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홈 카테고리 연중 최대 규모 ‘이구홈위크’ 개최SPC그룹, ‘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 선발오뚜기,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 출시
-
- ▲ ⓒ한화갤러리아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SSG닷컴 입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이제 집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서 벤슨 대표 제품 4종을 판매한다. 벤슨의 온라인몰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SSG닷컴 ‘미식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4가지 맛은 ▲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렌치토스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다. 벤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사이즈는 미니컵과 파인트(총 2종)로 만날 수 있다. 입점 기념으로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라부르켓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 출시
라부르켓은 이달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비치로즈 컬렉션은 라부르켓이 처음 선보이는 플로럴 바디 향으로, 스웨덴 해안가에 만개한 장미의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바다 안개의 아로마틱함이 어우러졌다. 플로럴한 첫 향에 산뜻한 유칼립투스와 해양 노트가 조화를 이루고, 시더우드와 파촐리의 우디한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제품은 핸드&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 ▲ ⓒ휘슬
◇ 휘슬, ‘세계 유기동물의 날’ 맞아 ‘나비야사랑해’에 제품 기부
휘슬은 다가오는 ‘세계 유기동물의 날’을 맞아 지난 13일 유기 고양이 보호소인 ‘나비야사랑해’에 제품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휘슬은 오는 세계 유기동물의 날을 맞아 유기 고양이 보호소인 나비야사랑해에 ‘휘슬 프레시한 스틱’, ‘휘슬 덴티스마일 칫솔’, ‘바세린 모이스처 핸드워시’ 등 25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반려동물용품 그리고 보호소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
- ▲ ⓒ29CM
◇ 29CM, 홈 카테고리 연중 최대 규모 ‘이구홈위크’ 개최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 카테고리 대규모 기획전 ‘이구홈위크(29 HOME WEEK)’를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이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도록 2가지 ‘이구홈 취향 키트’를 선보인다. 처서를 앞둔 절기 변화에 맞춰 주방에 활기를 더하는 쿡웨어와 주방·생활용품을 모은 ‘즐거운 주방생활 키트’와 이사·새학기·신혼집 입주 등 새로운 환경에 맞춘 홈패브릭·가구 구성의 ‘스틸 앤 패브릭 키트’다.
2종 키트 중 선호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고 최대 84만 원 상당의 해당 키트의 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구홈위크 본 행사 시작 전인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희망과 함께하는 베이커리 클래스’ 성료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검벽돌집에서 요리 재능기부 행사 ‘2025 희망과 함께하는 베이커리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베이커리 클래스에는 나성주 시그니엘 서울 제과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대파소시지 브레드’와 ‘커스터드 병 푸딩’ 레시피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친근하게 전했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8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 개최여기어때가 강원도 원주에서 여는 여덟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이번 콘서트는 아티스트 빵송국, 숏박스와 엄지윤, 피식대학 등이 무대를 채운다.콘서트팩 원주는 오는 10월17일부터 2박3일간 상품으로 구성했다. 콘서트는 같은달 18일 오후에 열리는 일정이다. 숙소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로, 2박 숙박과 2인 기준 조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콘서트 입장권 2인, 공식 굿즈, 원주에 위치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이 포함했다. 구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콘서트팩은 여기어때에 앱에서 1000원을 지불해 응모를 신청하고, 당첨되면 구매 가능하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10일간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모두투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협업하여 역대급 혜택을 담은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프로모션을 오는 8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777개 객실, 8개의 식음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다.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골드패스에 5가지 혜택이 더해진 슈퍼골드패스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슈퍼골드패스는 △돌핀 크루즈 △선셋 BBQ 1회 무료 이용 △키즈 전용 어메니티 △레스토랑 음료 무제한 △스페셜 기프트 △샌디냠냠쉑 △로얄클럽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특전이 더해진다.또 괌 최초의 풀스케일 리조트형 디너쇼 '태평양의 해적'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
- ▲ ⓒ요기요
◇ 요기요, ‘비플페이’와 손잡고 ‘아동급식카드’ 배달 서비스 지원요기요가 간편결제 플랫폼 ‘비플페이’와 손잡고 경상남도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아동급식카드’를 활용한 배달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이번 협업은 경상남도 진주, 통영, 하동, 함양 등 4개 지역에서 우선 시행된다.요기요는 비플페이와의 기술 협력을 통해 아동급식카드를 활용한 배달 주문 환경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외식이 어려운 지역 아동들도 대면 결제에서 발생하던 불편과 심리적 부담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 -
- ▲ ⓒSPC그룹
◇ SPC그룹, ‘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 선발SPC그룹이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을 선발해 청년들의 학업 지원에 나선다.행복한장학금 장학생은 두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120명 선발한다.또 질병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가족을 돌보는 ‘가족돌봄청년’ 30명을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추천을 받아 선발한다.선발된 장학생에게는 한 학기 평균 대학 등록금의 50%에 해당하는 장학금(170만원, 교육부 대학정보공시 기준)을 지급하며, 총 지원 규모는 약 2억5000만원이다. 응모기간은 26일까지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와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출시롯데웰푸드가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한정판 패키지는 ▲가나초코바 어쏘트(가나초코바 땅콩, 가나초코바 아몬드 총 4개입) ▲빼빼로 어쏘트(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총 2개입) 등 두 가지다. 패키지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2025년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다.협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5일 부산 지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선출시한다. 향후 롯데온과 일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이어갈 방침이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협업 상품 7종 선봬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출시한다.굿즈는 8월19일부터 31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본투윈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가족 친화 매장서 특화 사이즈 패밀리 음료 4종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음료 4종을 8월 14일부터 선보인다.패밀리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의 논커피 음료로 구성됐다.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톨 사이즈(355ml) 보다 작은 265ml 용량의 사이즈로 제공되며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폭신한 시트 사이에 묵직한 고구마 무스를 풍성하게 레이어링하고,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간 부드러운 생크림을 샌드해 남녀노소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
- ▲ ⓒ오뚜기
◇ 오뚜기,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 출시오뚜기가 LIGHT&JOY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버터분말과 메이플맛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저당 디저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2030 여성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쉬운 레시피로 어린이와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기에도 적합하다.또한 해당 제품은 시중 판매되는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50% 이상 낮췄으며, 기존 오뚜기 ‘핫케이크믹스’와 비교해도 당 함량을 2%에서 12%로 절반 이상 줄였다. -
- ▲ ⓒ아워홈
◇ 아워홈, ‘원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참가아워홈은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는 ‘원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NE UNIVERSE FESTIVAL 2025)’에 참가해 식음 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한다.아워홈은 페스티벌 테마에 맞춰 ‘밥 스테이션(BOB STATION)’을 컨셉으로 식음 부스를 운영한다.밥 스테이션은 9개의 부스로 구성되며, 페스티벌 감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간편식과 디저트를 선보인다. 페스티벌 전용 메뉴인 ‘숯불향 바베큐 치킨 덮밥’과 ‘불맛 가득 김치 제육 덮밥’은 물론 컵빙수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의 아이스크림을 마련했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속편한 하루강황’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품질 원유에 강황을 더한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170㎖)’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항산화 작용은 물론, 치매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강황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생강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또,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 불편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뿐만 아니라, 한 번에 마시기 좋은 소용량의 캡 타입 포장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소비기한이 긴 멸균유라 보관도 용이하다. -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크루즈 투어 데이터 공개웅진프리드라이프가 2024년 자사 크루즈 여행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용률이 전년 대비 51% 증가하며 전 세대에 걸쳐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6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층이 주 이용층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30대 이하 MZ세대의 이용률도 크게 증가했으며,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아시아권 노선이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30대 이하 MZ세대의 이용률도 전년 대비 550% 급증하며 눈에 띄는 변화를 보였다. 크루즈 여행이 단순히 은퇴 후 즐기는 여유로운 여행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여행으로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견학 프로그램 리뉴얼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의 생산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천안신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전면 리뉴얼하고, 오는 9월부터 정례 운영에 들어간다.이번 리뉴얼은 생산 현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행보다. 특히 대표 제품인 ‘맛있는우유GT’ 생산 전 공정을 중심으로 우유의 원유 선별부터 품질 관리, GT공법에 이르는 전 과정을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재정비했다.새 프로그램은 ‘밀키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우유GT 비밀 탐험’ 콘셉트로 구성된다. ▲신선한 원유 확보 과정 ▲엄격한 품질 검사 ▲GT공법 등 핵심 공정을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살펴보며, 참가자들이 직접 고품질 우유의 제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
- ▲ ⓒ버거킹
◇ 버거킹, ‘더블 오리지널 치즈 맥시멈’ 출시버거킹이 파이터 추성훈을 내세워 육즙 가득한 직화 패티와 풍부한 치즈가 어우러진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치즈 맥시멈’(이하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선보인다.버거킹은 패티와 치즈 조합에 따라 이번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세 단계로 구성했다. ‘더오치 맥시멈2’(단품 1만500원, 세트 1만2500원)는 직화 비프 패티 2장과 치즈 4장을 넣었다.‘더오치 맥시멈3’(단품 1만3900원, 세트 1만5900원)은 패티 3장과 치즈 6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품이며 ‘더오치 맥시멈 원파운더’(단품 1만6900원, 세트 1만8900원)으로 패티 4장과 치즈 8장을 담았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직관백꾸족’ 겨냥 롯데자이언츠 스낵 기획세트 선봬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키링이 들어간 스낵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사직구장 내 점포 및 연고지인 부산지역 점포들에서 15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다.가나초코바 자이언츠기획세트’는 롯데자이언츠 홈 유니폼 키링 3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나초코바 2개, 가나초코바아몬드 2개도 함께 들어가 있다.‘빼빼로 자이언츠기획세트’에는 원정 유니폼 34종 중 1종과 초코빼빼로, 아몬드빼빼로가 들어가 있다. 2종 모두 패키징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사직구장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2종의 상품을 하나로 합치면 사직구장 전체의 모습이 완성되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매일적립만세!’ 프로모션 진행NS홈쇼핑이 광복절부터 31일까지 17일간 ‘매일적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추첨해 8만15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응모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앱 알림 수신 동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구매 혜택 이벤트도 있다.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적립금 2000원, 당일 추가로 온라인상품을 구매하면 7일 후에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된 적립금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 ⓒGS25
◇ GS25 리그 1·2위 구단과 ‘빅콜라보’ … 야구팬 심장 저격편의점 GS25는 2025년 프로야구 리그에서 1위와 2위를 달리고 있는 LG트윈스와 한화이글스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먼저 LG트윈스와 함께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 ▲G트윈스 보냉백을 선보인다.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2700원)는 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LG트윈스 보냉백’(1만9000원)은 14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한화이글스와의 협업 상품은 ▲수리 보냉백(1만9,000원) ▲아크릴 디오라마(1만9000원) ▲컵홀더 트레이(1만2000원)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4만2900원) ▲텀블러&스티커 세트(핑크·아이보리·블랙, 각 5만1900원) 등이다. 이들 상품은 19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한정 예약을 진행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최대 50% 할인”홈플러스는 이달 14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전개한다.▲‘농협안심한우 갈비 세트’를 18만9000원에,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 혼합세트’를 14만7000원에, ▲’미국산 LA식 꽃갈비 세트’를 10만5000원에, ▲’전통양념 소불고기 세트’는 5만2430원에 5+1 혜택을 제공한다. 실속형 상품인 ▲’농협안심한우 1++등급 실속 정육구이 세트’는 9만94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이번 사전예약에서 처음 선보이는 ▲’호주청정램 항공직송 양갈비 구이용 세트’는 호주산 청정 램(Lamb)의 프렌치랙과 숄더랙으로 구성한 이색적인 양갈비 구이 세트로 11만2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800g씩 소분 포장한 ▲‘농협안심한우 정육(국거리/불고기) 냉동세트’는 12만6000원이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굳나잇 베개’ 출시㈜신세계까사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의 기획형 PB 시리즈를 통해 기능성 수면 용품 ‘굳나잇 베개’를 출시했다.미세한 공기 통로가 있는 고밀도 ‘오픈셀(open-cell, 벌집처럼 촘촘히 뚫린 3D격자형 구조로, 공기 순환성과 점탄성, 반발력이 뛰어나다.)’ 구조를 적용해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며 머리와 목의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베개 상단 소재는 피부 자극이 적고 통기성이 뛰어난 TPE(열가소성 탄성중합체)를 적용했다. 행사 기간 중에만 굳닷컴에서 정가 대비 약 44% 할인된 5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 ⓒG마켓
◇ G마켓, 광복절 맞이 역사여행 기획전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광복절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모두투어와 함께하는 기획전으로, 상해, 대련, 하얼빈 등 독립운동 관련 도시를 방문해 역사적인 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탐방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들로, ‘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 있다.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14일 오후 8시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놀러가G’에서 상해, 대련, 하얼빈 3일/4일 각 패키지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공개한다. 방송 중 구매 시 공통적으로 역사적 명소 및 핵심 관광일정 포함,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전 일정 노쇼핑, 전 일정 4~5성급 또는 월드체인 숙박, 전 일정 특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 ▲ ⓒ오설록
◇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말차 누들바' 오픈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에 ‘말차 누들바(Matcha Noodle Bar)’를 오픈했다.‘차(茶)를 먹는 새로운 경험’ 콘셉트로 기획된 말차 누들바는 오설록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 페어링 다이닝 공간이다.메뉴 개발에는 미쉐린 스타 김도윤 셰프가 함께했다. 17년 이상 면 요리를 연구해온 김 셰프는 오설록 제주 차밭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해 말차 본연의 깊고 순수한 풍미를 살린 특제면을 개발했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두피 노화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후 브랜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이하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총 4단계에 걸친 두피 및 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두피 건강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
- ▲ ⓒ피죤
◇ 생활용품업계 "습도로 인한 악취 잡아라"
여름철 냄새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집 안 곳곳에서 악취와 퀴퀴한 냄새가 나기 쉽다. 여름철 냄새는 원인이 다양해 단순한 환기만으로 해결이 어렵다. 냄새가 발생하는 장소별로 원인을 파악하고 맞춤형 제품을 사용해 냄새를 제거해야 한다.집 안 냄새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공간이 화장실이다. 피죤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는 쫀쫀한 거품이 쉽게 떨어지지 않고 오염원 분자에 밀착해 물때, 찌든 때 등 각종 오염 원인을 제거한다. 유해균, 곰팡이 포자 등 살균력 99.9%의 살균 효과를 자랑한다.음식물 쓰레기를 하루만 방치해도 악취가 집 안에 퍼질 수 있다. JVR ‘올 스테인리스 음식물 쓰레기통’은 고정밀 결합구조를 설계해 냄새차단 효과가 있다. 뚜껑의 거치고리가 있어 본체나 손잡이에 걸어 사용하면 바닥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