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진도 ‘곱창김’ 삼각김밥 출시GS25, ‘카스 신선픽업’ 와인25플러스 사전예약이랜드 에블린, '시로코’ 컬렉션 출시
-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상륙 '태양의서커스 쿠자'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세계적인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와 손잡고 단독 오프라인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1일부터 9월2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쿠자 공연을 앞두고 마련됐다. 신세계사이먼은 공연에 대한 설렘과 함께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노스(NORTH) 중앙광장에는 6.5m 높이의 대형 쿠자 캐릭터 ‘트릭스터’의 조형물이 반긴다. 원형 무대를 둘러싼 등장인물들의 스탠딩 간판도 함께 어우러져 쿠자의 다채롭고 화려한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우스(SOUTH)에서도 태양의서커스 포토존이 설치됐다. -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퀵플렉서 여름 휴가 공모전 수상자 발표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전국 위탁배송업체 퀵플렉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5 여름 휴가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특별한 휴가 계획 및 경험’ 부문과 함께 올해는 ‘영업점 휴가 제도’ 부문을 신설해 위탁배송업체 차원의 자율적 휴가 문화 사례를 함께 조명했다.
지난 8일 CLS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4명의 퀵플렉서와 2곳의 위탁배송업체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각각 200만 원 상당의 숙박권 및 여행상품권이 제공됐다. -
-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에블린, '시로코’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시로코(SIROCCO)’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로코 컬렉션은 물결치는 사하라 사막의 열기, 눈부신 지중해 햇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신규 언더웨어 컬렉션이다. 에블린은 금빛 컬러감과 레이스 디자인을 적용한 시로코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여름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해당 컬렉션은 노와이어 젤푸쉬 반컵브라, 목걸이와 참 악세서리 3종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벨리곰, 영등포공원 '대피서' 축제 현장서 지역민 즐길거리 제공
롯데홈쇼핑은 8일부터 10일까지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서 자체 캐릭터 ‘벨리곰’ 조형물을 선보여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축제가 열린 영등포공원에는 3m 풍선 조형물과 1.8m 크기의 조형물로 구성된 포토존이 마련됐다. 더운 날씨에도 벨리곰과 사진을 찍기 위한 대기행렬이 늘어서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물놀이존 곳곳에는 벨리곰 미니 컵튜브를 장식해 시원하고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물놀이 프로그램, 밴드 공연, 워터 난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
- ▲ ⓒGS25
◇ GS25, ‘카스 신선픽업’ 와인25플러스 사전예약
GS25가 오는 11일부터 우리동네GS 앱 와인25플러스를 통해 갓 생산된 맥주 ‘카스 신선픽업’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GS25는 지속되는 폭염 속 홈술 트렌드 확산에 맞춰 생산 직후의 신선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카스 신선픽업’ 사전예약을 기획했다. 이는 월요일에 생산된 맥주를 금요일에 픽업해 단 4일만에 맛볼 수 있어, 일반 캔맥주보다 약 100일 이상 빠르게 신선한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1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진행된다. 상품은 카스 350ml*24입으로 구성되며, 8일 생산된 맥주를 12일부터 전국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수령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부터 제주 지역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13일 제주에서도 픽업 가능하며,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쿨러백을 증정한다. -
- ▲ ⓒCU
◇ CU, 진도 ‘곱창김’ 삼각김밥 출시
CU가 진도 해역에서 자란 ‘곱창김’을 활용한 삼각김밥 2종을 출시했다.
CU가 이달 진도의 곱창김을 사용해 내놓는 삼각김밥은 총 2종이다. 먼저 ‘곱창김 갓 참치마요’ 삼각김밥에는 여수의 특산물인 돌산 갓으로 절임을 만들어 넣고 특유의 톡 쏘는 맛으로 풍미를 강화했다.
‘곱창김 참 닭갈비’ 삼각김밥에는 매콤달콤한 닭갈비에 통깨로 만든 참기름을 활용해 고소한 맛과 향을 더욱 높였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외국인참여 ‘글로벌 라면 경연 대회’ 첫 개최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문화 축제 'NS 푸드페스타2025’에서 올해 처음 글로벌 라면 경연 부문이 신설돼 18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글로벌 라면 경연부문은 NS푸드페스타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외국인 대상 참여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요리대회를 넘어 문화 교류와 다문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다음달 27일 열리는 본 경연은 ‘라면의 재발견’을 주제로, 참가자 각국의 음식 문화를 반영한 퓨전 라면 요리를 선보이는 특별 무대다. 총 20팀(2인 1팀)이 본선에 진출해 현장에서 라면을 활용한 요리 실력을 겨루게 된다. 무엇보다도 레시피 작성 없이 간단한 지원 동기만 작성하면 신청 가능해, 요리를 좋아하는 외국인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