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제주흑돼지’ 활용한 간편식 2종 선봬"스타벅스, 경찰의 날 맞아 ‘Hero 프로그램’ 활동 전개대상 청정원, ‘LOWTAG’ 신제품 2종 출시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제주흑돼지’ 활용한 간편식 2종 선봬

    세븐일레븐은 제주흑돼지 간편식 '제주흑돼지불백도시락'과 '제주흑돼지김밥'을 선보였다.

    100% 제주산 흑돼지만을 사용한 '제주흑돼지불백도시락'은 쫄깃한 제주흑돼지의 식감을 고스란히 살린 점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는 마늘향의 고추장불고기와 짭조름하고 감칠맛 넘치는 굴소스 흑돼지구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기존 도시락 고기 대비 1cm 확대된 큼직한 컷팅으로 제주산 흑돼지의 씹는 맛을 살렸다.

    '제주흑돼지김밥'은 제주산 흑돼지에 불향을 가득 입혀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고추장소스 베이스의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흑돼지제육볶음, 당근볶음, 우엉조림, 계란지단, 단무지로 속을 꽉 채워 든든함까지 더했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신규 라인 ‘센슈얼 로우’ 론칭

    디디에 두보가 브랜드의 예술적 감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라인 ‘센슈얼 로우(Sensuelle Raw)’를 론칭하고, 첫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신규 라인의 첫 컬렉션인 ‘2025 FW 센슈얼 로우’는 ‘로우 그린(Raw GREEN), 로우 워터(Raw WATER), 로우 트리(Raw TREE)’라는 3가지 테마 아래 초록빛, 물결, 나무 등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표현했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주얼리 뿐만 아니라 그립톡, 테이블 웨어, 보관함, 글라스 등 리빙 오브제를 처음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 ▲ ⓒLF
    ▲ ⓒLF
    ◇ 리복, 완판템 올블랙 스니커즈 ‘클럽C 85 트리플 블랙’ 재입고

    리복은 FW 시즌을 맞아 완판을 기록한 ‘클럽C 85 트리플 블랙’ 스니커즈를 오는 27일 재입고 예정이라.

    2023년 초 국내 첫 출시 이후 완판된 리복의 ‘클럽C 85 트리플 블랙’은 매 분기 재입고 시마다 빠르게 품절되며 ‘블랙 스니커즈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가을 필수 스니커즈’, ‘블랙 근본 스니커즈’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가을철 대표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특히 고급스러운 100% 천연 가죽 텍스처, 군더더기 없는 라인감, 신발 바디와 미드솔 전체가 통일된 올블랙 컬러로, 고프코어, 캐주얼, 포멀한 착장까지 모두 어울리는 ‘올라운더 스니커즈’로 자리잡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서울 한남동에 '마린 세르' 첫 글로벌 단독 매장 오픈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린 세르(Marine Serre)가 첫 글로벌 단독 매장을 서울 한남동에 선보인다.

    마린 세르는 오는 23일 ‘마린 세르 한남 하우스(Marine Serre Hannam House)’를 오픈한다. 총 2개 층에 걸쳐 193㎡(약 59평) 규모로 조성된 마린 세르 한남 하우스는 마린 세르가 탄생한 프랑스 파리 외에 오픈하는 글로벌 첫 단독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런던의 건축 스튜디오 시바라이트(Sybarite)와 협업해 마린 세르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초승달 모티프를 중심으로 달의 변화 주기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 ⓒ아이오페
    ▲ ⓒ아이오페
    ◇ 아이오페,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 출시

    아이오페가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오페 엑스퍼트 비타민 라인 최초의 마스크팩으로, 10가지 멀티 비타민 10%를 겔 마스크팩 한 장에 고함량으로 담아내 칙칙함부터 흔적 고민 개선까지 하루 만에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토닝 효과를 선사한다.

    식약처 고시 성분 기준 최고 함량을 담았으며, 동시에 멀티 비타민 성분을 모공 대비 1/160 크기의 캡슐 리포좀 형태로 안정화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이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소비자 조사에서도 광채 토닝 효과에 100% 만족도를 기록하며 효능을 입증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경찰의 날 맞아 ‘Hero 프로그램’ 활동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관과 그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순직 경찰관 유자녀 및 공상 경찰관 자녀 총 45명에게 약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청주 흥덕 경찰서(9월30일), 인천 미추홀 경찰서(10월16일), 서울 강남 경찰서(10월21일)에 직접 방문해 경찰관 1000여명이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푸드를 전달했다. 

    또한 오는 10월29일에는 부산 수영 경찰서에도 방문해 응원을 이어가고, 추후에도 연간 활동에 따라 경찰서 방문 응원은 지속될 예정이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반려견과 단풍 나들이 '가을을 함께하개' 진행

    에버랜드가 오는 30일, 단풍이 절정을 맞은 에버랜드에서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을을 함께하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kg 미만의 소형견을 동반한 고객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행사 당일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주토피아와 일부 실내를 제외한 대부분의 시설을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지정된 장소 외에서는 애견 카트나 케이지 사용이 필수다.

    케이지 밖에 나와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하늘정원길, 장미원 은행나무길, 장미 학습장 등은 케이지 프리 구역으로 운영돼 1.5미터 이내의 리드줄을 착용한다면 도보 산책이 가능하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호주산 대표 와인 ‘옐로우테일’ 라벨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호주산 와인 ‘옐로우테일’이 8년만에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옐로우테일’은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알아볼 수 있도록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먼저, 브랜드 로고를 더욱 강조함과 동시에 품종의 가시성을 높이고, ‘옐로우테일’의 상징인 ‘왈라비’에 짙은 테두리선을 더해 특히 화이트 와인의 하얀 라벨에서 생동감을 부여했고 라벨 하단에 대표적인 수상 내역을 추가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간편 픽업 서비스 편의성 개선

    우아한형제들이 픽업 주문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

    이번 UI 개편은 고객이 픽업 서비스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업주의 매출 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일환이다. 우선 픽업 서비스 가게 검색 시 고객이 지금 있는 곳 주변의 가게가 우선 노출되도록 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설정해둔 배달주소지 주변의 가게가 노출되었는데, 이를 고객의 현 위치로 변경하면서 픽업 주문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이전에 주문했던 가게나 메뉴에 대한 재주문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커피를 자주 픽업으로 이용한 고객이 커피 관련 검색 시 최근 주문한 가게와 메뉴 목록이 바로 노출되고, 장바구니 과정 없이 바로 결제가 가능한 식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중국 장가계 공항에 ‘VIP 전용 라운지’ 오픈

    모두투어가 중국 장가계 국제공항 내에 ‘모두투어 고객 전용 VIP 공항 라운지’를 신규 오픈했다. 

    이번 라운지 개설은 장가계 지역에서 높은 판매 비중을 기록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고객의 출국 전 편의와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장가계 VIP 라운지는 모두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휴식 공간 △수하물 우선 위탁 △전용 출국 심사 VIP 라인 △간단한 다과 및 음료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샘물, ‘하루귀리’ 누적 90만병 판매 돌파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가 올해 9월 누적 판매 9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다. 귀리를 통째로 우려내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하루귀리’의 성장세에 맞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 '하루귀리'는 최근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넓히고 있다. 10월 27일부터 7일간 코스트코에서 진행되는 15% 가격 할인 프로모션, 이달 3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시음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마이페이스, 부산 지역 확대

    대교에듀캠프의 느린학습자 전문 브랜드 ‘마이페이스’는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부산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확장은 서울∙경기권 중심으로 축적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부산 지역 아동들에게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본격적으로 남부권에 처음 진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대교에듀캠프는 오는 2026년 6월까지 세이브더칠드런의 협력기관에서 보호 중인 경계선지능 아동 19명을 대상으로 총 590회에 걸쳐 ‘마이페이스 자라는 인지’를 비롯한 학습 및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암 치유 건강식단’ 출간 기념 쿠킹클래스

    삼성웰스토리가 '암 치유 건강식단'의 출간을 기념하여 암 생존자와 삼성서울병원 의료진 10여 명을 분당 본사에 초청해 암 치유 건강식단 조리법을 소개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삼성웰스토리 전문 조리사의 시연에 맞춰 암 치료 후 일상으로 복귀한 암 생존자들이 주치의와 함께 책에서 소개된 암 치유 건강식단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자신만의 식단으로 암 치료를 극복하고 '암 치유 건강식단' 책자에 레시피를 소개한 오세웅 씨의 사례 발표도 준비해 암 생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땡데이’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10월 22일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 단 하루, 땡겨요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 2만 원 이상 포장 주문 시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뚜레쥬르 브랜드 쿠폰 6000원(1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및 땡겨요 쿠폰 5000원(2만원 이상)이 함께 제공되며, 1인 1회 한정으로 중복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세부 내용은 땡겨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LOWTAG’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자체 엠블럼 ‘LOWTAG(로우태그)’를 부착한 저당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LOWTAG’ 저당 소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저당 케찹 ▲저당 허니머스타드소스 총 2종이다. 알룰로스와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해 당류와 칼로리를 대폭 줄이고, 토마토와 겨자, 꿀 등 기존 소스의 핵심 원료는 살려 소스 본연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저당 케찹’의 당류 함량은 100g당 4.8g, 칼로리는 35㎉로, 기존 케찹 제품 대비 당류와 칼로리를 각각 80.2%, 66.7% 낮췄다. ‘저당 허니머스타드소스’ 역시 100g당 당류가 2g, 칼로리는 39㎉에 불과하며, 기존 머스타드소스 제품 대비 당류는 90.6%, 칼로리는 85.6%까지 줄였다.
  • ▲ ⓒ던킨
    ▲ ⓒ던킨
    ◇ 던킨, ‘원더스’ 론칭 1주년 이벤트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원더스(Wonders)’ 론칭 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900원으로 프리미엄 원더스 도넛을 버킷에 가득 담아 가져갈 수 있는 ‘해피 버라이어티 데이(HAPPY VARIET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한 시간 1분 동안 약 2.6킬로그램(90온스) 버킷에 도넛을 가득 담으면 선택한 제품 모두를 제공한다.

    행사는 10월 26일까지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매일 선착순 4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단, 도넛은 종류별로 1개씩만 담을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누적 100만개 판매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누적 판매량이 출시 6주 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천햅쌀 비락식혜는 팔도가 9월 선보인 프리미엄 식혜다. 경기도 이천에서 당해 생산된 쌀을 사용해 만들었다.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도 높은 지역 농산물을 선정했다.

    이천햅쌀 비락식혜는 전통음료 최초로 풀오픈(Full Open)캔 패키지를 적용했다.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형태다.

    맛과 식감의 개선도 주효했다. 기존 제품 대비 밥알을 20% 늘려 씹는 식감을 더했다. 엿기름에서 우러난 단맛으로 전통 식혜의 풍미도 살렸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지속

    홈플러스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먼저, 7대 카드 결제 시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23~26일 단 4일간 50% 할인한 1295원에 판매하고, ‘제주 타이벡 햇밀감(2.5kg)’은 5000원 할인한 1만1990원에 내놓는다. ‘12Brix 황금사과(4~6입)’, ‘칠레산 항공직송 블루베리(310g)’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모두 1만1990원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4Brix 감홍사과(4~7입)’는 멤버십 특가 20% 할인에 농할쿠폰(행사상품 최대 1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마이홈플러스 회원에 한함) 20% 할인을 더해 판다. GF(Grain Fed) 등급의 ‘호주청정우 척아이롤(100g/1인 1kg 한정/전점 30톤 한정)’은 50% 할인한 1990원에 판매한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가을맞이 ‘찐템페스타’ 총 330만개 패션∙뷰티∙리빙템 할인

    11번가가 월간 프로모션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달에는 아우터·니트 등 간절기 의류와 스킨케어 제품, 홈 인테리어용품까지 총 330만개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정가 대비 30만원 이상 할인한 ‘몽클레르 Avoce 후드 쇼트 다운 재킷’(253만원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지오다노 여성 울 캐시 라운드 니트’(2만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과 플리스 재킷, 카디건, 후드 티셔츠, 머플러, 로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센텔리안24’(더 마데카 크림), ‘에이지투웨니스’(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더마비’(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이 대표 브랜드로 나선다.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각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 ▲ ⓒgs25
    ▲ ⓒgs25
    GS25, ‘말차 요거트’로 K-푸드 열풍 잇는다

    편의점 GS25가 ‘요즘(YOZM) 저당 말차 그릭요거트’를 단독 판매한다.

    GS25는 외국인 고객 구매 1위에 달하는 ‘요즘(YOZM) 그릭요거트’에 세계적인 ‘말차코어(Matcha-core)’ 트렌드를 더해 ‘요즘(YOZM) 저당 말차 그릭요거트’를 기획했다.

    ‘요즘(YOZM) 저당 말차 그릭요거트’는 제주산 말차를 사용해 말차 본연의 깊은 향과 진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700원이다.  지난 15일 출시된 ‘요즘(YOZM) 저당 말차 그릭요거트’는 하루 만에 3000개 이상 판매되며, 요거트 카테고리 매출 2위에 올랐다. GS25는 11월 30일까지 2+1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CU, ‘하인즈 콜라보 간편식’ 출시

    편의점 CU가 소스 브랜드 하인즈 (Heinz)와 손잡고 ‘하인즈 콜라보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CU는 지난 4월 베이커리 차별화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에 하인즈 샐러드빵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하인즈 케찹을 사용한 대표 메뉴인 ‘오므라이스 정식(5900원)’은 케찹으로 비벼낸 밥 위에 계란을 덮고 미트볼을 더한 도시락이다. ‘미트볼 파스타(5200원)’는 스파게티 토마토 비프소스에 미트볼을 넣어 식감을 살렸다. ‘데미 함박버거(4900원)’는 촉촉한 함박 패티에 치즈와 데미글라스 소스를 더했다.

    ‘BBQ 핫도그(4800원)’불스아이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했다. 케찹으로 볶은 소시지야채볶음을 토핑한 ‘쏘야 삼각김밥(1300원)’과 달콤한 계란물을 입힌 빵에 케찹을 바른 레트로 스타일의 ‘스페셜 토스트(4900원)’도 함께 선보인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24~26일 ‘슈퍼 새터데이’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대표적으로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나이키는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20% 추가 할인, 15만원 이상 구매 시 30% 추가 할인해 준다. 아디다스·뉴발란스·스케쳐스는 전 품목 20%, 언더아머는 전 품목 30% 추가 할인한다.

    11월 2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국내 아울렛 최초로 '로에베 아울렛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며 2025년도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메종마르지엘라에서는 마크다운 행사를 진행하고, 질샌더 팝업에서는 일부 품목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 ▲ ⓒ신세계까사미아
    ▲ ⓒ신세계까사미아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다이닝 신제품 3종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가을 혼수·이사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다이닝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 

    ‘포멜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다이닝 시리즈로, 까사미아 웨딩 · 입주 클럽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대표 제품이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라운드 디테일, 따뜻한 우드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하다.

    ‘알로’는 식탁을 거실에 배치해 다이닝은 물론, 업무와 취미 생활을 위한 데스크로도 활용하는 ‘리빙다이닝’ 트렌드를 반영했다. 11월 출시 예정인 ‘바젤’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멋을 자아내는 다이닝 시리즈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임직원 ‘사랑의 헌혈’ 봉사

    공영홈쇼핑은 21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서울 마포구 공영홈쇼핑 사옥 앞에 준비된 헌혈버스에서 임직원 50여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로 확보된 혈액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각급의 의료기관에 공급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1월 대한적십자사와 ‘ESG 경영 확산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재난피해 복구 지원, 탄소중립 환경실천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
  • ▲ ⓒ쿠팡
    ▲ ⓒ쿠팡
    쿠팡, NBA 공식 상품 전용 팬샵 단독 오픈

    쿠팡이 미국프로농구협회의 2025-26 시즌 개막을 맞아 공식 상품(MD)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NBA의 공식 중계 파트너다.

    쿠팡은 팬샵을 론칭하고 NBA 25개 구단의 굿즈를 선보인다. 판매 품목은 미국 스포츠 리그 어패럴 전문 브랜드 ‘미첼앤네스(Mitchell & Ness)’의 클럽 저지, 맨투맨, 후드 등 의류부터 농구공,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팀 던컨, 샤킬 오닐, 카림 압둘자바 등 NBA를 대표하는 레전드 스타들의 굿즈도 함께 포함됐다.

    이번 팬샵 론칭은 지난 6월 쿠팡이 NBA와 체결한 다각적 파트너십의 연장선에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한 국내 독점 생중계에 이어 팬들이 원하는 공식 굿즈를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영역으로 협력을 확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