했다.

    교육은 ▲식품 표시 관련 법령체계 ▲식품위생법 및 식품의 기준 및 규격 ▲가공식품 종류 판단기준 및 사용원료 기준 등을 비롯한 실무 적용 식품법 기준 이론 교육 외에도 사례공유 위주의 실효성있는 교육이 이뤄졌다.

  • ▲ ⓒ락앤락
    ▲ ⓒ락앤락
    ◇ 제니퍼룸, 겉바속촉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신제품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론칭했다.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는 기존 12L 스팀오븐 토스터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5L로 줄여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1~2인 가구는 물론 자취생과 신혼부부 등을 겨냥했다. 토스터, 오븐, 에어프라이어, 스팀 기능을 하나로 담은 4in1 멀티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소비자가 뽑은 ‘화해 1위템’ K뷰티 23종 특별 기획전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함께 소비자 데이터 기반의 ‘화해 뷰티 어워드 1위템’을 앞세운 특별전을 개최했다.

    행사는 오는 8월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점,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된다. 앞서 4월 성황리에 개최했던 기획전을 확대해 브랜드 23개가 참여하고, 미니어처와 본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작이자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인 메디큐브, 토리든, 유이크, 제로이드, 토코보 제품과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패드 클리어’, 애경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더밸런스’ 여성청결제 출시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1위 브랜드의 전문성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Y존 밸런스 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좋은느낌 더밸런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Y존 밸런스 케어의 핵심인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 티슈다

    좋은느낌 더밸런스 신제품은 건강한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 발효물인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을 함유했다. 여성의 Y존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설계되어 pH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이랜드재단
    ▲ ⓒ이랜드재단
    ◇ 이랜드재단-미카도스시, 사각지대 청소년 위한 ‘행복을 나누는 식사’ 캠페인 전개

    이랜드재단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올바른에프앤비 본사에서 미카도스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가정 밖 청소년, 자립준비청년, 다문화 배경의 청소년 등 외식 기회에서 소외된 미래세대를 위한 정서적 돌봄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청소년들이 어른과의 ‘함께하는 식사’를 통해 신뢰를 형성하고 정서적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카도스시는 캠페인을 위해 연간 200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기부했으며, 이랜드재단은 ‘돕돕 프로젝트’를 통해 이를 전국의 현장 단체에 연계·배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