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제10회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대상, 신제품 ‘본(本)된장’ 출시모두투어, '모두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 기획전 출시
-
-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시티 레저’ 경량 패딩 돌풍
무신사 스탠다드가 ‘25 FW 시티 레저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라이트 다운 재킷이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만 장을 달성했다. 가볍고 보온성을 갖춘 아웃도어 무드의 시티 캐주얼 스타일 경량 패딩으로 20대 젊은 층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것이다.이번 판매 성과는 지난 시즌 라이트 다운 재킷에 대한 고객의 높은 반응과 수요를 반영해 이번 FW 시즌에 색상과 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판매 시기를 한 달가량 앞당긴 점이 주효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체 컬렉션 발매에 앞서 지난 8월 중순부터 인기 컬러를 중심으로 선발매를 진행했으며, 블랙, 클라우디 블루 등 인기 색상은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프랑스 남성 브랜드 기라로쉬 단독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6일 오후 9시40분 프리미엄 남성복 기라로쉬를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는 기라로쉬 ‘프리미엄 울 수트’와 ‘프리미엄 울 베스트’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수입 원단(디노필라테)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며, 투톤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링이 더해졌다. 이번 방송 이후에도 캐시미어 니트, 울 니트, 울 블렌디드 팬츠 등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제10회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롯데홈쇼핑은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으로 ‘제10회 중소·개별PP 제작 및 장비 지원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심사는 프로그램의 공익성, 창의성, 제작 능력,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로 진행됐다. 5.18 민주화 운동의 피해자와 가해자의 삶을 조명하며 진정한 화해의 가치를 담은 (재)시민방송의 ‘계엄군과 어머니'(1등·상금 6000만원), 지구의 아름다움과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운 ㈜한국민영방송연합의 '화성인 모모의 지구여행기: 지구별 산보 천지유록’(2등·상금 4000만원) 등 총 4편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GRESB’ 평가 2년 연속 최고 등급 달성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이 ‘GRESB(Global Real Estate Sustainability Benchmark, 글로벌 실물자산 지속가능성 벤치마크) 2025’에서 ‘5스타(Five-Star)’를 획득하며, 국내 복합쇼핑몰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최고 등급을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평가에서 ▲스마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 강화 ▲기후변화 대응 전략 수립 ▲2022년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 약 8% 감소 ▲지역사회와의 상생 강화 등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영역별 실질적인 개선 성과를 거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 올리비아로렌, 보온성∙스타일 다 잡은 ‘2025 겨울 컬렉션’ 공개
OVLR(오뷔엘알)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2025 겨울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 이지아와 함께한 새로운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A Timeless Winter’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깊어진 겨울의 고요한 무드를 절제된 실루엣과 따뜻한 레이어링 스타일로 담아냈다.
올겨울은 기온 변화가 크고 강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올리비아로렌은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용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주목했다. 단순한 겹쳐 입기를 넘어, 각 아이템의 조화를 살려 ‘따로 또 같이’ 매치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완성도 높은 겨울 룩을 선보인다. -
- ▲ ⓒLF
◇ LF ‘아떼’ 신개념 필링 ‘라이스 글로우 필’ 출시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Rice Glow Peel)’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천연 파우더와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필링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에스테틱 수준의 모공 관리를 손쉽게 구현한다.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가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285병 한정 판매 예정인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은 혹스헤드(Hogshead) 크기의 유럽산(産)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에서 17년간 숙성된 싱글 몰트 위스키다.라즈베리와 바닐라, 서양배와 같은 다양한 향과 바나나, 시나몬, 베리류의 맛과 코코아, 건과일 등의 여운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알코올 도수는 53.8도이며 보틀벙커와 같은 주류 전용 판매점과 편의점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 ▲ ⓒ샘표
◇ 샘표, ‘저당 양념장’ 2종 출시샘표가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저당 불고기양념’과 ‘저당 제육볶음양념’을 출시했다.신제품 ‘샘표 저당 불고기양념’은 100g당 당 함량이 0.7g(기존 양념 대비 97% 감소)에 불과해 은은한 단맛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우리 선조들이 즐겨 먹던 ‘맥적’ 양념의 비법 그대로, 된장으로 맛을 내 구수하고 담백한 풍미를 자랑한다.‘샘표 저당 제육볶음양념’은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살려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양파와 생강으로 조화로운 풍미를 살려 추가 양념 없이도 백반집에서 먹었던 맛있는 제육볶음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당 함량은 100g 당 1.7g이다.
-
- ▲ ⓒ세라젬
◇ 세라젬,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 전개세라젬이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챌린지를 위해 세라젬은 운동·스트레칭 전문 인플루언서이자 약 78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강하나와 함께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 영상을 제작했다.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1등에게는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9’을 증정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2등에게는 발 부위의 혈류 개선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힐랙스 발마사지기(2명)’, 3등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10명)’, 4등에게 ‘웰카페&라운지 체험쿠폰(1인 2매, 50명)’을 증정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플롭’과 한정 메뉴 출시오뚜기가 피자 브랜드 ‘플롭(PLOP)’과 협업해 11월 9일까지 자사 소스 제품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플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협업 메뉴는 매코매요에 불고기·베이컨·불닭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매코매요미트올인’, 트러플마요와 바삭한 포테이토펍스를 조합해 단짠 매력을 살린 ‘트러플포테이토펍스’ 등 2종이다.오프라인 매장에는 포스터, 메뉴판 등 협업 홍보물이 비치되며,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복권 이벤트와 SNS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 ⓒ대상
◇ 대상, 신제품 ‘본(本)된장’ 출시대상이 차별화된 발효 기술과 현대 식품 과학 기술을 접목한 된장 신제품 ‘본(本)된장’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전통 장류인 된장인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h) 기술을 접목해 맛의 풍미와 깊이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이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서진 교수 연구팀과 함께 된장의 향미를 다층적으로 분석한 플레이버휠(Flavour Wheel)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해 적용했다.본된장은 청정원 순창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명가발효공법’을 적용해 한 단계 진보한 깊은 장맛을 구현했다. 청정원 순창이 엄선한 우량발효균주를 사용해 쿰쿰함 없는 장맛이 특징으로, 밀가루 없이 콩과 현미로 숙성 발효해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장맛을 완성했다. -
- ▲ ⓒ농심
◇ 농심-농심켈로그, 결식아동에 식품 기부농심이 농심켈로그와 함께 유엔식량농업기구가 지정한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결식아동들에게 식품을 기부했다. 2020년부터 이어진 기부는 올해로 6년차를 맞았다.양사는 지난 10월 14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지난해보다 기부 수량을 20% 늘린 6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기부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 ⓒ쿠팡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대표 상품은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가그린 제로(1.2L)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160g x 3개)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32개입 x 2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800ml) 등이다.생필품 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도 눈여겨 볼만하다. ‘마비스’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민트 오일을 활용한 상쾌함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톤28’은 검은콩, 다시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 ▲ ⓒ훔플러스
◇ 홈플러스 특가 릴레이 … 몽 블랑제 최초 전 품목 반값·AI 추천 먹거리 할인홈플러스가 16~19일까지 홈플러스 창사 이래 최초로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 전 품목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고물가 타파를 위해 오는 16~22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전개한다.먼저, ‘빵플레이션(빵+인플레이션)’에 대응해 창사 이래 최초로 ‘몽 블랑제 베이커리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정통단팥빵(4입) 4340원 ▲The좋은버터롤(8입) 2240원 ▲The좋은버터크로와상 미니(7입) 2740원 대표 인기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AI 물가안정 프로젝트’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제주 햇밀감*(2.5kg)’은 6000원 할인한 9990원에 판매하고, ‘15Brix 샤인머스캣(1.5kg/국내산)’은 3000원 할인한 9990원에,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40% 할인된 1554원 특가에 내놓는다. -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스키장 25/26 동계 시즌패스 판매 시작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25/26 동계 시즌을 맞이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패스 판매를 시작한다.이번 25/26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는 동계 시즌 기간 동안 스키/보드 장비 렌탈 50% 할인을 비롯해 강습 20% 할인, 스노위랜드 30% 할인,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을 상시로 누리게 되며, ‘스마트’ 상품은 구매자 본인에 한해 오션월드, 삼악산 케이블카 1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프리미엄’ 상품은 자녀와 함께하는 혜택이 대폭으로 증가했다. 올해부터 만 19세 미만 자녀라면 인원 제한 없이 무료로 시즌패스 혜택이 주어져 가족 단위 고객들이 이용하기 좋다. 시즌패스 구매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
- ▲ ⓒ롯데컬쳐웍스
◇ 롯데컬처웍스, ‘샤롯데 더 플레이’ 2차 예매 오픈롯데컬처웍스가 선보이는 ‘샤롯데 더 플레이’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2차 예매를 오픈한다.‘샤롯데 더 플레이’는 롯데시네마 신도림 공간 전체를 무대로 삼아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완성하는 세계 최초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앞서 진행된 1차 예매는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전 회차가 매진되고 티켓링크 연극 예매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롯데컬처웍스는 보다 많은 관객들이 ‘샤롯데 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10월 15일 오후 3시에 2차 예매 오픈을 진행한다. 예매는 티켓링크와 네이버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및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프리미엄 고객층을 겨냥해 아프리카 핵심 6개국과 두바이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장거리 일정, ‘모두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케냐·탄자니아·잠비아·짐바브웨·보츠와나·남아프리카공화국 아프리카 주요 6개국과 아랍에미리트까지 총 7개국을 한 번에 여행하는 장거리 테마 일정으로 구성됐다.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아프리카 6개국+두바이, 15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해 인천에서 두바이까지 이동한 뒤, 에미레이트항공을 통해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숙박은 5성급 호텔 4박 이상과 고급 사파리 롯지로 구성되며, 특히 두바이에서는 초특급 호텔 ‘팔라조 베르사체 두바이’에서의 1박을 통해 여정의 품격을 더했다. -
- ▲ ⓒ여기어때
◇ “피식대학과 함께 떠나는 푸켓 종강엠티” 여기어때 버킷팩여기어때가 피식대학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버킷팩을 준비했다.이번 여기어때 버킷팩은 피식대학과 함께 종강엠티 콘셉트로 떠나는 여행이다. 피식대학의 멤버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이 팬들과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을 직접 기획했다.
여행지는 태국 푸켓이며, 12월 6일부터 3박 5일간 떠나는 여행 상품이다. 푸켓 해변에서 대학생 감성으로 즐기는 바닷가 액티비티부터 야시장까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여자들은 여행 중 피식대학 멤버들의 다양한 ‘부캐’도 만나볼 수 있다.11월 6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피식대학 종강여행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피식대학 멤버들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10명이며, 내달 19일 발표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모든 응모자에게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된다. 패키지 금액은 89만원이다. -
- ▲ ⓒGS리테일
◇ GS리테일-동작구, ‘도보 배송원 어르신 일자리 동행 사업’ MOU 체결GS리테일은 14일 오후 3시 30분 동작구청에서 동작구와 함께 ‘도보 배송원 어르신 일자리 동행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어르신 맞춤형 일자리 제공 ▲도보 배송을 통한 친환경 가치 실현 및 지역사회 기여 ▲지역 상권과 주민을 연결하는 생활밀착형 서비스 강화 등을 핵심 목표로 한다.GS리테일은 자사의 근거리 배송 플랫폼인 ‘우리동네딜리버리’를 통해 참여 어르신들이 도보 배송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활동 실적에 따른 수수료와 인센티브도 지급한다. 사업은 10월 말부터 참여 어르신 모집과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화된다. 교육을 수료한 어르신은 ‘우리동네딜리버리’ 앱을 통해 도보 배송 기회를 제공받는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허니문 트렌드 반영한 ‘2026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하나투어가 2026년 봄·여름 시즌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의 올해 1~8월 허니문 예약 현황에 따르면, 발리(33%)가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으며, 푸껫(14%), 하와이(13%), 몰디브(10%) 순으로 뒤를 이었다.진행 중인 ‘2026년 S/S 허니문의 모든 것’ 프로모션은 봄·여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2026년 3~8월 출발 상품에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예약 시 상품별로 최대 40만 마일리지 적립 또는 최대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6·25 영웅 워커 장군 후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방문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고(故) 월튼 해리스 워커(Walton Harris Walker, 1889~1950) 장군의 후손들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를 방문해 기념비 헌화와 전시 관람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방문은 제16회 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 참석을 위한 방한 일정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장군의 손자 샘 워커 2세 부부를 비롯해 딸 샬롯 올슨 가족까지 동행하며 세대를 잇는 교류의 장이 펼쳐졌다.‘워커힐(Walkerhill)’이라는 이름은 6·25전쟁 당시 낙동강 방어선을 사수하며 서울 수복의 전기를 마련한 초대 주한 미8군 사령관, 월튼 해리스 워커 장군을 기리기 위해 붙여졌다. 1987년에는 워커 장군의 헌신을 기리는 기념비를 조성해 이름의 기원을 공간에 새겼으며, 2023년 개관 60주년에는 장군의 유품을 전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