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브랜드, 24개월간 매월 5000원 쿠폰 제공요금제 28종 구성, 알뜰폰 고객경험 확장
  • ▲ ⓒLG헬로비전
    ▲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매월 5000원 상당의 생활밀착 제휴 쿠폰을 골라 사용하는 ‘쿠폰팩 요금제’ 28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이번 제휴 요금제로 가계통신비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실속을 추구하는 알뜰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헬로모바일 가입 고객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2040 니즈에 주목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혜택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결합했다.

    헬로모바일 ‘쿠폰팩 요금제’는 가입 시 매월 5000원 상당의 제휴 쿠폰을 24개월간 제공하는 요금제다. 고객은 매월 8개 생활밀착 브랜드 쿠폰 중 원하는 쿠폰 한 개를 고를 수 있다. 네이버페이를 비롯해 ▲신세계이마트 ▲올리브영 ▲다이소 ▲CU ▲배달의민족 ▲해피콘 ▲뚜레쥬르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요금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데이터 무제한 라인업 28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요금제로는 ‘쿠폰팩 유심 1GB(월 9900원)’, ‘쿠폰팩 데이터 더주는 유심 7GB(월 1만9800원)’ 등이 있다.

    쿠폰팩 요금제는 고물가 시대 알뜰족을 겨냥한 차별화 요금제로 주목된다.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월 통신비 지출도 줄이고, 쇼핑·외식·배달 등 실생활 곳곳에서 필요한 혜택을 더하며 실속을 극대화할 수 있다.

    김예현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고객이 매월 원하는 제휴처를 스스로 선택하는 ‘쿠폰팩 요금제’는 통신사 멤버십에 버금가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소비자 생활반경에 혜택을 더하는 실속형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