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연말 대규모 쇼핑 축제 ‘블랙위크’ 개최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서 한우 활용 인기 HMR 제품 최대 15% 할인교원라이프 ‘교원예움 장례식장’, 위생등급 심사서 ‘매우 우수’ 획득
-
- ▲ ⓒ롯데멤버스
◇ 롯데멤버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엘페이 프로모션 진행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엘페이 프로모션을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을 엘페이로 결제한 선착순 7000명에게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할인은 엘페이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성인 기준 1일 종합 이용권은 3만 3900원, 오후 4시 이후 입장권은 2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 ⓒ29CM
◇ 29CM, ‘2025 겨울 이구위크’ 오픈 24시간 만에 거래액 236억 돌파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연중 최대 할인 규모 행사 ‘2025 겨울 이구위크’가 오픈 24시간 만에 거래액 236억 원을 돌파하며 높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29CM가 이달 3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 이구위크는 오픈 5시간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넘어섰다. 시간당 20억 원 상당의 상품이 판매된 셈이다. 4일 오후 7시인 오픈 24시간 기준 누적 거래액은 236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겨울 행사 대비 27% 이상 증가했다. 또한 이구위크 시작과 동시에 트래픽이 대폭 증가하면서 일 방문자 수는 행사 전주 대비 2배 넘게 뛰었다.
-
- ▲ ⓒLF
◇ LF, FW 시즌 ‘퍼플’, ‘올리브그린’ 뉴 컬러 주목
LF는 국내외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퍼플과 올리브그린 컬러 계열의 제품 판매가 빠르게 늘고 있으며 관련 검색량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FW 시즌은 차분한 브라운과 그레이가 주요 컬러로 자리잡아 왔다. 그러나 올해는 이에 생동감을 더하는 ‘퍼플’과 ‘올리브그린’이 시즌의 새 컬러로 부상하고 있다.LF몰에서 10월 한달 간 ‘올리브’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120% 늘었으며, ‘카키’와 ‘퍼플’ 역시 각각 90%, 40% 상승하며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올리브그린을 변주한 카키 컬러 아이템은 타 컬러 대비 약 2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서 한우 활용 인기 HMR 제품 최대 15% 할인현대그린푸드는 오는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그리팅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국·탕·밥·면·소스·구이용 등 총 32종의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대표 제품으로는 압구정 한우 숙성구이 맛집 '우미학'과 협업한 '모두의맛집 수제굴림 한우떡갈비'를 비롯해 '느리게 우려낸 한우 우거지탕', '무항생제 화식한우 목심 샤브샤브', '키즈 한우 토마토 스파게티', '한우 잡채볶음밥' 등이 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가 커뮤니티 스토어 11주년을 기념해 고대안암병원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으로 전환한다.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이하 고대안암병원) 내 위치한 만큼 ‘청년 건강 자립 지원’을 테마로 운영할 예정이다.이를 위해 스타벅스와 고대안암병원은 이달 5일,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점에서 지역사회 청년 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고대안암병원 이성우 진료부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오는 11월20일, 프랑스 미쉐린 3스타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야닉 알레노 그룹의 제라드 바뱅 총괄 셰프와 빈센트 자보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 방한한다.갈라 디너는 프랑스 최고 등급의 5대 샤토 와인과 어우러지는 7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요리는 제철 성게와 꽃게, 랍스터, 한우 등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롯데월드가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수능 당일인 13일부터 30일까지 롯데월드 전국 4개 사업장(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진행한다.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에서는 예비 26학번이 될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합이용권을 각각 2만6000원, 2만원에 제공한다. 어른과 청소년 모두 동일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는 입장권을 각각 50% 할인한 1만7500원, 1만5500원에 제공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캠핑 유튜버 ‘녜미누 캠핑’과 함께한 일본 캠핑 컨셉투어 성료모두투어는 인기 캠핑 유튜버 ‘녜미누 캠핑’과 함께한 일본 후지산 캠핑 컨셉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4일간 진행된 이번 투어는 ‘[녜두투어] 타누키코 후지산 4일’ 상품으로, 캠핑 유튜버 녜미누와 직접 함께 떠나는 특별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모집 인원 27명 전원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참가자 중 85%가 30~40대 고객층으로 구성되는 등 젊은 세대 중심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
- ▲ ⓒ풀무원
◇ 풀무원, 음성군 초등학생 대상 두부공장 견학 프로그램 성료풀무원은 음성군의 ‘평생학습과 늘봄 사업’ 프로그램에 참가해 음성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은 ▲두부 생산 공정 견학 ▲두부 만들기 실습 ▲’211 식사법’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식문화 체험 ▲콩으로 만드는 핫팩용 콩주머니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또 공장 옥상에 위치한 친환경 휴식 공간 ‘팩토리 가든’ 내 텃밭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콩을 수확해 보는 체험도 진행했다. -
- ▲ ⓒ남양유업
◇ 백미당, 제주 말차 음료 출시백미당이 유기농 우유에 제주 말차를 더한 시즌 메뉴 5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제주 말차 라떼 ▲제주 말차 바닐라크림 라떼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이다. 기존 ▲제주 말차 샷 라떼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으로 총 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제주 말차 시리즈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
- ▲ ⓒ당근
◇ 당근, ‘2025 중고물품 거래 플랫폼 세미나’ 참석당근은 11월 4일 ‘2025 중고물품 거래 플랫폼 세미나’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함께 중고거래 분쟁 해결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당근을 비롯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한국소비자원, 국회 사무처 등 기관 관계자와 학계 전문가들이 참석했다.세미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오랜 기간 개인 간 중고거래에서 발생하는 분쟁 양상을 연구하며 실질적인 조정 기준과 가이드라인을 업계에 제시해 온 당근이 발표를 맡았다.임성민 서비스운영팀장은 ‘당근의 분쟁해결 노력’을 주제로, 지난 1년간의 성과와 올해 초 개편된 분쟁조정시스템의 운영 방향을 소개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어텀 시푸드 팝업’ 운영CJ푸드빌 빕스가 가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 ‘어텀 시푸드 팝업‘을 한정 운영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해안의 자연산 대하와 꽃게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대하를 소금과 함께 구워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대하 소금구이’와 속이 꽉 찬 꽃게를 빕스 특제 칠리소스로 요리한 ‘칠리크랩’ 등 고품질의 자연산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키즈, ‘예비초등방’ 신설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영유아 학습 플랫폼 ‘스마트올 키즈’가 예비 초등생을 위한 전용 공간 ‘예비초등방’을 신설했다.예비초등방은 초등학교 1학년 교과 학습 콘텐츠와 학교생활 적응 프로그램을 한데 모아, 예비 초등생과 학부모가 입학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핵심 프로그램 ‘예비초 11주 완성 챌린지’는 국어·수학·바슬즐(통합 교과)의 주요 개념을 11주 만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실제 초등학교 수업에서 꼭 필요한 실용 학습 콘텐츠를 과목별 ‘책가방’에 담아 초등 교과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
- ▲ ⓒ교원라이프
◇ 교원라이프 ‘교원예움 장례식장’, 위생등급 심사서 ‘매우 우수’ 획득교원라이프가 운영하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교원라이프는 유족과 조문객에게 최상의 장례 환경을 제공하고자 김해 지점(2023년 7월)을 시작으로 화성(2024년 5월), 포항(2024년 10월), 아산(2025년 3월), 강원(2025년 6월), 서서울(2025년 9월), 평택(2025년 10월) 등 전국 7개 지점의 위생등급 지정을 추진해 2년여 만에 전 지점 인증을 완료했다.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 장례식장 내 접객 및 식음(F&B) 공간의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위해 식음료 품질 및 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푸드 디렉터’ 제도를 도입하고, 전국 지점 임직원을 대상으로 정기 위생교육을 시행해 왔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안양시장 표창 수상동아오츠카가 안양천 일대에서 꾸준히 전개한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우수단체’로 선정됐다.동아오츠카는 올해 총 5차례에 걸쳐 임직원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을 전개했다.또한 안양시청 환경국 생태하천과 관계자 및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협력했으며,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 선수단과 함께 안양천의 생물다양성 보존과 건강한 하천 생태계 조성에 기여했다. -
- ▲ ⓒ신세계까사
◇ 까사미아, ‘캄포 패밀리’ 베드 출시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대표 시리즈 ‘캄포(CAMPO)’의 베드룸 신제품 ‘캄포 패밀리(CAMPO FAMILY)’ 침대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캄포 패밀리’ 침대는 캄포 시리즈의 특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캄포 소파의 ‘모듈 기능’을 극대화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침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SS와 Q사이즈 두 가지 기본 침대 프레임에 탈부착이 가능한 3가지 사이즈 모듈형 가드, 디자인과 높낮이가 다른 총 3종류의 다릿발 옵션을 활용해 일반형 침대부터 저상형 패밀리 베드, 유아용 데이베드까지 자유롭게 조합·변형할 수 있다. -
- ▲ ⓒ컬리
◇ 컬리, 연말 대규모 쇼핑 축제 ‘블랙위크’ 개최컬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간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위크’를 개최한다.1주 차 블랙위크 본프로모션에서는 이달 10일까지 매일 최대 1만 원 100% 당첨 쿠폰과 최대 90% 잭팟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 판매량 10만 개 이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바 24K 순금 1돈과 애플 워치 등을 증정하는 ‘블랙위크 래플’도 실시한다.10일부터 17일까지 2주차에는 멤버십 전용 혜택을 한층 강화한 멤버스위크가 열린다. 멤버스 고객은 CJ, 하림 등 인기 식품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시즌 인기 주얼리 브랜드인 이에르로르, 베흐트, 제이에스티나, 먼데이에디션도 할인 판매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BLACK 홈플런’ 흥행 열기 잇는다홈플러스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마지막 ‘BLACK 홈플런’ 행사를 진행한다.‘홈플런 딜’에서는 11/6~9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서귀포점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1690원 파격가로 선보이고, ‘한돈 YBD 황금돼지 삼겹살/목심(100g/취급점포에 한함/서귀포점 제외)’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30% 할인에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마이홈플러스 회원에 한함/행사상품 최대 2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을 적용해 2150원에 판다.같은 기간 마이홈플러스 50% 할인 혜택으로 각종 채소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브로콜리(송이)’와 국내산 ‘양배추(통)’는 2490원에 내놓고, 국내산 ‘파프리카(개)’는 1490원에 제공한다. ‘남해안 햇생굴(300g/전점 2만봉 한정)’은 4990원에 판매하고, ‘CJ 작은 햇반(130g12입/취급점포에 한함)’은 4000원 할인한 7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Harvest 페스타' 열어농협유통은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전국 8도에서 엄선한 지역 대표 상품을 할인하는 전국 8도 농수산물 페스타(Harvest 페스타)를 벌인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제철 대봉시를 비롯해 황금사과 및 황금향, 그리고 배(3kg/1만900원)와 단감(2kg/8480원)을 준비했다. 또한 활전복(6미/6100원)과 참굴비 2호(1.15kg/1만6980원), 남해 국물용 멸치(250g*2/8,400원)도 선보인다.특히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 열리는 농수산물 페스타에서 하나로마트 회원이 '25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용 마른김 상품 구매 시 20% 할인(최대 1만 원)받을 수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킹키부츠’와 손잡고 IP콜라보 상품 선봬이마트24는 뮤지컬 ‘킹키부츠’ IP를 활용한 상품 4종을 선보이고, 덤증정 및 뮤지컬 티켓을 내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는 ‘킹키부츠’ 콜라보 상품으로 ▲레드벨벳 케이크(3900원) ▲리얼초코 브라우니(3400원) ▲팝콘 스윗앤솔티맛(1900원) ▲마카다미아 초콜릿(1000원) 등 4종을 선보인다.이번 콜라보 상품 패키지에는 ‘킹키부츠’의 시그니처인 레드&샤이닝 컬러가 활용됐으며, 킹키부츠 디저트 2종과 팝콘 총 3종의 콜라보 상품에는 뮤지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씰스티커 12종 중 1종이 한정수량으로 동봉되어 있다. -
- ▲ ⓒCU
◇ CU, LoL 대회 결승 진출팀 ‘T1’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CU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이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CU가 출시한 T1 제휴 상품 5종을 구매하면서 포켓CU 멤버십 QR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선수 당 유니폼 1장씩 총 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스탬프 이벤트 대상 상품은 CU가 T1의 국제대회 진출을 기념해 지난 9월 출시한 T1 제휴 간편식 4종과 핫팩 1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