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NDY 공식 후원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11월 12일 대구서 개최대교, ‘눈높이 공부방키즈’ 론칭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캐주얼위크’ 개최

    W컨셉은 16일까지 ‘캐주얼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시티브리즈, 씨타, 반원아뜰리에, 꼼파뇨, 썬러브 등 W컨셉 인기 캐주얼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럭비티셔츠, 카디건, 레더재킷, 코듀로이 팬츠 등 올가을 트렌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입점 1년 미만의 신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오늘의 브랜드’ 코너를 마련했다. 비플랫 베네통, 니티드, 로이로이 등 브랜드를 조명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5 FW 슈즈 페스티벌 진행

    무신사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13일부터 2주간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은 1만여 종의 풋웨어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기획전이다. 오는 23일까지 스테디셀러부터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2025 가을∙겨울(FW) 신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NDY 공식 후원

    에이피알의 패션 브랜드 NDY(엔디와이)가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NDY는 아육대에 트랙 세트 2종과 티셔츠,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을 후원했다. 특히 NDY를 대표하는 시그니처인 트랙 세트는 다양한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 트렌디한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NY 트랙 세트’는 목 부분과 소매, 밑단 등에 조화로운 배색이 적용돼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미니멀 자카드 테잎 트랙 세트’는 카라넥과 테잎 디테일로 경쾌하지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 진행

    설화수가 11월 2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백화점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이자 10년 연속 넘버 원 안티에이징 크림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자음생크림’의 탁월한 효능을 알리며,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이러한 자음생크림의 피부 자생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자음생 라인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체험 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급 추위에 방한 의류 관심 급증

    에이블리는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 방한 의류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최근 한 달(9월10일~10월9일) 에이블리 빅데이터 분석 결과, ‘겨울’이 포함된 키워드 검색이 증가했다.

    ‘겨울 상의’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2% 늘었으며, ‘겨울옷’도 15%가량 많이 검색됐다. 특히 겨울용 대표 외투인 ‘경량 패딩’ 검색량은 2.5배가량(142%), 거래액은 2배 이상(110%) 상승했다. 모자가 달려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후드 경량 패딩’ 키워드는 11배 이상(1045%) 검색이 늘었으며, 거래액 증가율은 9.2배(820%)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 개최 … 매일 특가 플레이리스트 공개

    롯데온은 13일부터 22일까지 ‘4300만 팬덤을 위한 브랜드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 

    반복해서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계정당 1회씩 최소 500엘포인트부터 3만엘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장기 미구매 고객은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위한 쿠폰도 발급한다.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카드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인기 주방용품 할인전 ‘키친 슈퍼 위크’ 연다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주방 인기 아이템을 총망라한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키친 슈퍼 위크’에서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국내외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특히 ‘쿡딜! 오늘만 산다’ 테마관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DAY 특가’를 진행한다.
     
  • ▲ ⓒ영원무역
    ▲ ⓒ영원무역
    ◇ 영원무역, 2025 WCD 비저너리 어워즈서 한국 기업 최초 수상의 영예

    영원무역이 지난 10월 6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드레이크 호텔(The Drake Hotel)에서 열린 ’2025 WCD(세계여성이사협회, Women Corporate Directors) 비저너리 어워즈’에서 한국 기업 최초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영원무역은 이번 시상식에서 ‘이머징 리더십(Emerging Leadership)’ 부문에 선정돼, 글로벌 무대에서 기업 내 다양성과 포용성(Diversity & Inclusion)을 실천해 온 성과를 크게 인정받았다.

    설립 25주년을 맞이한 WCD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약 3700명의 여성 이사회 임원들이 소속된 글로벌 비영리 단체다. ‘비저너리 어워즈(Visionary Awards)’를 통해 탁월한 거버넌스, 재무 성과, 그리고 다양성 실현에 기여한 기업과 리더를 선정해왔다.

  • ▲ ⓒ영원무역
    ◇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해 금속 맛을 차단하며, 내구성 또한 높아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부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으로 물때나 이물질을 방지하며, 세척 시에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내장과 PP 외장으로 이루어진 이중 단열 구조는 표면이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온력도 뛰어나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11월 12일 대구서 개최

    동서식품이 오는 11월12일 오후 7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한다.

    대구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은 지휘자 백진현이 이끄는 대구시립교향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소프라노 이해원, 카운터 테너 최성훈, 테너 존 노 등 국내 음악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공연은 총 2부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클래식 곡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공연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배포하며, 공연 정보 및 관람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서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시리즈 2차 출시

    롯데웰푸드가 여름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이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바삭한 초코 비스킷과 100% 제주산 녹차잎의 깊고 진한 말차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는 기존 몽쉘 대비 크림 양을 약 25% 높인 ‘프리미엄 몽쉘’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으로, 제주 말차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카페 ‘산노루’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제주산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에 가나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가나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2일까지 열흘간, 풍성한 특전을 선사하는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 한정 판매 등 희소성이 높은 상품에 가치를 두는 ‘특템(특별+득템)’ 소비족을 공략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객실 패키지 할인,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 포인트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기본으로 담았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년 2월28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내년 3월31일까지로 늦캉스, 연말 여행을 계획하기도 좋다. 예약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 ⓒNOL
    ▲ ⓒNOL
    ◇ NOL, APEC 2025 기념 포항 불꽃쇼 숙소 프로모션 

    NOL이 13일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APEC 2025 정상회의 기념 포항불꽃쇼’를 즐길 수 있도록 포항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지원한다.

    NOL은 많은 관광객들이 불꽃쇼의 화려함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포항시와 함께 오늘부터 APEC 정상회담이 끝나는 11월2일까지 포항 소재 펜션, 풀빌라에 활용 가능한 4만원 상당의 쿠폰 1000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포항시에 소재한 펜션, 풀빌라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 ⓒNOL
    ◇ 이랜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공개

    미쏘가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13일 공개한다.

    캠페인에서는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빙그레와 서울시는 지난 10일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도서관에서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에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제공해 시민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000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참여자를 대상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오는 17일부터 19일, 31일부터 11월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브랜드명 ‘따옴’에서 모티브를 얻은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활동 등과 같이 ‘따옴’과 독서 활동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X 에이스토리, 콘텐츠 발굴 MOU 체결

    롯데컬처웍스가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에이스토리와 콘텐츠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일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뮤지컬과 드라마, 장르의 융합을 통한 신작 공동 기획 및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콘텐츠 확산을 위한 다각적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협약을 통해 국내 최대 드라마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빅마우스’, ‘유괴의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다양한 IP를 활용, 새로운 공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관객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 ‘눈높이 공부방키즈’ 론칭

    대교는 유아 단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 필수 기초 학습을 완성할 수 있는 공부방 ‘눈높이공부방키즈’를 론칭했다.

    눈높이공부방키즈는 만 4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가 스스로 과제를 해결하며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읽기∙쓰기∙사고력을 종합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된 오프라인 학습 공간이다.

    수업은 유아 전문 자격과 교육 경험을 갖춘 ‘대교 전문 선생님’이 지도한다. 하루 60분 동안 국어∙수학∙독서 영역을 반복 학습하여 초등 입학 전 필수 기초 학습을 완성할 수 있고, 영어와 한자 등 확장 학습도 가능하여 아이들의 관심과 수준에 맞춘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연돈튀김덮밥 리브랜딩 기념 할인 프로모션

    더본코리아가 ‘연돈튀김덮밥’ 리브랜딩을 기념해 대표 메뉴인 ‘뚜껑열린치킨도시락(뚜열치)’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10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총 6일간 진행되며, 할인 프로모션 비용 100%를 본사에서 지원한다.

    ‘뚜껑열린치킨도시락’은 메뉴명 그대로 뚜껑이 닫히지 않을 정도로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연돈튀김덮밥의 대표 메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로컬대표 국물요리’ 광고영상 공개

    오뚜기가 한국인이 사랑해온 지역 국물의 맛을 담은 ‘로컬대표 국물요리’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모델로는 폭넓은 호감도와 다채로운 캐릭터 해석 능력을 지닌 코미디언 이수지가 발탁됐다. 이수지는 종로 도가니탕, 대구 육개장, 청주 짜글이 등 광고의 메인 제품에 맞춰 지역 국물 맛집 사장님으로 등장해 맛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오뚜기는 이번 광고를 통해 부산 돼지국밥, 의정부 부대찌개처럼 로컬 국물요리에 담긴 한국인의 정서와 기대감을 제품 경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2025년 한글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

    공영홈쇼핑이 바른 우리말쓰기를 실천한 공로로 11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열린 ‘2025년 한글한마당 기념행사’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24년 공공기관 등의 공문서 등 평가’는 문체부와 국립국어원이 교육청 17곳, 공공기관 118곳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대상으로 외국어와 외국문자 및 잘못된 표현의 횟수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올해 한글날은 579돌을 맞이하여 ‘알면 알수록 한글’이라는 주제로 광화문에서 기념행사가 열렸다. ‘세상과 한글을 나누다’ 마당에서 공영홈쇼핑은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서 표창을 수여 받았다.
  • ▲ ⓒGS25
    ▲ ⓒGS25
    GS25, ‘프랑스 네고시앙'과 협업으로 2030 신규 고객 20% 증가

    GS25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프랑스 와인 도매상 ‘네고시앙(Negociant)’과 손잡고 지난 2월 론칭한 신규 사전 예약 서비스 ‘네고시앙 다이렉트’가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5억 원을 돌파하고 2030 신규 고객이 2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네고시앙은 샤토(Château) 등 다양한 포도원으로부터 포도나 와인을 매입한 뒤 이를 블렌딩·숙성·병입해 판매하는 중간 상인이다. ‘네고시앙 다이렉트’는 고객이 ‘우리동네GS’ 앱에서 행사 와인을 사전 예약하면 프랑스 현지 네고시앙이 주문 수량에 맞춰 국내로 물량을 배송하는 구조다.

    해당 서비스는 매월 2~3회 지역·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7개월간 총 12회 기획전을 진행, 400여 종의 하이엔드 와인을 선보였으며 ▲성년의 날 ‘샤또 까망삭 2006’ 기획전 ▲가정의 달 로버트 파커 100점 만점 와인 기획전 ▲’샤또 딸보 버티컬’ 2013~2021 빈티지 기획전 ▲’폴 자불레 애네 에르미타주 라 샤펠 2003’ 등이다.

  • ▲ ⓒCU
    ▲ ⓒCU
    CU, 고품질 가성비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 출시

    CU가 미국 워싱턴주의 유명 와이너리 생 미쉘과 협업한 차별화 와인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를 출시한다.

    CU는 홈술 문화의 확산으로 와인 수요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2021년 1월 업계 최초로 고품질 가성비 콘셉트의 자체 와인 브랜드 ‘음mmm!’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1만2900원/ALC. 13.5%)는 부드러운 산도와 풍부한 과실 향이 두드러지는 화이트 와인이다. 복숭아의 풍부한 과실향과 흰 꽃이 연상되는 은은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제품 라벨에도 맛과 향을 연상케 하는 풍성하고 화사한 꽃 그림을 새겨 넣어 미각, 후각, 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