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버터베어’ 호빵 2종 출시쿠팡, ‘뷰티풀데이’ 할인전 전개이디야커피, ‘2025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
-
- ▲ ⓒBGF리테일
◇ CU, K-인기 스낵 안주류 3종 출시CU가 오랜 시간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온 K-인기 스낵의 맛을 견과류로 재해석한 안주류 3종을 선보인다.먼저 ‘츄러스 믹스너트’와 ‘카라멜땅콩 믹스너트’(각 2900원)는 각각 시나몬 향의 츄러스 시즈닝과 달콤한 카라멜 시즈닝을 땅콩, 아몬드, 캐슈넛 등의 믹스너트와 버무렸다. 꿀꽈배기 믹스정과(3500원)는 달짝지근한 아카시아 꿀로 호두, 피칸 등을 졸여냈다.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라멜땅콩 믹스너트와 츄러스 믹스너트는 2+1 행사와 함께, 오리지널 스낵 제품인 카라멜콘땅콩과 츄러스(각 1500원)를 함께 구매하면 1400원이 할인되는 콤보 이벤트도 실시한다. -
- ▲ ⓒGS25
◇ GS25, ‘버터베어’ 호빵 2종 출시GS25가 잘파세대 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10월 30일 단독 출시한다.‘버터베어 딥초코호빵’은 진한 딥초코를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은 소금과 카라멜이 어우러진 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신상품은 3개입 번들 형태로 가격은 5100원이다.GS25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버터베어IP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 및 먹거리 상품 등을 연내 추가로 선보이고 잘파세대 수요 공략에 나선다.
-
- ▲ ⓒ쿠팡
◇ 쿠팡, ‘뷰티풀데이’ 할인전 전개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뷰티풀데이’ 할인전을 연다.대표 제품으로 세미매트 커버를 연출하는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에뛰드 님프 광채 볼류머’, 음영감을 살리는 ‘롬앤 베러 댄 컨투어 셰이딩’,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하는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등이 있다.행사 기간 동안 매일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가 진행된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내추럴 컨실러’, ‘한스킨 누디씬 베이스’, ‘조성아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그린 버블 팩클렌저’ 등 인기 제품을 하루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025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이디야커피는 10월 25일 2025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를 후원했다.이번 후원은 전국의 청각장애인 바리스타들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며 꿈을 실현하고, 자립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이디야커피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올해로 7회를 맞은 본 대회에는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바리스타가 본선에 진출해 커피 제조 실력을 겨루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이디야커피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행사 집기와 후원 물품 및 선물 세트를 지원하고, 본선 수상자를 위한 상금도 함께 후원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나눔플러스 봉사활동’ 진행홈플러스는 24일 홈플러스 전주점 문화센터에서 전라지역 임직원, 직원 대의기구 한마음협의회가 참여한 ‘나눔플러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올해로 3년째를 맞은 전라권 연합 나눔 활동에는 전주·전주효자·전주완산·김제·익산 등 전라지역 5개 점포 직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참가자들은 직접 만든 제육볶음과 멸치볶음 등 영양 반찬 2종과 김, 간식, 음료 등 식료품 10종을 담은 나눔박스 100개를 제작했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 코오롱스포츠, ‘2025 울주 트레일나인피크’ 타이틀 파트너 참여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영남알프스 일원에서 열린 ‘2025 울주 트레일 나인피크’에 공식 타이틀 파트너사로 참여해 행사를 마쳤다.이번 행사에는 총 2000여명의 러너가 참여해 10㎞부터 123㎞까지 다양한 코스를 즐겼다. 국내 최장 거리인 123㎞ 코스(9PEAKS) 완주자에게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TOR 330’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코오롱스포츠는 올해 타이틀 협찬사로서 참가자 기념티 1400장, 완주 재킷 700장, 완주 모자 700개를 포함한 총 2800점의 기념품과 의류·용품을 지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