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SK-II, '컬리뷰티페스타'서 '피테라 매직베어 가든' 팝업 운영KT&G, 성동구청과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 위한 업무협약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하고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원씽이 보습력을 높여주는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식물유래 호호바씨오일을 5만ppm 함유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오일 본연의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 저온 냉압착 방식을 적용했다.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과 판테놀 성분의 시너지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
-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추성훈과 발열내의 '힛탠다드' 캠페인 전개
무신사 스탠다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과 함께 '힛탠다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올 웨이즈 히트(All Ways Heat)’를 주제로 한겨울에도 따뜻함과 에너지를 잃지 않는 힛탠다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캠페인 화보에서 터틀넥 티셔츠, 크루넥 티셔츠, 타이즈 등 힛탠다드 주요 아이템을 소화한 추성훈의 강렬한 매력과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잘파세대 겨냥한 뷰티 PB 본격 시동
에이블리는 1020 잘파세대 핵심 소비층을 기반으로, 뷰티 자체 브랜드(PB)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에이블리 뷰티 PB는 파트너사와 협업 구조를 기반으로 한 ‘상생형 PB 모델’로 운영된다. 상품 기획은 브랜드 주도로 진행되며, 에이블리는 빅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생산, 재고 관리, 마케팅 등 전반을 담당한다. 색조 중심 브랜드가 스킨케어로 확장하거나, 기존 2030 중심 브랜드가 1020세대로 타깃을 넓히는 등 카테고리, 가격, 타깃 선택지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번 PB는 에이블리의 탄탄한 사용자층인 1020 잘파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향후 PB 상품을 한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PB 전용관’도 신설할 계획이다. 전용관을 통해 신규 브랜드와 PB 상품의 노출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전망이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상품 2차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상품을 2차 출시하고 11월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달 말 출시한 1차 상품 가운데 대부분의 의류 상품은 품절됐다. ‘헌트릭스’ 캐릭터 그래픽을 귀엽게 표현한 크롭 티셔츠,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 속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반소매 티셔츠 등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2차 상품은 보다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구성된다. 특히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로 이뤄진다. 롱 코트와 쇼트 패딩, 가죽/데님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꾸렸다. 1차에 없었던 호랑이 ‘더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며, 티셔츠, 니트, 파자마로 출시된다. -
- ▲ ⓒ한국P&G
◇ 한국P&G SK-II, '컬리뷰티페스타'서 '피테라 매직베어 가든' 팝업 운영
SK-II가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해 시그니처 성분 ‘피테라’의 생명력을 테마로 한 ‘피테라 매직베어 가든’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는 컬리가 엄선한 60여 개의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올해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SK-II가 컬리뷰티페스타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를 구성하는 5개 주제 중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Vitality)’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핵심 독자 성분 ‘피테라’의 효능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
- ▲ ⓒ당근
◇ 당근, 통합 마케팅 ‘삶은당근’ 전개당근이 대규모 통합 마케팅 캠페인 ‘삶은당근’을 오는 12월 8일까지 6주간 진행한다.‘나를 둘러싼 모든 삶은 당근으로 굴러간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중고거래, 알바, 모임, 동네가게, 부동산, 중고차, 페이 등 당근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 연결되고 있는 삶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최근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는 배우 박보검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삶은당근’이라는 캠페인명을 삶은(Boiled) 당근(Carrot)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시작한다. 영상 속 이웃들의 이야기를 확장한 스핀오프 영상은 11월 초에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SELETTI)’와 협업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을 선보인다.셀레티 에디션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단 2일간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사전 판매되며, 30일부터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셀레티 에디션은 벨벳 같은 깊은 블랙과 메탈릭 골드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셀레티의 시그니처인 지그재그 패턴이 더해져 하나의 예술적 오브제로 완성됐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N서울타워,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 서울타워’ 전개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해 CJ온스타일과 협업으로 11월 16일까지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서울타워’를 진행한다.먼저 N서울타워 루프테라스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팝마트 15주년 엽서, 한정판 피규어 등 CJ온스타일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전망대에는 캐릭터와 케이크 등을 활용한 포토존과 메모리월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SNS 이벤트 진행남양유업이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11월 10일까지 ‘프렌치카페’와 ‘루카스나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최애 커피 제품명’과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일드∙스테비아∙산양유 단백질∙디카페인) ▲루카스나인(시그니처 아메리카노∙바닐라라떼∙그린티라떼) 한 박스를 랜덤 증정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숙성도’와 협업오뚜기가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이번 협업은 10월 28일부터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협업이다.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제주식 멜젓소스 주제로 팝업스토어 전시를 하고, 동기간 숙성도 전 매장에서 협업 메뉴 3종을 선보여 제품의 직접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캠페인 모델에 ‘박규영’ 발탁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규영을 발탁했다.올해는 다채로운 매력과 글로벌 감각을 겸비한 배우 박규영을 모델로 기용해, 한층 세련된 고감도 비주얼의 ‘스초생’ 캠페인을 선보인다.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박규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2, 3’,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 등 화제작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도전하며 장르물 장인으로서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5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 성료동아오츠카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6박 7일간 운영된 ‘2025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를 성료했다고 밝혔다.KBL이 주최하고 포카리스웨트가 후원한 이번 엘리트 캠프는 중고농구연맹 소속 중학교 3학년 엘리트 선수 128명이 참가해 한국 농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캠프에서 동아오츠카는 선수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포카리스웨트와 생수 마신다를 지원했다. -
- ▲ ⓒKT&G
◇ KT&G, 성동구청과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 위한 업무협약KT&G가 서울 성동구청과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쓰레기 없는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 활동을 공동으로 기획 및 실행하기로 합의했다.KT&G와 성동구청은 협력사업으로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 그레이팅 필터(Grating Filter) 설치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그레이팅 필터는 거리에서 발생하는 쓰레기의 하수도 유입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도시 내 생활쓰레기 관리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방침이다. -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전개한국맥도날드가 레스토랑 매니저 직급을 대상으로 한 대만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오는 30일부터 12월 말까지 8주간 진행한다.올해 프로그램은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지원자 모집과 인터뷰 등의 과정을 거쳐 총 4명의 매니저가 참가자로 선정됐다.지난 9월 22일 열린 발대식에 이어 오는 30일부터 대만 타이페이 지역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근무가 시작되며, 왕복 항공권과 숙소, 여행자 보험료와 주거 및 생활비 일부를 회사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하고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세븐일레븐이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 중 첫선을 보였던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을 발 빠르게 리뉴얼한다.이번에 선보이는 ‘한도초과 바싹불고기&함박도시락’은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의 리뉴얼 버전으로 고객의 의견을 재반영해 메인 메뉴부터 변경했다.세븐일레븐은 내달 4일 편도족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4개월 여만에 ‘뷔페한상도시락’으로 다시 선보인다. 현재 5~6가지 반찬 구성이 주를 이루는 편의점 도시락 시장에서 11가지 반찬으로 풍성함을 극대화했다. -
- ▲ ⓒ쿠팡
◇ 쿠팡,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조거’ 공식 입점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가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한다. 쿠팡은 이번 입점을 통해 신제품 ‘시티투어2(City Tour 2)’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984년 미국에서 탄생한 베이비조거는 세계 최초로 ‘조깅 유모차(Jogging Stroller)’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모차를 밀면서 도심에서 가볍게 조깅할 수 있다는 브랜드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쿠팡은 베이비조거의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시티투어2’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가을 캠핑 겨냥 PB 캠핑용품 신상품 출시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PB)인 ‘심플러스 캠핑용품’ 시즌 2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캠핑과 피크닉에서 유용한 ‘심플러스 캠핑접이식체어’는 튼튼한 스틸 튜브 프레임과 옥스포드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이 장점으로, 1만4900 원의 가격에 카키, 브라운, 다크그레이 등 세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선택의 폭까지 갖췄다. 또한, 1KG 대로 가벼운 ‘심플러스 캠핑경량롱체어’ 상품은 각 2만1900원에 판매된다.간편하게 설치 가능한 ‘캠핑 접이식화로대’는 1만7900원, 열전도율이 높은 ‘캠핑 알루미늄주전자’는 6900원 그리고, 3단 분리패드로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한 3단분리 ‘캠핑 보냉백’은 7,00원에 살 수 있다. -
- ▲ ⓒNOL
◇ NOL, 고흥 숙소 프로모션 실시NOL은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고흥유자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고흥 소재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올해 '고흥유자축제'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20만 그루의 유자나무가 위치한 풍양면 한동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유자밭 막삼파티, 심형래 변사극, 푸드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체류형 농촌 체험 프로그램 ‘유자마을 촌캉스’는 모집 시작 단 하루 만에 마감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NOL은 이날부터 축제가 끝나는 다음달 9일까지 고흥 소재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NOL 내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고흥군에 소재한 5만원 이상의 숙소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개최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배달 중 겪은 이야기들을 응모받아 영상으로 제작해 널리 알리는 ‘2025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오늘도 배달하는 이유’나 ‘안전으로 완성한 하루’ 2가지 주제 중 하나로 사연을 작성해 배민커넥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이번 가을상영회에서 1등으로 선정되면 최신폰(갤럭시 Z폴드7)을, 2등은 세나 블루투스 60S 듀얼팩을, 장려상은 주유권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참가한 모든 라이더는 제출만 해도 ‘참가상(주유권 1만원)’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라이더 사연접수는 11월 2일까지 받으며 투표는 11월 14~20일 진행되고 최종결과는 11월 24일에 발표한다. -
- ▲ ⓒLF
◇ LF 닥스, 131년 전통과 혁신이 공존한 패션쇼 성료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24일 저녁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FW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에는 주한 영국 대사와 런던 본사 관계자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주요 유통 바이어, 닥스의 앰버서더로 활약한 오피니언 리더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브랜드 감성과 문화를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고객 경험의 장이자 축제로 기획됐다. 아나운서의 차분한 진행 아래 패션쇼와 다이닝, 인기 가수의 공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참석한 고객들은 패션과 음악, 미식이 결합된 무대 속에서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의 품격을 오감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
- ▲ ⓒ헤라
◇ 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전개
헤라가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패자부활전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모레성수에서는 7화에 등장한 '아티스틱 컬러'를 포함한 33개의 커스텀 매치 신규 컬러를 한정 출시했다. 메이크업 쇼 및 클래스 등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저스트 메이크업'의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이진수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과 'HOW TO'를 담은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아모레몰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저스트 메이크업 - 헤라 센슈얼 립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며 스페셜 기프트, 쿠폰 등을 증정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