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 진행스타벅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서울신라호텔 시그니처 PB ‘에코백’, 넉넉하고 견고하게 재탄생
-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여름 휴가 대비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 진행
블랙야크는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를 대비해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블랙야크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제품부터 그래픽 반팔 티셔츠, 아웃도어 샌들까지 비와이엔블랙야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 지급과 함께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아이유 트레킹화로 불리는 ‘343 라이트 스텝’을 구매 시 ‘PVC 신발 주머니’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기준 15만원 이상 구매 시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우산’이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
- ▲ ⓒ무신사
◇ 무신사,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을 온오프라인에서 전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하는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신상 여성 스니커즈와 어패럴 라인을 소개한다. 특히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는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발매된다.
-
- ▲ ⓒSSG닷컴
◇ SSG닷컴, 인기 보이그룹 ‘에이티즈' 신규앨범·케이크 한정판 세트 판매
SSG닷컴은 인기 보이그룹 ‘에이티즈’의 신규 앨범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세트를 판매한다.
쓱닷컴 '미식관' 단독 상품으로 출시되는 이번 세트는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 앨범과 함께 한정판 케이크·포토카드로 구성된다. 판매가는 3만원이다.
케이크는 서울 강남 도산공원 디저트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기획했다. 에이티즈 신규 앨범 테마색인 빨간색을 상징하는 딸기 케이크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장 공간을 활용해 선보여 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누적 500회를 넘어선 것을 기념해, 청년 아티스트를 위한 공연 프로그램 ‘별빛 라이브’를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한다.스타벅스는 서울, 수도권을 넘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별빛 라이브’ 개최 희망 사연을 접수 받았다. 그 결과 더북한강R점, 포항화진해수욕장점, 강릉주문진점, 부산유엔공원점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지역적 특색을 갖춘 11개 매장이 별빛 라이브 공간으로 선정됐다.이와 함께 별도의 공연 무대가 마련된 경동1960점을 별빛 라이브의 상징적인 거점 공간으로 삼고 연중 매월 1회 정기 공연을 진행하는 등 문화를 매개로 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TOPS 1단계 ‘커넥트 데이’ 성료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0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2025 배달의민족 TOPS 커넥트 데이'를 성료했다.TO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새롭게 진행하는 소상공인 지원 사업이다.배민은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판촉을 지원하는 동시에 가게 맞춤형 1대1 컨설팅을 3회 이상 실시하고, 배민 앱 활용 특강도 제공했다.그 결과 지원 프로그램 시작 전 6주(4월6일~5월18일)에 비해 시작 이후 6주(5월19일~6월30일)간 참여가게 평균 배달 주문 건수는 약 70% 늘어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확인됐다. 주문 수 증가에 따라 평균 매출도 50% 이상 증가했다.
-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시그니처 PB ‘에코백’, 넉넉하고 견고하게 재탄생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의 내추럴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적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16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가죽으로 덧대 견고함을 보완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중성적인 데일리 백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신상 에코백과 키링은 7월14일부터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3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세트 상품 구입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 ⓒ대교
◇ 대교뉴이프, ‘데일리 트레이닝 통합 인지 워크북’ 출시대교뉴이프는 시니어의 인지기능 향상과 정서적 안정 강화를 돕는 ‘데일리 트레이닝 통합인지 워크북’ 시리즈를 출시했다.이번 출시된 워크북은 최신 인지 중재 학습 이론과 정서 자극 이론을 바탕으로 ▲주의력, 사고력, 시공간력 훈련 중심의 ‘인지 트레이닝’ ▲기억 등록, 회상, 정서 기억, 연상 기억을 포함한 ‘기억 트레이닝 ▲언어 능력과 낭독 중심의 ‘언어 트레이닝’ ▲감성 필사, 감성 자극, 감성 컬러링을 활용한 ‘정서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다.데일리 트레이닝 통합인지 워크북은 월 1권, 총 6회차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총 12권이 순차적으로 발간되고 내년까지 총 48권의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
- ▲ ⓒ아워홈
◇ 아워홈, E-순환거버넌스와 업무 협약아워홈은 환경부 인가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와 ‘E-Waste Zero,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전국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을 E-순환거버넌스에 전달하고, E-순환거버넌스는 친환경 재활용 처리 공정을 거쳐 알루미늄, 구리, 플라스틱 등을 회수하여 재자원화 한다.또한 아워홈의 자원순환 활동은 E-순환거버넌스에서 발급하는 온실가스 감축 인증서, 자원순환 활동 확인서 등을 통해 구체적인 ESG활동 성과로 정량화된다. -
- ▲ ⓒ롯데GRS
◇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출시엔제리너스가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 브리즈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2종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아메리카노보다 약 4.7℃ 더 차가운 엔제리너스 대표 여름 메뉴다. 카페라떼를 리뉴얼한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에스프레소에 얼음, 연유, 우유 등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커피이다.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엔제리너스 모델 이준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아메리치노 2종과 밀키바닐라엔젤 2종 중 1가지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디즈니 협업 제품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한정 굿즈와 버터 샌드쿠키를 출시한다.굿즈는 ▲미키&미니 트래블 캐리어 & 목쿠션 세트(2종) ▲미키&프렌즈 아이스 체인징 텀블러(5종)로 구성되며 7월 17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함께 출시되는 ‘미키의 버터 샌드쿠키’는 초코 쿠키에 초콜릿 크림을, ‘미니의 버터 샌드쿠키’는 버터 쿠키에 버터 크림과 카라멜을 샌드해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여름면 구매 프로모션 전개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을 비롯해 10여종 제품이다.7월 2주 차부터 풀무원 여름면 4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비치볼을 증정한다. 8월 1주 차부터는 여름면 4인 제품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7월 1~2주 차와 8월 3~4주 차에는 ‘뽑기판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가자 전원에게 본품 추가 증정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경품이 제공되어 여름 쇼핑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고메 셀렉션 갈릭’ 출시롯데웰푸드는 자사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이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
- ▲ ⓒgs25
◇ GS25, '조야 매실주·매실 샤베트' 출시편의점 GS25가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상품 출시에는 ‘아이술크림(아이스크림+주류)’ 트렌드가 반영됐다. 해외 SNS에서 조야 매실주와 얼음컵 조합이 화제인 점에서 착안해 양사가 공동기획에 나섰다.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3400원으로,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실주다.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아이스 샤베트다. 가격은 3300원이다. -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 판매 개시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11일부터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5~8입/봉)’을 1만2990원에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썸머킹’은 햇사과 중 가장 이른 시기에 출하되는 품종으로, ‘아오리사과’를 대체하기 위해 농촌진흥원 사과연구소가 개발한 순수 국산 품종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썸머킹 사과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30개 점포와,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10개 점포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000원 PB 스낵 여름 신상품 출격홈플러스가 여름철을 겨냥한 1000원 PB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삼계탕맛칩(65g)’, ‘불비빔냉면맛칩(65g)’, ‘후라이드치킨맛칩(65g)’, ‘양념치킨맛칩(65g)’, ‘간장치킨맛칩(65g)’,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60g)’, ‘초당옥수수맛콘칩(60g)’ 등 7가지 맛으로 신제품을 구성했다. 가격은 모두 1000원이다.‘심플러스 유기농 레몬수(500ml)’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격은 1000원이다. 상큼한 이탈리아 유기농 레몬을 엄선하여 착즙해 담았다. -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G마켓은 11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5 유통상생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판매 지원 등 판매자 상생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G마켓은 지난해 각종 중소셀러 판매 지원 활동으로 총 133억원을 투자하고, 8000여 셀러를 지원했다. 크게는 셀러 판매 지원 캠페인, 정부 연계 소상공인 육성 사업, 온라인 중소셀러 박람회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