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공홈족' 혜택 강화 … 10+1박 숙박권 등 제공롯데월드, ‘아기돼지 4형제’ 팝업 스토어 오픈공영홈쇼핑, 시청자위원 공개 모집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울산에 단독형 전문관 2호 오픈
신세계까사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울산에 두 번째 단독형 전문관을 열었다. 지난 5월 문을 연 대전점에 이어 선보이는 2호 전문관이다.
마테라소 울산점은 약 100평 규모의 2층 독립 건물로, 마테라소가 지향하는 ‘자연 친화적 숙면’ 철학을 공간 전반에 구현했다.1층은 인테리어 연출 공간으로, 협탁·서랍장·베드벤치 등 침실 가구와 리빙 소품을 하나의 무드로 배치했다. 2층은 매트리스 집중 체험 공간이다. ‘포레스트 컬렉션’의 인기 모델 ‘클라우드H’, ‘베이’ 등 다양한 경도의 제품을 직접 누워 보고, 체형과 취향에 맞춘 상담을 통해 맞춤형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
- ▲ ⓒ애경산업
◇ 원씽, 이마트와 협업한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 출시
애경산업의 ‘원씽’(ONE THING)이 이마트와 협업을 통해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을 출시했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은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 화장품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해 제품력은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을 줄인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주는 △토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링클패드 등 총 5가지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각 4950원으로 책정됐다. -
- ▲ ⓒ한세실업
◇ 한세실업, 과테말라 아동보호시설에 생필품 지원
한세실업이 과테말라 아동 보호시설 ‘천사의 집(Casa de Angel)’에 1200달러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과테말라 천사의 집은 2006년 한국 천주교 청주교구 홍승의 가브리엘 신부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서울국제친선협회, 한인 동포 및 천주교 신자들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아동 보호시설이다.
한세실업 과테말라 법인은 2022년부터 천사의 집과 인연을 맺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한세실업은 2022년 2분기부터 의류를 비롯해 생수, 치약, 휴지 등 매 분기 1200달러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 현재까지 총 13회 약 1만5000달러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
- ▲ ⓒ에이피알
◇ 널디, 신규 브랜드명 ‘NDY’와 함께 25FW 컬렉션 공개
널디가 브랜드명을 ‘NDY(엔디와이)’로 교체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25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롭게 붙여진 이름 ‘NDY’는 ‘Not Defined Yet’(아직 정의되지 않은)의 줄임말로, ‘Define Nothing. Be Everything’(정의하지 말라. 모든 것이 돼라)라는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 속에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브랜드의 새로운 포부를 담았다.
번 컬렉션은 기존 널디의 시그니처 라인이었던 트랙 수트를 기반으로 신규 ‘NDY’ CI를 적용하고, 더욱 다채로워진 색상과 소재를 적용해 NDY만의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클래식 NY 트랙’에는 네이비, 핑크 등 총 4종의 색상을 추가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메리츠화재와 ‘항공권 위약금 보상·맞춤형 여행자 보험’ MOU 체결
모두투어가 메리츠화재와 여행 안전·편의성 강화를 위한 신규 보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여행 출발 전 항공권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상하는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보험’과 여행 중 상해·질병·휴대품 손해 등을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보험'은 미리 항공권 구매 후 여행이 임박했을 때 △3촌 이내 친족 사망 △직계가족 입원 △본인 또는 배우자 임신 △의사의 여행 불가 소견 △이직 △여행지 자연재해 발생 등의 사유로 항공권을 취소할 경우 위약금을 보상한다. -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공홈족' 혜택 강화 … 10+1박 숙박권 등 제공
신라스테이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신라스테이 10+1박’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중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중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신라리워즈 3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며,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한국인 특화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 론칭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Super Caps)’를 선보였다.
수퍼캡스 6종 모두 사용하기 간편한 캡슐 제형이면서 세척력이 강하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특히 애벌빨래 없이도 빨간 국물, 삼겹살 기름, 각종 소스 등 한국 사람이 자주 묻히는 150가지 얼룩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건조기 사용 후에도 최대 28일 간 잔향이 지속돼 확실한 만족감을 제공한다.
수퍼캡스 6종 라인업 가운데 대표 제품은 ‘베이킹소다+구연산’과 ‘향기맥스’다. 세척력이 가장 강력한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실제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분말이 들어간 캡슐세제다. 찌든 때는 물론 베개·땀·발냄새와 연령별 호르몬 체취 등 이른바 5대 특유취를 제거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트리플치즈 투움바 피자’ 출시오뚜기가 투움바 소스에 트리플 치즈의 깊은 풍미를 더한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붕괴: 스타레일’ 컬래버레이션이디야커피는9월 15일까지 글로벌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함께, ‘DAILY EDIYA’를 테마로 한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캐릭터 포토카드 1매(랜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쿠폰 1매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된다. ▲아크릴 블록과 ▲아크릴 스탠드, ▲이디야 기프트카드(1만 원권)으로 구성된 이번 굿즈는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수령 매장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8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가 시작된다. -
- ▲ ⓒ오리온
◇ 오리온,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출시오리온은 두툼한 감자칩에 올리브와 허브를 넣어 감자의 풍미를 살린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갓 튀겨낸 감자칩에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리고, 올리브와 로즈마리, 바질, 타임, 오레가노, 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함께 갈아 넣어 향긋한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말차에몽’ 완판 이어가남양유업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신제품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 물량이 전량 판매되며, 2차 판매 역시 1차 완판에 이어 흥행을 기록했다.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8월 24일까지 이어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의 첫날 이벤트로 마련돼 오후 8시부터 특별 기획전으로 진행됐다. 방송에서는 190㎖ 1박스(24입)를 최대 36% 할인하고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말차에몽’은 국산 1등급 원유(세균수 기준)와 국산 말차가루를 사용해 쌉싸름한 말차 풍미와 부드러운 우유 조화를 살리면서도 과하지 않은 단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에서 즐기던 말차라떼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크레잇, ‘감성커피’ 컬래버레이션 메뉴 선봬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이번 협업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 2종으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앵콜 출시하이트진로가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여 출시 초기 130만캔이 판매됐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1년 만에 앵콜 출시한다.‘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최대 홉 생산 기업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협업해,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Yakima Valley)에서 재배된 유기농 홉(호프펠렛 0.07%)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360㎖, 453㎖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8월 21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공연 예술 그룹 태양의 서커스 ‘쿠자(KOOZA)’의 비어가든에서 처음 공개된다. -
- ▲ ⓒ켄싱턴호텔
◇ 켄싱턴호텔 설악, 스냅 촬영 ‘어바웃타임’ 패키지 선봬켄싱턴호텔 설악이 MZ세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호텔 전체를 웨딩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하는 ‘어바웃타임’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국립공원 입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호텔 곳곳에서 설악산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영국 관련 소장품으로 고풍스러운 실내외 공간을 모두 웨딩 촬영의 배경으로 활용할 수 있다.어바웃타임 패키지는 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빈티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객실 1박 ▲웰컴 디저트 ▲기념일 데코레이션(커스텀 와인 1병,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곰인형 1개, 풍선 장식) ▲ 폴라로이드 카메라 또는 촬영 소품 대여 (택1)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박기준 19만9900원부터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아기돼지 4형제’ 팝업 스토어 오픈롯데월드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AK플라자 홍대점 1층에서 ‘아기돼지 4형제’ 팝업스토어를 연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행운이 가득한 빵을 만드는 ‘모리보리 베이커리’의 초보 제빵사 ‘보리스’가 세 마리의 돼지 친구들에게 홈파티 초대장을 보내고, 누군가가 흘린 초대장을 늑대가 몰래 주워 따라오게 된다는 시놉시스로 열린다.이번 팝업스토어 한정 상품 ‘아기돼지 4형제 키캡 세트’, ‘아크릴 스탠드’ 등을 마련했다. 고객이 직접 나만의 조합으로 키링을 만들 수 있는 ‘DIY 아크릴 키링’도 있어 재미를 더한다. 또, 각 캐릭터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쿠키 크런치와 꿀을 얹은 별미 디저트 ‘꿀돼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
- ▲ ⓒ파라다이스호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한국가스공사와 ‘온실가스 감축사업 업무협약’ 맺어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ESG 경영을 실질적 행동으로 연결하는 일환으로 한국가스공사와 온실가스 감축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온실가스 외부감축 사업 등록 및 배출권 확보 협력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앞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해 한국가스공사의 지원으로 호텔 내 고효율 가스보일러를 도입하며 탄소배출 저감효과를 이끌어낸 바 있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주택·학원 상권에 ‘뉴웨이브’ 오픈세븐일레븐은 서울 지역 대표적인 주택·학원가 밀집 상권 중 하나인 중계동 은행사거리 인근에 ‘뉴웨이브 중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뉴웨이브 점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신개념 가맹 모델로 현재까지 전국에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중계점 오픈을 계기로 5호점까지 달성했다.뉴웨이브 중계점의 또 다른 특징은 가성비 패션·뷰티존이다. 저가형 화장품에 관심이 높은 학생층을 겨냥해 무기자차 선크림, 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등 3000~5000원 선의 초가성비 뷰티 상품 구색을 강화해 선보인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게임 ‘에픽세븐’ 협업상품 9종 출시이마트24는 21일부터 모바일 RPG 게임 ‘에픽세븐’IP를 활용한 협업상품을 대거 선보인다.에픽세븐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타마린느의 샤이닝 달콤몽블랑데니쉬(2200원) ▲조장아룬카의 선빨필승! 클라우디단팥빵(3000원) ▲안젤리카의 순백의 우유크림쫀득모찌빵(1900원) ▲유피네의 고기고기고기도시락(5300원) ▲켄의 반반고기정찬도시락(5300원) 등이다. -
- ▲ ⓒGS샵
◇ GS샵, 가성비 생활가전 단독 기획 '휴스톰 헤어드라이기' 론칭GS샵은 국내 생활가전 제조사 휴스톰과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이하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를 공동 개발, 20일 23시 55시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최근 인기인 짧은 망치 타입 디자인에 BLDC 모터를 탑재했다. 방송 중 6만 원대 가격으로 시중 10만 원대의 일반 BLDC 헤어드라이어 대비 동급 최저가 수준을 자랑한다.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첫 방송을 기념해 단품 6만9000원, 더블 구성은 11만8000원의 특별가로 소개된다. 또 방송 중 카드할인 7%까지 추가 제공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첫 방송에서는 ‘30일 체험 찬스’도 준비되어 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집요한 천재들이 우리집에 온다”집요한 천재들이 우리집으로 찾아오는 특별한 '집요한 천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의집이 밝혔다.오늘의집 ‘집요한 천재’ 이벤트는 요리, 브랜딩, 안무, 풍수 등 각 분야에서 독창적인 시각과 전문성을 가진 집요한 천재들이 직접 신청자의 집을 방문해 특별한 변화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 노희영 고문, 박성준 풍수지리학자, 카니 안무가가 분야별 집요한 천재로 참여해 맞춤형 솔루션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시청자위원 공개 모집공영홈쇼핑이 시청자를 대표해 활동할 ‘시청자위원’을 공개 모집한다.‘시청자위원회’는 방송법에 따라 시청자 권익보호를 위해 설치된 기구로, 방송편성 및 자체심의규정에 대한 의견제시, 시청자 권익보호 활동 등을 수행한다.지원서는 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적격여부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오는 11월에 위촉할 예정이다. 임기는 2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