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SAFE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 주방세제 출시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사전 예약 진행GS25, 1800원‘양사미 하이볼’로 국내 최저가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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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 기름기·비린내 잡는 ‘SAFE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 주방세제 출시LG생활건강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SAFE에서 설거지 대표 고민거리인 기름기와 비린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SAFE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오염물질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특성 때문에 주방 살림의 ‘비법’으로 활용되는 천연베이킹소다를 레몬 성분과 함께 담아 세정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오염 불림 효과로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찌든 기름때는 물론, 생선이나 고기 등에서 나는 비린내까지 제거할 수 있다.특히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강력해진 ‘2X 마이크로버블’ 기술을 적용해 더욱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금만 사용해도 미세하고 촘촘한 거품이 식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세척해주며, 청량한 레몬향이 그릇에 밴 음식 냄새 걱정 없는 기분 좋은 설거지 경험을 제공한다. -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사전 예약 진행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의 세 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12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브랜드 ‘장네론 라귀올’과 협업해 브레드나이프를 선보인다.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는 이중 톱날의 뛰어난 절삭력으로 바게트, 깜빠뉴 등의 단단한 빵도 힘들이지 않고 자를 수 있다. 섬세한 커팅으로 빵의 질감을 살리고 본연의 맛을 온전히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파란라벨 각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파리바게뜨는 10일까지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2만9900원에 브레드나이프를 구매할 수 있다.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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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삼다수, 소비자 편의성 강화한 1L 제품 출시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제주삼다수 1L 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1인 가구’ 증가와 다양한 소비 상황에서의 ‘적당한 용량’에 대한 수요 확대 등 변화하는 생수 시장 환경에 대응해 소비자의 생활에 더 밀접하게 자리잡기 위한 전략이다.기존 사각병 모양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그립감이 우수한 슬림형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9개입(3x3) 팩으로 구성해 흔히 볼 수 있던 6개입(2x3) 팩과 차별화했다. 1인 가구가 일주일 동안 음용·요리 등에 넉넉히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주삼다수 1L는 무라벨 제품으로만 출시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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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L 인터파크투어, 오키나와 현지 특화 단독 여행상품 확대NOL 인터파크투어가 일본 오키나와 맞춤형 단독 여행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먼저, 단일 테마파크 기준 일본 최대 규모인 ‘정글리아’ 입장권이 포함된 에어텔 패키지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총 3곳의 오션뷰 리조트 중 원하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일부 숙소에서는 아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돈키호테·렌터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여행의 실속을 더했다.오키나와의 이색적인 자연 경관을 더욱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체험 상품도 마련한다. 미야코지마 최남단에 위치한 바다 전망의 빌라형 숙소에서 2박3일간 머무르며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가로 서핑, 스노클링, 전세 보트, 정글 투어 등 다양한 현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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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아한청년들, 안전경영위원회 3차 회의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토론회’ 후원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출범한 전문가 거버넌스 ‘라이더 안전경영위원회’가 4일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 토론회'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이번 토론회는 플랫폼 기반 이동노동자인 배달라이더의 산업재해, 안전한 배달환경, 보건이슈를 공론화하고 학계·노동계·정책기관·민간플랫폼 다양한 주체가 실효성 있는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라이더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우아한청년들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해 자발적인 민간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받았다. -
- ▲ ⓒ롯데칠성음료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롯데칠성음료의 증류식 소주 ‘여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입 안에 흐르는 향긋한 여운’이란 콘셉트의 증류식 소주 ‘여울’의 패키지 디자인은 병 하단에 여울이 흐르는 듯한 형상을 더해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표현했고, ‘ㅇ’ 자음을 활용한 라벨 디자인은 물 위에 비친 달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제품의 감성과 정체성을 동시에 담아냈다.패키지 디자인을 담당한 롯데중앙연구소 관계자는 “2024년 1월에 첫 선을 보인 증류식 소주 ’여울’의 본질적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변화된 모습이 심사단의 호응을 받으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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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빙그레, 광복 80주년 기념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빙그레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가보훈부와 함께 독립운동 캠페인 ‘처음 듣는 광복’을 시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독립운동가 후손의 증언, 역사학자의 자문, 사료와 문헌 기록 수집 등 역사 고증과 1945년 당시 장소, 시간, 날씨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AI 기술로 광복의 함성을 구현하며 청각적 몰입감과 울림을 더했다.빙그레는 AI로 구현한 광복의 소리를 ‘백범김구기념관’에 기증해 역사 교육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광복의 소리를 그래픽과 함께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도 마련한다.또 이달 16일까지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 시민들이 구현된 광복의 소리를 서라운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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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GRS, 미식과 예술을 결합한 콘셉트 ‘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 오픈롯데GRS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서 컨세션 사업 강화를 위해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을 예술의전당에 5일 오픈한다.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아트 온 더 테이블’이라는 슬로건 하에 예술과 미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한우, 유기농 올리브오일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스테이크, 코스 요리 등을 선보이며 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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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원그룹 키녹, 고객이 만든 패키지 출시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이 고객이 만든 맞춤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펫파크 무료 개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번에 출시된 ‘해리의 어드벤처 데이’는 반려견 ‘해리’의 취향과 보호자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기획된 상품이다. 키녹이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다.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 ▲키녹 펫 프로그램 참여권 ▲반려견 리조또 1개 ▲굿모닝 서비스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키녹 펫파크 입장권 등이다.‘해리의 어드벤처 데이’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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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하이트진로가 8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전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1회부터 함께해 온 하이트진로는 전주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 맥주를 공급하고 청정라거 테라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지난해는 3일간 12만명의 방문객이 참여, 맥주 9만병이 완판됐다.하이트진로는 테라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행사장에 ▲테라 판매부스 ▲맥주 연못 ▲포토존 등을 배치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릴 예정이다. 또한 ‘테라 라이트’를 테마로 한 체험 공간에는 쏘맥 자격증 부스,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해 관람객이 직접 브랜드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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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이스침대, 여름 쿨링 제품 판매 증가에이스침대는 올해 이례적으로 4월부터 쿨링 제품군 수요가 빠르게 늘어났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쿨링 제품군은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 ▲쿨링 바디필로우로 구성된다.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는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평균 판매량이 34.7% 증가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커버형 제품인 만큼, 예년보다 높아진 기온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빠르게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쿨링 바디필로우는 같은 기간 평균 판매량이 30.5% 증가했다. 수면 자세 안정과 체온 조절이 모두 가능한 기능성으로, 단순 냉감 제품을 넘어 숙면을 돕는 보조 아이템으로 인식이 확장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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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드포갈릭, ‘매드 피맥 세트’ 출시매드포갈릭이 ‘매드 비어’를 출시하고 피자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드 피맥 세트’도 선보인다.매드 비어(Mad Beer)는 산뜻한 맛과 가벼운 바디감이 돋보이는 퀼시 스타일 맥주로 은은하면서도 알싸한 마늘향이 상면발효와 저온숙성 방식으로 생산해 에일의 풍부한 향과 라거의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이다.매드포갈릭은 매드 비어 출시에 맞춰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드 피맥 세트(Mad Pi-Mac set)’도 선보였다. 매드 비어 2병과 피자 메뉴 1종으로 구성되며, 단품으로 주문할 때보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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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매장 오픈BBQ그룹이 최근 미국 하와이에 위치한 호놀룰루 시 와이키키 해변에 ‘BBQ 와이키키점’을 오픈했다.신규 매장이 위치한 오아후 섬은 하와이 주 인구의 절반 이상이 집중되어 있을 정도로 인구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와이키키는 해마다 약 4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며 하와이 전체 관광 수입의 약 42%를 창출하는 하와이 주의 핵심 지역이다.BBQ는 입지적 이점을 살려 약 74㎡(22평) 규모의 와이키키점을 오픈했다. 와이키키점은 포장 및 배달에 특화된 카운터 서비스 스타일의 ‘카페’ 타입 매장이다.해당 매장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골든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양념 치킨, 소이갈릭, 레드착착, 치즐링 등의 치킨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햄버거,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떡볶이, 소떡소떡 등의 K-푸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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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워홈, 뉴욕한인예술인연합 지원아워홈은 뉴욕한인예술인연합(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과 연간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뉴욕 팝업키친 이벤트를 후원했다.KANA는 2012년 뉴욕에서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아티스트∙디자이너∙셰프 등 한인 창작자들과 함께 전시, 강연, 팝업 다이닝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아워홈은 KANA 주관 행사와 활동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특히 한식 HMR과 케이터링, 한식 다이닝 등 식음 분야에 대한 독점 권한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글로벌 시장에서 다각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두보, ‘여름 데일리 주얼리’ 제안디디에 두보가 더운 이번 여름을 맞아 일상에 예술적인 감각을 더하는 ‘여름 데일리 주얼리’를 제안한다대표적으로 리본을 연상시키는 곡선 디테일과 볼륨감 있는 D 쉐입이 돋보이는 ‘미스 두 원터치 실버 이어링’은 트렌디함과 우아함을 모두 갖췄다.‘센슈얼 트윈 디 네크리스’는 센슈얼 마리아주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서로 다른 디자인의 D 디테일이 조화롭게 겹쳐져 디디에 두보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보여준다.또 로즈, 옐로우, 화이트, 센슈얼 4가지 골드 컬러 중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나만의 개성을 담은 커스텀 오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 ▲ ⓒ마녀공장
◇ 마녀공장, ‘요즘 올영’ 참가마녀공장이 올리브영의 라이브 커머스 ‘요즘 올영’에 첫 주자로 참여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주요 제품을 특가에 선보였다.요즘 올영은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연합 라이브 방송이다. 공신력 있는 데이터로 선정한 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뷰티 전문가와 뷰덕(뷰티 덕후)이 함께 다각도 리뷰 토크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기획됐다.첫 라이브는 메인 방송이자 콘텐츠형인 요즘 올영으로 8월 4일 20시부터 90분간 진행됐다. ‘소프트 매트-새틴 스킨’를 주제로 하여 초가을을 앞둔 시점, 매트와 글로우 사이의 건강한 피부 결에 대해 다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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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민생 안정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CU가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겨냥해 라면, 즉석밥 등 생필품을 위주로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고객들의 알뜰 쇼핑 전격 지원에 나선다.먼저 CU는 컵라면 인기 제품인 농심 신라면 소컵 15입 1만2500원, 새우탕, 튀김우동 소컵 6입 5000원에 구성해 컵라면을 1개당 약 800원의 초특가에 판매한다. 여름철 고객 수요가 몰리는 비빔면 골라담기 행사도 마련했다. 오뚜기 진비빔면 등 총 8종을 10개 이상 구매 시 개당 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즉석밥 번들 제품도 한달 간 파격 할인한다. 동원 양반 즉석밥 소용량 제품을 6입 번들 구매 시 기본 32% 할인에 더해 BC, KB국민, NH농협, 우리 등 제휴 카드 결제 시 25%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개당 최저 6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수박’ 콘셉트 디저트 선봬이마트24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콘셉트로 한 디저트 빵인 ‘수박크림몽땅(2500원)’과 ‘수박한조각케(3500원)’을 새롭게 선보인다.‘수박크림몽땅’은 실제 수박의 모습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빵의 겉면을 달콤한 초록색 비스킷 가루를 덮었고, 빵 안에는 수박 속살이 빨간 것처럼 향긋한 수박을 느낄 수 있는 수박크림을 가득 담았다.‘수박한조각케’도 수박맛을 느낄 수 있는 연두색 쉬폰 케이크 위에 수박주스로 만든 수박크림무스 비중을 75%까지 늘려 부드러운 수박맛 크림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신상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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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앤쇼핑, 에버라스트 소로나 티셔츠 6종 선봬홈앤쇼핑은 본격적 여름을 맞아 오는 6일 오후 9시 45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에버라스트의 소로나 썸머 티셔츠 6종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에버라스트는 1910년 미국 브롱크스에서 시작해 수많은 세계 챔피언들이 선택해온 전통 있는 브랜드로, 입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가슬가슬한 촉감과 부드러운 착용감, 그리고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올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여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오렌지, 핑크, 옐로우,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올리브그린, 아쿠아블루, 그레이까지 총 12가지 컬러 구성이 가능하다. 여성용은 90~110, 남성용은 95~115까지 다양한 체형을 고려했다. 홈앤쇼핑 앱에서 구매 시, 4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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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리, 8월 원더컬리 기획전 … 최대 70% 할인컬리가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8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10주년 굿즈를 선물한다.컬리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핫딜 히어로템에서는 압구정주꾸미 주꾸미 볶음과 이연복의 목란 짬뽕,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프로즌 복숭아 파르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의도 아루히 메밀소바, 멘야하나비 마제소바도 만나볼 수 있다.베스트 브랜드관에서는 풀무원과 하림, 신세계푸드, 동원, 크리넥스 등 5개 브랜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히든 브랜드관에서는 오봉집과 석관동떡볶이, 온더고 등 가정간편식을 최대 30% 싸게 구입 가능하다. -
- ▲ ⓒ쿠팡
◇ 쿠팡,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 신제품 단독 사전 판매쿠팡이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Thinkway)’의 신제품 ‘토체프 101’ 라인업 8종을 오는 11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씽크웨이는 고가의 전문 장비로 여겨졌던 커스텀 키보드의 핵심 기능들을 대중적인 제품에 접목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다.‘토체프 101’은 씽크웨이가 처음으로 10만원 이하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급형 제품군 중 유일하게 ‘VIA’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VIA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키 배열을 바꾸거나 매크로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본래 수십만 원대의 고가 커스텀 키보드에서만 지원되던 기능이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제3회 친환경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현대홈쇼핑이 ‘제3회 친환경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5세부터 13세까지 아동이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오는 17일 자정까지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을 통해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대회는 유치부·초등학교 저학년부·고학년부 등 3개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본선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현대H몰에서 온라인 투표 방식으로 열리며, 상위 6개 작품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결선은 다음달 27일 오후 5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선에 진출한 최종 6명의 어린이에게는 심사를 통해 ▲대상(환경부 장관상·100만 H포인트(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 1명) ▲최우수상(현대홈쇼핑 대표이사상·100만 H포인트, 2명) ▲우수상(한국미술협회상·50만 H포인트, 3명)이 각각 수여된다. -
- ▲ ⓒGS25
◇ GS25, 1800원 ‘양사미 하이볼’로 국내 최저가 도전GS25가 방배동의 유명 핫플레이스 ‘양조장사장님이 미쳤어요(이하 양사미)’와 손잡고 오는 7일 ‘양사미 레몬토닉 하이볼’을 새롭게 선보인다.양사미는 서초구 방배동에 주류회사인 ‘부루구루’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매장이다. 맥주를 단독 900원, 사와·하이볼을 1900원에 판매하는 초가성비 술집으로 이미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가격은 1캔당 1800원이다. GS25와 양사미는 상품 출시에 앞서 오는 6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배동 양사미 매장에서 ‘양사미 레몬토닉 하이볼’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해당 상품을 시음해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