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명인이 만든 한과 등 전통 담은 상품 출시조선호텔, 격물공부 호접난·분재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상품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감각 일상으로 확장한 ‘파르나스호텔 컬렉션’ 선봬
  • ▲ 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호텔신라
    ▲ 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호텔신라
    추석연휴를 한 달여 앞두고 특급호텔업계가 각사의 특색을 한껏 살린 선물세트를 잇달아 내놨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한우를 비롯해 자사 라이프스타일 신상품까지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차별화된 품질과 구성으로 141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한우를 비롯해 한과, 주류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명절 대표 먹거리인 전통 한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담양군 문화유씨 6대 종부의 전통 제조법을 계승한 박순애 명인의 손길로 완성된 한과는 업계 최초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 품질을 인정받았다. 강정, 약과, 산자, 인삼정과, 꽃다식, 김깨말이 등 다채로운 구성에 친환경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빛깔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신라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위스키부터 치즈, 육포, 샤퀴테리 등과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추석 한정으로 선보이는 브랜디는(도메인 기유모 미쉘 핀 드 부르고뉴) 세계적인 부르고뉴 와이너리 ‘기유모 미쉘’에서 전통 방식으로 만든 와인 증류주다. 

    병과 패키징 또한 예술품처럼 정교하며, 라벨에 새겨진 개별 번호로 컬렉터 아이템으로서의 가치까지 갖춰 주류 애호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추석 선물세트는 9월29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9월18일부터 10월1일 사이(주말 제외) 진행된다. 
  • ▲ 2025 추석 선물 세트ⓒ조선호텔앤리조트
    ▲ 2025 추석 선물 세트ⓒ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도 ‘2025 조선호텔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인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8개점에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선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빙제품이 눈에 띈다.

    올해는 격물공부의 분재와 호접난, 그리고 도예가 이기조·김정옥 작가의 작품을 처음 선보이며 예술성과 실용성을 갖춘 신상품을 제안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가 선보이는 호접난은 행운과 장수를 상징해 명절 선물로 의미가 깊다. 격물공부의 미적 감각과 노하우로 완성한 분재는 정성과 기품을 담은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조선백자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 도예가 이기조 작가의 ‘백자 2인 반상기 세트’와 김정옥 도예가의 ‘청화 도자 도시락합’은 실용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상품이다. 온라인몰 중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처음 판매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조선호텔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기조 작가의 ‘백자 2인 반상기 세트’는 밥공기와 국그릇으로 구성돼 백자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전용 오동나무 상자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이외에도 호텔의 품격을 담은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침구와 바스 세트가 명절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준비됐다.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은 9월12일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인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에서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판매 기간은 공식 온라인 몰은 9월21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10월4일까지 진행한다.
  • ▲ 파르나스 컬렉션ⓒ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파르나스 컬렉션ⓒ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10월9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정육 및 해산물 상품으로 구성된 ‘셰프 초이스’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 기프트 세트 ’그랜드 델리 초이스’ ▲호텔 감각을 일상으로 확장한 ‘파르나스호텔 컬렉션’ ▲ 희귀 빈티지 라벨부터 데일리 와인까지 아우른 ‘소믈리에 셀렉션’까지 네 가지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파르나스호텔 컬렉션’은 호텔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다. ‘모씨 우드(Mossy Wood)’와 ‘민트 포레스트(Mint Forest)’ 등 두 가지 콘셉트의 시그니처 센트는 디퓨저, 캔들, 룸 스프레이를 제공해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느낀 고요한 휴식과 싱그러운 제주의 숲 향기를 전한다. 

    최고급 원면과 인도산 코마사로 제작한 타월 세트는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폴란드산 최상급 구스다운을 사용한 침구는 편안한 숙면과 세련된 품격을 동시에 제공한다. ‘파르나스호텔 컬렉션’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 내 E-SHOP 예약 시에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