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그 너머' 주제로14~19일 SDU 갤러리에서
  • ▲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동아리 특별기획전 포스터.ⓒ서울디지털대
    ▲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동아리 특별기획전 포스터.ⓒ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회화과 동아리 '오네트'가 오는 14~19일 엿새간 SDU 갤러리에서 특별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틀 그 너머(BEYOND THE FRAME)'를 주제로 한다.

    오네트는 2012년부터 '다양성, 재미, 시도'를 핵심 가치로 삼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특별전에는 강영실, 김금미, 김애자, 김영주, 노연희, 문수정, 박미애, 박연숙, 이선주, 손란희, 오정민, 이미경, 이보미, 이수정, 이시은, 이은기, 이주하, 임혜미, 장지혜, 전미옥, 조경희, 한규림, 허인아, 홍정미 등 24명의 재학생과 졸업생이 참여한다.

    손란희 오네트 회장은 "프레임은 작품을 주변 환경과 분리해 돋보이게 하면서도 '사각의 틀' 때문에 그 너머의 상상력을 자극하기도 한다"면서 "이번 전시를 통해 전도유망한 학생들이 서로 다른 시선과 개성으로 빚어낸 다채로운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회화과는 100% 온라인 강의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강서캠퍼스와 부천캠퍼스에 전시공간과 회화 실기실을 마련해 다양한 작품 활동을 지원한다. 학생들은 4년제 미술학사(BFA) 학위 과정과 함께 문화예술교육사, 어린이책 그림작가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7일까지 회화과 등 36개 학과·전공에서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합격자는 23일부터 조회할 수 있다. 2차 모집 기간은 26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홈페이지(finearts.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128-3198
  • ▲ 서울디지털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이영수 총장직무대행.ⓒ서울디지털대
    ▲ 서울디지털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이영수 총장직무대행.ⓒ서울디지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