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신제품 클렌징폼 출시 당일 완판 기록롯데GRS, 영양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로 임직원 착한 도전 캠페인이금기, 여경래 셰프 50주년 기념 중식 연맹 화합식 후원NS홈쇼핑,‘숏딜’로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 강화
  • ▲ ⓒ비디비치
    ▲ ⓒ비디비치
    ◇ 비디비치, 신제품 클렌징폼 출시 당일 완판 기록

    비디비치는 이달 새롭게 출시한 ‘클리어 아크네 젤 클렌징 폼’이 올리브영 론칭 당일 완판되며 1차 리오더(추가 발주)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지난 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됐는데, 판매 시작 하루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비디비치는 기대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한 이 제품을 새로운 메가 히트템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베스트셀러 제품은 누적 판매량 34000만개를 기록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다.



  • ▲ ⓒLF
    ▲ ⓒLF
    ◇ LF 닥스액세서리, ‘클라백’ 선봬

    LF의 닥스 액세서리가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첫 출시했다.

    닥스 액세서리는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변하지 않는 가치(WAYS OF SEEING)’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시간이 지나도 우아함과 가치를 유지하는 가방 라인업을 선보인다.

    핵심 모델인 ‘클라백(CLA bag)’은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부드러운 엠보 질감의 소가죽을 사용해 일상 속 데일리 백으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출시

    애경산업의 ‘스웨이’(SWAY)에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있는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출시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기름기와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세척기 내부 오염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액상 타입으로 사용 후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획득 및 비건인증까지 완료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 ⓒ29CM
    ▲ ⓒ29CM
    ◇ 29CM, 성수동에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 오픈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프라인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29CM KIDS SEONGSU)’를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에 연다.

    ‘이구키즈 성수’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이 만나는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가치 소비와 취향 중심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 세대 부모 고객을 위해 개성 있는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를 엄선했다.

    이구키즈 성수에는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컨템포러리 키즈 브랜드 37개가 입점한다. △드타미프로젝트 △세아랑 △얼스디아카이브 △오브마이온 △콘크리트브레드 등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 ▲ ⓒ29CM
    ◇ 지그재그, ‘통영아가씨클럽’과 협업 … ’제철코어’ 트렌드 앞장

    지그재그는 특정 계절이나 시기를 하나의 경험으로 소비하는 ‘제철코어’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2주(7/23~8/5) 동안 여름 과일인 ‘토마토’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토마토 키링’ 거래액은 15배 이상(1423%), ‘토마토 티셔츠’ 거래액도 7배 이상(6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앵두 비키니’(833%)와 ‘수박 반팔’(302%) 거래액도 세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그재그는 제철코어 상품 수요 증가에 따라 제철 해산물 관련 온라인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통영의 해산물과 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통영아가씨클럽’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제철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 ▲ ⓒ리만코리아
    ▲ ⓒ리만코리아
    ◇ 리만코리아, ISO 45001 인증 획득

    아이씨디(구 인셀덤)를 운영하는 ‘리만코리아’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임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체계적인 위험 관리와 예방 체계를 구축 및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리만코리아는 이번 인증을 위해 ISO 45001 표준에 부합하는 안전보건 매뉴얼과 절차서를 제정해 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기업의 안전 경영 의지를 명확히 하고, 고객과 임직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영양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로 임직원 착한 도전 캠페인

    롯데GRS가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에서 수확된 고추를 활용한 ‘With 청년 가치수확, Together 착한도전’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7월에 출시된 롯데리아 김치불고기버거의 동일 원재료인 영양 청년농부 고춧가루를 추가로 수매해, 롯데GRS 프론티어와 함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김치 500kg은 원재료 수급처인 영양지역의 산불피해 가구와 자립준비청년 센터에 전달됐다.

    또 1500여명의 임직원들에게 영양 청년농부의 고춧가루를 전달했으며 고춧가루를 활용한 요리를 도전하는 사진 및 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했다. 참여 인원의 숫자만큼 김치불고기버거 및 디저트가 기부됐으며 지역별 롯데리아 매장에서 준비한 400개의 김치불고기버거와 디저트는 지난 8일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연계된 전국 보육기관 8개소 거주 아동 및 청년에게 전달됐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이동급식 시장 선진화 위해 ‘푸드윈’과 MOU 체결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1일, 이동급식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이동급식 전문 기업인 ‘푸드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이동급식 사업에 최적화된 상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관련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앞서 CJ프레시웨이는 푸드윈에 연간 약 50억원 규모에 달하는 식자재를 납품하기로 했다. 이동급식 사업 특성에 맞춰 전처리 식자재, 반·완조리 식품 등 조리 효율화 상품도 함께 공급한다. 

    또한 아동 보육시설, 학교, 산업체, 노인 복지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서 급식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을 활용해 솔루션 개발을 지원한다. 푸드윈은 이동급식 생산 인프라와 역량을 기반으로 솔루션 테스트 및 도입을 추진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추석 연휴 앞두고 패키지여행 특가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연휴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동남아부터 유럽까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태국 방콕과 일본 후쿠오카의 경우 20만원대 최저가로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패키지 상품은 최저가 상품이면서도 ▲프리미엄 ▲크루즈 ▲노팁, 노옵션, 노쇼핑 등 여행자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영화 '식사이론' 컬래버 신메뉴 출시

    롯데시네마가 영화 '식사이론' 단독 개봉을 맞아 특별한 컬래버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식사이론'에 등장하는 레시피를 실제 스위트샵(매점) 메뉴로 구현한 이색 협업으로, 관객들이 맛으로도 영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숯불갈비양념 치킨’, ▲’동파육 군만두’까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롯데시네마는 영화 식사이론과 컬래버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줍씨네 상영회’를 개최한다. 상영회는 오는 8월20일 오후 7시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며 관객들에게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과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식사이론 수세미’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30세대를 위한 '오션클럽' 크루즈 상품 출시

    모두투어가 팬스타 크루즈와 손잡고 오직 2030세대만을 위한 전용 크루즈 상품인 '오션클럽 크루즈'를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8월23일 단 1회 출발하며, 팬스타 미라클호를 타고 부산에서 출항해 조도·태종대·오륙도·동백섬·광안대교 야경 등을 즐기는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바다 위에서 가장 뜨거운 밤'이라는 콘셉트로 20세~39세까지의 성인만 탑승이 가능하며,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특전으로 ▲주류 무제한(샴페인·칵테일) ▲DJ 파티 이용권 ▲인피니티풀 입장권 ▲타월 대여 ▲석·조식 뷔페 ▲부산항 터미널 이용료 등을 제공한다. 객실은 오션뷰·발코니 스위트·로얄 스위트 등으로 구분되며, 상품가는 28만원부터다.

    하이라이트는 환상적인 해상 불꽃쇼와 월드 DJ 페스티벌 출신 DJ 주디가 펼치는 풀파티, 그리고 부산 야경과 함께 새벽까지 이어지는 애프터파티다.

  • ▲ ⓒ삼립
    ▲ ⓒ삼립
    ◇ 삼립, 건강빵 ‘프로젝트:H’ 신제품 7종 출시

    삼립의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프로젝트:H(Project:H)’가 당류를 대폭 줄인 베이커리 및 디저트 신제품 7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80년 역사의 기술로 개발된 삼립 미래식품연구소의 효소 공법과 당류 저감 솔루션을 활용했다. 삼립의 유사 제품 대비 당류를 30% 이상 줄이고 통곡물·씨앗류 등 엄선된 원료 본연의 풍미를 강조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베이커리 제품은 6가지 곡물의 고소한 식감과 단팥의 순수한 단맛이 어우러진 ‘6가지 곡물 단팥빵’, ‘새싹보리 곡물 크림빵’, ‘메밀 꿀호떡’ 등 3종이다.

    디저트 제품으로는 진한 치즈 풍미의 ‘플레인 바스크치즈케익’, 당을 낮춘 바닐라 빈 크림이 특징인 ‘바닐라빈 크림 카스테라’, ‘밀크카스테라’, ‘호두 휘낭시에’가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제80주년 광복절 기념 백범 김구 친필휘호 ‘붕정만리’ 기증

    스타벅스 코리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휘호인 ‘붕정만리(鵬程萬里)’를 기탁하며 의미를 되새겼다.

    전달식은 지난 11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스타벅스 ESG팀 김지영 팀장, 문화유산국민신탁 김영경 부장 및 스타벅스 코리아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기증한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휘호 ‘붕정만리’는 상상의 새인 ‘붕’이 단숨에 9만 리를 날아간다는 고사에서 유래한 말로 김구 선생이 꿈꾸던 ‘만리의 길’인 조국 독립의 염원을 담고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즈키친 버팔로봉’ 출시

    오뚜기가 조리 편의성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갖춘 ‘오즈키친 버팔로봉’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오즈키친’이 선보이는 봉 부위 닭고기 제품으로, 조리 편의성과 핫소스의 매콤한 풍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저온 숙성 염지 방식으로 속살까지 간이 고르게 배었으며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줄이고 쫄깃함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200g 규격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에는 각종 유통 채널에서 300g 규격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신제품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리오슈 번 사이에 두툼한 함박 스테이크와 에그 후라이를 넣고, 진한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핫 샌드위치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은 ‘올데이 투썸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 ▲샐러드 ▲베이글&스프레드 등 지정된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하루 종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 세트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크림빵’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크림빵’ 2종을 선보이며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 디저트로, 부드러운 빵 속에 풍부한 크림을 담아 맛과 식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드 크림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으며, ‘소보루 크림빵’은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 ▲ ⓒ이금기
    ▲ ⓒ이금기
    ◇ 이금기, 여경래 셰프 50주년 기념 중식 연맹 화합식 후원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8월 11일 열린 여경래 셰프 50주년 기념 중식 연맹 화합식을 후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여경래 셰프를 비롯해 애제자인 중식여신 박은영, 청와대 중식 셰프로 활동한 박건영, ‘흑백요리사’에서 활약한 최현석, 안유성, 임태훈(철가방 요리사), 파브리, 황진선, 조광효(만찢남) 등 국내 최정상 셰프들과 오뚜기 함영준 회장 등 업계 관계자 16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만찬에서는 이금기 고문인 여경래 셰프가 이금기 제품을 활용해 중식 셰프 50년 경력의 정수를 담은 요리들을 선보였다.
  • ▲ ⓒ대교
    ▲ ⓒ대교
    ◇ 대교, ‘눈높이리틀원리딩클럽’ 출시

    대교는 아이가 스스로 질문하고 놀이와 체험을 통해 생각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질문력 중심의 유아 독서 프로그램 ‘눈높이리틀원리딩클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눈높이리틀원리딩클럽’은 ‘아이의 질문이 멈추지 않는 독서 수업’을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지난해 출시된 대교의 주제 통합 유아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 ‘눈높이리틀원’의 독서 영역으로 확장한 신제품이다.

    학습 대상 연령은 4~7세로 짝을 지어 질문하고 토론하며 배우는 ‘하브루타 교육법’을 적용했다. 자기주도적으로 질문을 만들고 생각을 확장하며 놀이와 연계된 질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국립암센터와 저소득층 암환자 지원

    대상웰라이프가 국립암센터와 영양 지원 프로그램 ‘케어브릿지’를 통해 암환자 대상 영양 패키지 제품을 지원한다.

    케어브릿지는 대상웰라이프와 국립암센터가 처음으로 시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저소득층 암환자의 영양 상태 개선과 지속적인 치료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최대 50명에게 2개월분의 영양 패키지 제품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광복 80주년 맞아 ‘SPC 해피쉐어 캠페인’

    SPC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회원이 캠페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회사가 일정 금액을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해피포인트 앱 메인 배너로 게시된 이 캠페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작성 ▲좋아요 ▲공유하기 등으로 참여하면 건당 2000원이 적립된다. 

    고객이 보유한 해피포인트로 직접 기부 참여(최대 2000원)도 가능해 모두 참여하면 1인당 최대 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회사는 적립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기부금을 전달한다. 
  • ▲ ⓒCU
    ▲ ⓒCU
    CU, 매콤달콤 불닭맛 간식 출시

    CU가 최근 글로벌 유행 중인 ‘Swicy’ 트렌드에 맞춰 불닭맛을 입힌 이색 간식 2종을 출시한다. ‘Swicy’는 매운맛(Spicy)과 단맛(Sweet)의 합성어다.

    CU는 하절기 아이스크림 수요를 겨냥해 불닭 치킨 아이스크림 ‘아임낫어불닭치킨(3000원)’을 내놓는다.

    이밖에도 CU는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맵단맛 간식으로 베이크하우스 405 ‘불닭다리 모양빵(3000원)’도 출시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콜라보 푸드 간편식도 승승장구

    세븐일레븐은 웹툰 기반 제작 영화 ‘좀비딸’ 영화 개봉일에 맞춰 출시했던 좀비딸 IP 콜라보 푸드 간편식 2종(좀비딸 로스팜마요계란볶음밥삼각김밥, 좀비딸 애용이애플&치즈냥샌드위치)이 각 카테고리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좀비딸 푸드간편식은 각종 커뮤니티 및 SNS채널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용이가 샌드위치를 안고 있어서 이건 안살 수가 없다” 등 영화를 본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좀비딸 푸드 2종(김밥, 샌드위치) ‘500원 핫딜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상품들을 앱으로 예약 구매 시 단돈 5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방 진행

    G마켓이 13일 오전 10시, ‘LG 정수기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LG전자의 다양한 정수기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맞춤출수정수기’, ‘얼음정수기’, ‘라이트온정수기’, ‘음성인식정수기’ 등이 있다.

    할리스의 커피와 음료도 방송 당일 구매 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할리스 상품을 구매하고 정수기도 계약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할리스 퓨어 세라믹 텀블러’도 증정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숏딜’로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 강화

    NS홈쇼핑이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Short Deal)’을 새롭게 선보인다.

    NS홈쇼핑 앱에서 13일부터 만날 수 있는 ‘숏딜’은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숏폼 콘텐츠가 1시간 방송을 단순히 30초로 편집하는 데 그치는 반면, NS홈쇼핑은 상품에 최적화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 ▲ ⓒGS25
    ▲ ⓒGS25
    GS25, 서울우유 디저트 판매량 300만 개 돌파

    편의점 GS25는 서울우유와 손잡고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인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등도 각각 50만 개 규모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GS25는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과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2종을 대상으로 GS페이로 구매할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제주의 귀한 맛 ‘푸른찬 제주 옥돔’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13일 오후 4시 생방송으로 제주의 청정 바다에서 건져 올린 옥돔을 안방 식탁에 선보인다.
     
    비늘과 내장을 말끔하게 제거해 위생과 신선함을 확보했으며,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맞춘 뒤 반건 상태로 포장해 깊은 맛을 살렸다.

    방송 구성은 총 6팩으로, 각각 진공 포장해 신선도를 유지했다. 이번 제품은 손질 후 200g 대형 사이즈를 엄선했다. 머리와 꼬리를 바삭하게 구워 먹는 것은 물론, 미역국·찜·매운탕 등 요리 활용도가 높다.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롯데마트∙슈퍼, 네이버페이 10% 적립 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간편결제 확산 트렌드에 맞춰 지난 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1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적립해주며,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현재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국내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등 총 7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위챗페이, 알리페이, 대만 라인페이 등 3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 ▲ ⓒ쿠팡
    ▲ ⓒ쿠팡
    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 최대 76% 할인

    쿠팡이 꼽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메디힐·에스쁘아·아벤느·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특별 라이브 방송은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인기 상품을 역대급 균일가로 제공하며, 브랜드별 한정 수량 1+1, 정품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성시경 참여 프리미엄 막걸리 ‘경탁주 12도’ 최초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가수 성시경이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경탁주 12도는 국내산 쌀 100%와 천연 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고도수 생막걸리다. 성시경은 초기 시음부터 맛 조정,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얼음을 넣어 즐기는 ‘온더락’ 방식 등 새로운 막걸리 문화를 제안했다.

    이번 입점 제품은 제조일 기준 소비기한이 6개월로, 장거리 여행객이나 해외 출국 고객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병당 약 2만1000원이다.
  • ▲ ⓒ더벤티
    ▲ ⓒ더벤티
    ◇ 더벤티, PC게임 ‘LoL’ 캐릭터 ‘티모’와 ‘포로’ 활용한 메뉴와 키링 출시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컬래버 두 번째 에피소드의 메뉴와 MD 상품을 공개했다.

    더벤티는 ‘티모’와 ‘포로’를 활용한 음료 2종과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으며, 인형 키링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인형 키링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의 정식 컬래버를 통해 제작된 정품 굿즈로, ‘티모’와 ‘포로’의 귀여운 매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키링은 콜라보 음료 구매 시 5900원, 단품 구매 시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음료 2종은 ‘티모 그린 콜드브루라떼’와 ‘포로 핑크 요거트드링크’로 구성했다. 사이드 메뉴에는 메론의 달콤한 크럼블토핑에 메론크림이 들어간 ‘티모 햇 멜론크링빵’, 상큼한 딸기 크럼블토핑에 딸기 크림이 가득찬 ‘포로 하트 딸기크링빵’을 새롭게 선보였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한-베 비즈니스 포럼서 베트남 관광 기업과 MOU 체결

    하나투어가 지난 1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해, 베트남 주요 관광 기업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사이공투어리스트 그룹(사이공 투어리스트 트래블 회장 응우옌 후우옌), 베트남 항공(베트남 항공 이사회 의장 당 응옥 호아)과 ▲항공 및 관광 상품 공동 개발 ▲운송, 항공, 관광 마케팅 디지털화 협업 ▲한-베 양국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을 주요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더불어 베트남 최대 민간 기업인 빈 그룹의 호텔∙리조트 자회사 빈펄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