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범 회장 철학 반영 … 그룹 통합 사회공헌임직원 참여 나눔 문화 확산 … 상생 가치 구현
-
-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통합 ESG 브랜드 '드라이빙 포워드 투게더'(DRIVING FORWARD TOGETHER).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은 14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통합 브랜드 '드라이빙 포워드 투게더'(DRIVING FORWARD TOGETHER)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해당 브랜드는 그룹 내 모든 계열사가 ESG 비전을 공유하고 실천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앞서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진정한 의미의 지속 가능한 기업"이라며 "우리의 ESG 철학은 단순한 기부나 지원을 넘어 모두가 함께 움직이고 성장하며 나누는 사회를 만드는 데 있다"라고 강조한 바 있다.한국앤컴퍼니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차량 나눔 사업은 2008년 시작돼 지금까지 총 642대, 약 200억 원 규모의 차량이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승용차, 승합차부터 전기차까지 다양하게 지원, 이동의 제약을 해소하는 데 기여했다.이밖에 장애인과 노인을 위한 전동 이동보조기기 배터리 지원 사업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는 ESG 경영의 미래를 제시하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성장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