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 ‘자립 응원 사업’ 공동 추진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두 번째 참가자 모집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전개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 전개

    버거킹이 8월 4일부터 10일까지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꽉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3마리를 추가, 총 7마리의 새우가 들어가 어느 곳을 베어 물어도 새우와 함께 육즙 가득한 100% 순쇠고기 비프 패티가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약 9% 할인된 1만500원에 제공된다. 기존 통새우 1마리 추가 금액으로 3마리를 더할 수 있다.
  •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자립 응원 사업’ 공동 추진

    대교에듀캠프는 부산사회서비스원과 함께 경계선지능청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자립 응원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대교에듀캠프는 자사의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를 통해 오는 8월 5일부터 두 달간 총 20회에 걸쳐 자립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자들이 구직에 필요한 기본 소양과 직장생활 적응력을 높이고, 경제적 자립을 위한 실질적인 역량을 갖춰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드림멘토의 자립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사회성 교육 ▲직무 훈련 ▲성지식 및 경제교육 등 참가자의 특성과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구성으로 진행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 출시

    아워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16시간 숙성을 통해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워홈 특제 양념으로 직화 방식의 강렬한 불향과 짬뽕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민생회복 국민응원 캠페인 ’전개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민생회복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 6~7일 홍콩반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포장 및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홍콩반점은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해 지역화폐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한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4~31일까지 ‘땡겨요’를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수박 컵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수박 컵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 리치의 풍미가 가득한 ‘리치 생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시트를 층층이 샌드한 후, 제철 수박을 큐브 형태로 썰어 토핑으로 올려냈다.

    리치 생크림의 새콤달콤함과 아삭한 수박 식감의 특별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글로벌 캠페인 ‘챔피언스 포 챔피온’ 전개

    무신사 트레이딩이 국내 유통하는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2025년 가을·겨울 시즌 글로벌 캠페인 ‘챔피언스 포 챔피온’(Champions for Champion)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운동선수, 안무가, 뮤지션 등 끊임없이 도전과 변화를 지속하는 인물을 조명하며 챔피온의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시즌 캠페인 앰배서더로 K-팝 안무가이자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리아킴을 발탁했다. 챔피온이 글로벌 캠페인을 위해 한국인을 앰배서더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리아킴을 비롯한 앰배서더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챔피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무신사 등에서 공개한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 삼성물산 패션 디 애퍼처, 2025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 애퍼처는 절제된 디자인과 소재의 본질에 집중한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면·울·실크·가죽 등 소재별 특이성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을 최소한으로 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컬러는 블랙·화이트·브라운·민트를 주로 사용했다.

    이날 공개된 1차 출시 상품은 간절기나 냉방이 강한 실내,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걸치기 좋은 카디건과 블루종, 한여름부터 가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브랜드 로고 레터링 반소매 티셔츠, 데님 및 테리 소재 반바지 등으로 구성됐다.

    디 애퍼처의 가을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패션 플랫폼 29CM, W컨셉에서 판매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오이나박물김치’ 출시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별미김치 신제품 ‘오이나박물김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철 오이와 무, 당근, 배 등을 한 입 크기로 썰어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을 살린 물김치다. 구입 후 바로 먹으면 청량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숙성 후 먹으면 새콤한 맛이 더해진다.

    또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재료 손질이나 양념 준비까지 번거롭게 직접 담글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PET 타입 용기에 담아 보관도 편리하다.
  • ▲ ⓒ서울스카이
    ▲ ⓒ서울스카이
    ◇ 서울스카이,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 진행

    서울스카이가 푸른 여름 하늘을 배경으로 버스킹 공연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총 8회로, 8월2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열린다.

    서울스카이는 6월 한달 간 이번 시즌의 참가자를 모집했다. 총 713팀이 지원했으며, 약 9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최종 8팀이 하늘 위 주인공이 돼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지난 2일, 3일에는 각각 퓨전국악밴드 ‘케이소리’와 싱어송라이터 ‘소리’가 버스킹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9일에는 아카펠라 그룹 ‘나린’, 10일에는 브라스 마칭 밴드 ‘HIPPO SOUND’가 배턴을 이어받는다. 이어 16일에는 매직 퍼포먼스 ‘RGB Magic’이 펼쳐지며, 17일에는 클래식 크로스오버팀 ‘MoA’가 공연을 진행한다. 23일에는 타악 퍼포먼스 그룹 ‘제이스틱’, 24일(일)에는 컨템포러리 국악그룹 ‘울림’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고용노동부와 ‘배달안전365 캠페인’

    우아한청년들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여름철 배달 라이더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고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이벤트를 공동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라이더가 혜택을 받도록 7월30일(송파구 올림픽공원), 8월5일(서울 중랑구 면목역 광장)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하루 중 가장 더운 오후 2~5시로 설정해 배달 중간에 잠시 라이더가 쉬어갈 수 있도록 고려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라이더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는 ‘랜선 커피트럭’도 함께 운영된다. 형평성을 고려해 마련된 이번 온라인 프로그램은 배민커넥트 앱에서 ‘나만의 더위 대처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 ⓒ캐리비안 베이
    ▲ ⓒ캐리비안 베이
    ◇ 캐리비안 베이, '라이즈' 등 케이팝 스타 스페셜 공연 전개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서 진행 중인 워터 뮤직 풀파티 무대에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 연속으로 케이팝 스타들의 스페셜 공연이 펼쳐진다.

    7일에는 그룹 '라이즈(RIIZE)'가 무대에 오른다. 8일에는 유튜브에서 31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비트박서 윙과 자신이 속한 '비트펠라하우스'가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9일에는 유명 워터 페스티벌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열기를 이어간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 ‘분할 경추 베개’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가 뒤척임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수면을 도와주는 ‘와이드핏 분할 경추 베개’를 선보인다.

    측면 수면 시 어깨 눌림 방지와 등뼈를 바르게 유지시켜주는 높은 딥슬립존, 정면 수면 시 경추의 C커브를 자연스럽게 지지해 바른 수면 자세를 도와주는 낮은 넥 포켓존, 솜꺼짐을 최소화해 머리부터 어깨까지 무게를 분산시켜 주는 서포트존으로 구성해 자는 자세에 구애 받지 않고 경추를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여기에 베개 하단에 어깨를 감싸는 U라인 굴곡선을 넣어 밤 새 뒤척임에도 머리부터 어깨까지 탄탄히 받쳐줘 몸에 부담을 덜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베개 측면은 쾌적한 메쉬 소재로 마감해 수면 중 통기성을 향상시켰으며, 좌우 뒤척임에도 안정적인 수면을 위해 가로길이를 60cm까지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9900원대다.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두 번째 참가자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오는 14일까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을 위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시즌6의 2회차는 개인, 친구, 가족, 직장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두의 챌린지’로 운영되며, 총 1000팀을 선정한다. 

    여 신청은 원더플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코크플레이 앱을 비롯하여 이마트, SSG닷컴, 지마켓, 옥션, 블랙야크 등 파트너사 앱에 게시된 캠페인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투명 음료 페트병을 수거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박스 2개가 제공되며, 참여자는 45일 동안 박스에 기재된 안내에 따라 다 마신 투명 음료 페트병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한 뒤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회수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 ▲ ⓒhy
    ▲ ⓒhy
    ◇ hy, 8월 정기구독 이벤트

    hy가 8월 한 달간 프레딧 정기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 3500원 이상 구독하는 ‘일간 구독’ 고객은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 ‘잇츠온 닭가슴살 샐러드’, ‘잇츠온 하루연두부 3종’ 중 하나의 무료 교환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월 정기결제 금액 12000원 이상 구독하는 ‘주간·월간 구독’ 고객에게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개 또는 ‘야쿠르트 XO’ 5개 중 하나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8월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워치8, 프레딧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더욱 새로워진 ‘슬리핑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선사한다. 쿨링 젤 텍스처가 피부 온도를 즉시 4.5 ℃ 낮춰주며,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민감하고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 액티브, 병풀전초추출물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6회째 진행

    하이트진로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3일간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에서 소방청 및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2025년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국 순직 소방관 유자녀부터 부모까지 초청 대상자 폭을 확대해 총 10가족, 35명이 참여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족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하며 따뜻한 환영의 마음도 전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국내숙박 최대 88% 특가 상품 라인업 공개

    여기어때가 매일 오전 8시 국내 숙소에 적용하는 88%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이번 쿠폰은 국내 호텔, 펜션 예약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받은 당일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국내 숙소의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전국에 위치한 약 800개 숙소에 최대 88% 할인율을 적용한다. 특가 상품은 이벤트 기간 내 주차별 리스트가 상이하다. 

  • ▲ ⓒLF
    ▲ ⓒLF
    ◇ LF 헤지스, 2026 봄·여름 시즌 글로벌 수주회 성료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마무리했다.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헤지스의 주요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해외 바이어 방문객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관계자들을 포함해 전체 방문객 수는 2배 이상 늘어났다.

    기존 이틀 일정에서 이례적으로 10일간으로 확대 진행된 이번 수주회는 플래그십 총 4개 층을 마치 ‘헤지스 월드’처럼 구성해 컬렉션부터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까지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피너츠와 컬래버한 11종 신제품 출시

    락앤락이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피크닉 컬렉션’과 ‘데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은 총 11종이다. 

    ‘피크닉 컬렉션’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슬림한 그립감과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누피 원터치 슬림핏 텀블러’, 이중 구조로 결로 현상이 없고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스누피 더블월 콜드컵’ 외에도 쿨러백, 슬림도시락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드컵에는 다회용 빨대와 스누피 모형 커버도 함께 제공된다.

    ‘데일리 컬렉션’은 집에서도 사랑스럽고 따뜻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테이블웨어로 구성됐다. 뚜껑에 스누피 모양의 스팀홀이 적용된 ‘바로한끼 세라믹 밥용기’, 피너츠 캐릭터 디자인의 실리콘백과 머그컵, 시리얼볼, 밀폐용기, 법랑냄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피너츠 컬렉션은 4일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통해 선론칭된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8월 한달간 ‘쿨링 휴가 페스타’ 진행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홈캉스 시즌 맞이 세일의 대표 할인 품목은 시스템 에어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인피니트', '스타일업' 등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TV는 LG전자 ‘OLED(83형)’와 ‘스탠바이미 2(27형)’, 삼성전자 ‘OLED’ 77형과 48형 행사상품 동시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는 삼성전자 '키친핏' 1도어 냉장고(409L), 냉동고(347L), 김치냉장고(319L), LG전자 '핏앤맥스’ 냉장고(609L)와 '핏앤맥스’ 김치냉장고(324L) 등 동시구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팔콘SV' 345만원, 코지마 '더블모션' 308만원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총 4개의 버거 브랜드가 참여, 매주 릴레이 특가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쉐이크쉑 버거’를 선보이며, G마켓, 옥션 단독 특가 상품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를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8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8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쿠팡, LG생활건강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할인상품은 ▲피지 모락셀라 세탁세제(2.1L)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385ml) ▲마미포코 슈퍼컴포트 팬티형 기저귀 5단계 특대형(108P) ▲피지오겔 하이드로 시카 수딩 크림(70mL*2) ▲코카콜라 오리지널(190ml*30) ▲스프라이트 제로 사이다(350ml*24) 등이다.

    와우회원을 위해 다양한 할인 코너도 마련됐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원데이 빅세일’ ▲하룻동안 브랜드별 할인하는 ‘브랜드 포커스 데이’ ▲행사 기간 중 월∙수∙금으로 나눠 ‘반값’ ‘균일가’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등이 있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대규모 할인행사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브랜드 10개가 참여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베스트셀러 체험 상품을 3000원 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딜’을 오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4일 헤라 피팅 글로우 틴트(1.4g)+메이크업 픽서(30ml) ▲6일 설화수 윤조 에센스(15ml)+퍼펙팅 쿠션(5g) ▲8일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15g)∙메가샷 세럼 마크스(1매)+나이아시카 크림(15ml) 등이 있다.

    추가 증정품을 강화한 ‘타임딜’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3일 오후 11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6일 오후 7시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7일 오후 11시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에센셜 톤업 선 ▲9일 오후 11시 헤라 블랙쿠션 본품+리필까지 총 4회 타임딜을 준비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차세대 가맹 모델 ‘뉴웨이브(New Wave)’가 2025 K-디자인어워드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2012년에 첫 출범한 K-디자인어워드는 아시아 3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 3천여점 이상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글로벌 심사위원단(25명)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들이 선정됐다.

    세븐일레븐 ‘뉴웨이브’의 인테리어는 유럽풍 팬시점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트렌디 컬러를 활용하여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쇼핑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세븐일레븐 브랜드의 상징인 주황∙초록∙빨강 컬러를 사이니지 조명으로 표현하여 브랜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고객들에게 스며들도록 디자인했다.
  • ▲ ⓒCU
    ▲ ⓒCU
    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전개

    편의점 CU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를 위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

    CU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1만8600여 개의 CU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동시 전개한다.

    CU의 대표 인기 도시락 8종을 태극기 도시락으로 지정해 해당 도시락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구철성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기부하는 ‘광복절 태극기 도시락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대상 도시락은 압도적 시리즈(한돈김치제육, 두툼돈까스), 한끼만족 시리즈(간장불백, 매콤제육, 뉴함박치킨, 고기앤치킨), 고기듬뿍 시리즈(김치제육, 간장불백) 등이다.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 동참

    이마트의 반려동물 브랜드 몰리스(Molly’s)가 서울경찰청과 함께 지난 1일부터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거리,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시민 참여를 통해 범죄 신고를 활성화하고, 안전한 거리 문화를 확산하는 것이 핵심 취지다.

    이마트는 이번 캠페인에서 112 신고 등 적극적인 치안 활동 참여에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빛 반사 재질의 ‘폴리스라인’ 미니 키링과 샌들형 신발에 부착 가능한 ‘폴리스라인’ 야광 슈즈 참을 제작해 배포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마카오 대표 복합 리조트 운영사 ‘멜코그룹’과 맞손 

    하나투어가 마카오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잡고,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카오 최대의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단독 최저가 할인을 제공한다.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 이벤트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5 화천 토마토축제’ 성료

    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2004년부터 21년 연속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해온 오뚜기는 올해도 관람객들과 직접 만나는 프로그램으로 축제 현장을 한층 달궜다. 8월2일과 3일 양일간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 1000인분의 토마토 냉파스타를 현장에서 만들어 참가자들과 함께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