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 메시지 중심으로 기획글로벌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 콘텐츠로 소비자 접점 확대"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웰컴 투 K-스위트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지시간으로 11월 11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비주얼 콘텐츠를 곳곳에 배치해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행사장에서는 제품 시식, 이벤트, 공연 등이 다양하게 진행됐다. 샘플링 존에서는 빼빼로 제품과 빼빼로데이의 역사를 담은 리플렛을 증정했다.

    또 약 2m 높이의 대형 빼빼로 패키지 조형물과 스트레이 키즈 등신대, 빼빼로 캐릭터 ‘빼로’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행사장 중앙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오엑스(OX) 퀴즈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빼빼로 제품과 브랜드 히스토리, 한국 문화와 글로벌 앰배서더에 관한 문제를 두고 수많은 참가자들이 O존과 X존으로 이동하며 함께 즐기기도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확장해 빼빼로가 K-컬처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