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찐템페스타', 패션∙뷰티∙리빙 상품 최대 75% 할인롯데GRS,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 활용해 롯데리아 신메뉴 출시백미당,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
  • ▲ ⓒ쿠팡
    ▲ ⓒ쿠팡
    ◇ R.LUX,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케라스타즈’ 신규 입점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럭스는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제품을 중심으로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크림 타입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 손상된 모발 케어 샴푸 ‘방 포스 아키텍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더 좋은 일상을 위한 ‘리빙컬리페스타’ 진행

    컬리는 ‘리빙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리빙컬리페스타는 생활과 주방, 가전, 키즈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과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100 여 개 리빙 브랜드를 최대 81% 할인한다.

    ‘페스타 핫딜’ 코너는 컬리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을 비롯해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바겐슈타이거 보그 무연마제 스텐 304 프리미엄 밧드·트레이 세트, 파세오 4겹 프리미엄 디럭스 화장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찐템페스타', 패션∙뷰티∙리빙 상품 최대 75% 할인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찐 인기템’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행사기간 브랜드∙트렌드 패션과 뷰티,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 5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코너를 운영한다.

    ▲21~22일 구찌, 아뜨랑스, 하림펫푸드 ▲25~27일 에잇세컨즈, 공구우먼, 헤어플러스 ▲28~29일 폴햄, 바닐라코, 한샘 등 총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21일부터 3일간 ‘엘데이’ 릴레이 할인

    롯데온은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운영한다. ‘앱쁠페스타’는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프로모션이다.

    행사는 ‘온국민 생활비 세이브’를 주제로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물가안정 특집으로 기획됐다.

    이번 7월 앱쁠페스타에는 식음료, 뷰티, 주방용품, 패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이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빨래의 쉰내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물질을 강력하게 세척해 섬유 속부터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는 ‘냄새제거 부스터’를 출시했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냄새 원인 입자를 잡는 독자 탈취 포뮬러를 처방해 모락셀라를 포함한 냄새 원인균 3종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빨래 쉰내∙땀∙호르몬∙담배 등 4대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냄새원에 대한 99% 탈취 효과도 확인받았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알레르기 반응 물질 26종 및 피부 걱정 성분 7종을 함유하지 않았다.

  • ▲ ⓒCU
    ▲ ⓒCU
    ◇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콜라보 캠페인 전개

    CU는 오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기념해 팬덤 모아(MOA)를 위한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C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형상화한 별 모티프와 신규 앨범의 서사를 반영한 ‘TXT 별모아 스낵 4종’을 이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줄줄이 미니별, 화이트 초코별, DIY 쿠키별, 젤리별로 구성된 TXT 별모아 스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와 별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띠부씰, DIY 요소 등 차별화된 팬심 저격 포인트를 담고 있다.

    CU는 앨범 발매일인 21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전국 주요 상권에 위치한 특화 편의점 3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 ⓒ옥션
    ▲ ⓒ옥션
    ◇ 옥션, 21일 단 하루 CJ제일제당과 ‘극한특가’

    옥션이 21일 단 하루 동안 CJ제일제당과 함께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면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보관이 용이한 HMR, 냉동제품 위주의 실속형 세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시즌 인기 식품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1+1, 균일가 판매 등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극한특가 단독으로 구성한 세트도 있다. 극한특가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할인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 ▲ ⓒ29CM
    ▲ ⓒ29CM
    ◇ 29CM, 이구갤러리서 50여 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8월 21일까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하는 여름 팝업 전시 ‘가이드 투 베러 썸머(Guide To Better Summer)’를 진행한다.

    행사는 서울, 대구, 판교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29CM GALLERY)’에서 동시에 열린다. 팝업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29CM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여성 브랜드 5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전체 참여 브랜드 중 약 70%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을 기반으로 팬덤을 형성해온 브랜드들로 구성했다.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 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출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출시한다.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보다 2.2배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능 성분을 담았다. 레티놀과 비타민 C의 더블 부스팅 효과로 탄력 증대에 탁월하며, 400시간 항산화 방어막이 강화된 탄력의 손실을 막아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 강력한 탄력 효능을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3중 탄력 리프팅 효과로 처진 모공부터 중안부 피부 탄력 개선, 미래의 잠재주름 까지 케어한다.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21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5 올해 첫 영양군 햇고춧가루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3시35분, 2025년 햇고춧가루를 최초로 선보이는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빛깔찬 고춧가루’는 고추 명산지인 경북 영양군에서 가장 맛있는 품종만을 골라 육묘부터 수확까지 계약 재배해 생산한 특등급 고춧가루다. 국내 유일의 고추 관련 지역 공기업인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 규격(색상, 신미도, 일반 세균수)에 맞춰 안전하게 제조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영유아 라인업 ‘리틀럽 시리즈’ 2종 신규 출시

    락앤락은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을 출시했다.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는 식판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넓은 흡착판이 식탁에 강하게 밀착되어 아이가 크게 움직여도 식판을 떨어뜨릴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 식판 내부는 3cm 깊이의 라운드로 설계해 아이가 스스로 음식을 쉽게 떠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 활용해 롯데리아 신메뉴 출시

    롯데GRS가 청년농부의 안정적 귀농 지원과 로컬 원물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추’로 진행한다. 롯데GRS는 청년농부 4인을 선정해 재배 기금을 지원하고, 청년농부는 직접 재배한 고추를 협력사에 납품한다. 가공된 고춧가루는 지난 3일 출시한 롯데리아 신제품 김치불고기버거 2종의 볶음 김치에 활용돼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지난 18일에는 영양군에서 청년농부 4인에게 농업에 필요한 비료, 영양제 등의 농업용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운영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해피빈 연계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시즌4 진행

    롯데월드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오는 9월14일까지 약 2개월간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시즌4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 워터파크 등 5개 사업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에 남기면, 작성한 리뷰 개수만큼 해피빈 캠페인에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다채롭고 즐거운 기억을 공유한 누구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누적 리뷰 1만건을 달성할 경우 장애어린이 재활치료 전문 기관인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소외계층 환아를 위한 치료비 지원금 1000만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위한 ‘온·오프라인 커피트럭’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라이더들의 여름철 건강을 챙기고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한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이벤트를 7월30일부터 8월5일까지 진행한다.

    1차(7월30일 오후2~5시,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배달존2)와 2차(8월5일 오후 2~5시, 서울시 중랑구 면목역 광장)로 총 2회 진행한다. 

    온라인 ‘랜선 커피트럭’도 30일 동시운영한다. 배민커넥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더위 대처법’을 공유하는 라이더 1000여명에게는 커피쿠폰(메가커피)을 제공하며 우수응모자 20명에게는 ▲배민조끼 ▲헬멧쿨패드 ▲쿨시트 ▲3M 안전종합세트 등을 전달한다. 랜선 커피트럭 당첨자는 8월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에어차이나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에어차이나(중국국제항공)와 부산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8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케팅 총괄이사 여은주 상무, 에어차이나 부산영업부 강빈 지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업무 제휴 및 통합 마케팅 전개 ▲공동 협력사업 지속 발굴 ▲관광산업을 위한 정보 교류 △지역 항공 노선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여름철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 개최

    초록마을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을 8월3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법인 회생 개시 이후 초록마을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하는 첫 전국 단위 행사로, 총 15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테마는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으로, 하우스감귤·복숭아·포도 등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계절감을 강조했다. 특히 올해 첫 출하된 여름 과일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며, 무더운 날씨 속 건강 간식과 수분 보충에 적합한 구성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도라지배즙, 삼계탕, 통조림, 만두류, 주방 필수품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가공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과 색다른 유럽 여행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해, 지중해 대표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이탈리아, 그리스,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는 동부 지중해 노선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를 여행하는 서부 지중해 노선,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기항지 관광을 통해 지중해의 다채로운 매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서부 지중해 MSC크루즈(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몰타) 10일’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출발해 △마르세유(프랑스) △제노바·치비타베키아·메시나(이탈리아) △발레타(몰타) 등의 기항지를 경유하는 코스로, 서부 지중해 핵심 도시를 포함하고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온기창고 비타민 프로젝트’ 가동

    하이트진로가 7월 17일 서울역·돈의동·창신동·남대문·영등포 등 서울 5대 쪽방촌 ‘온기창고’ 및 쪽방상담소에 신선한 과일과 채소 700인분을 지원하는 ‘온기창고 비타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 3월에 서울역 쪽방촌 온기창고를 찾아 사과·한라봉·냉이 등 7종의 과일과 채소 250인분을 제공하며 시범 운영을 마쳤고, 6월에는 영등포 쪽방촌 온기창고 신규 개소 후원을 진행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7월 무더위 이기는 건강식 후원을 시작으로 8월 복날 맞이 보양식, 9월 천고마비의 계절 제철 음식, 10월 추석 명절 음식 등 연말까지 매달 주제를 달리해 시기별 맞춤형 식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굿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 다양한 음료와 칠성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치를 결합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음료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베더오리 키링, 복조리 가방, 스티커 굿즈로 구성된 베베더오리 굿즈 세트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 1박스를 증정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말차 음료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제주산 프리미엄 등급 말차를 활용한 ‘TWOSOME MATCHA’를 론칭하고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3종은 ▲아이스 말차 ▲말차 크림 라떼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로 구성돼,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색다른 말차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차광 재배 방식으로 재배한 제주산 프리미엄 등급 말차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쓴 맛은 줄이고 풍미를 살린 말차를 바탕으로 레시피를 설계했다.
  • ▲ ⓒMFG코리아
    ▲ ⓒMFG코리아
    ◇ 매드포갈릭, ‘넘침주의’ 판매량 급증

    매드포갈릭이 7월 1일 선보인 매드포갈릭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가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다.

    넘침주의 시리즈는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바지락과 가라비, 새우와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가장 많이 판매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전개

    아워홈은 초복을 맞아 전국 주요 복지관 등 기관을 방문해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만수종합사회복지관 ▲성동노인복지관 ▲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 ▲아름채노인복지관 ▲올리비움산후조리원 등에서 진행됐다. 총 식수 인원은 약 2500명에 달한다.

    메뉴는 기관의 특성과 대상자에 맞춰 장어덮밥, 찹쌀삼계탕, 전복반계탕 등 고단백 보양식을 위주로 구성했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

    샘표가 8월 24일까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나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여름철 요리를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샘표 저당 비빔장 ▲새미네부엌 양파절임소스 ▲티아시아 푸팟퐁 커리 ▲ 티아시아 발리 나시고랭 소스 ▲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로 구성된 ‘요리 꾸러미’를 선물한다.
  • ▲ ⓒ백미당
    ▲ ⓒ백미당
    ◇ 백미당,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

    백미당이 7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백미당 유기농 우유’ 제품 패키지를 포함해 원재료, 메뉴 구성, 매장 공간 등 유기농 콘셉트를 담은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미당 유기농 우유 200㎖(12입)’를 증정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스타일대로 골라 쓰는 ‘워터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 약 50종을 판매한다. 해먹 그물 튜브는 물론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 양방향 발 펌프도 선보였다.
  • ▲ ⓒ어노브
    ▲ ⓒ어노브
    ◇ 어노브, 호텔 나루 서울과 호캉스 콜라보 진행 

    어노브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컬렉션’ (이하 ‘호텔 나루 서울’)과 함께 여름 한정 호캉스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도심 속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나루 서울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며, 어노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코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어노브 트래블 키트와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된다. 어노브 트래블 키트는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로지 아우라향(52ml)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40ml)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