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위키드×프리미엄아울렛 홀리데이 행사신세계아울렛, 야외 조각 아트 페스타현대아울렛, 수변감성공원 오픈 이벤트
  • ▲ ⓒ롯데아울렛
    ▲ ⓒ롯데아울렛
    연말을 맞아 주요 아울렛들이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2월 31일까지 위키드×프리미엄아울렛 스위트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파주점 더스퀘어에서는 착한 마녀 글린다와 녹색 마법사 엘파바의 스토리가 담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김해점에서는 엘파바의 마법으로 탄생한 신비한 에메랄드 캐슬 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12월 28일까지 기간 중 매주 토·일요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빛과 안개 마법으로 완성되는 오로라쇼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12월 11일까지 파충류는 내친구 팝업을 연다. 파충류와 희귀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체험 팝업 스토어다.

    이밖에 도마뱀 슈링크 키링 만들기, 미니 비바리움 만들기, 곤충 균사 만들기도 진행된다.
  • ▲ ⓒ신세계아울렛
    ▲ ⓒ신세계아울렛
    신세계 여주 아울렛에서는 내년 3월 1일까지 야외 조각 아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44점 조각 작품과 함께하는 예술 산책을 모토로 진행된다.

    대표 작품으로는 강민기의 Love is all(270×280×120㎝), 심정수의 창공을 날으는 새(360×100×350㎝), 조영철의 Meditation(130×270×300㎝),  허진욱의 Person(80×60×250㎝) 등이다.
  • ▲ ⓒ현대아울렛
    ▲ ⓒ현대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는 디즈니스토어 매지컬 크리스마스 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디즈니스토어 5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티커를 증정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11월 30일까지 장지천 수변감성공원 오픈 기념 포인트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 위치에 방문하면 체크인 기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위치 인증 후 1만걸음을 걷거나 뛰면 2만원 이상 사용가능한 2000 플러스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수변감성공원은 송파대로와 장지천을 하나의 산책로로 연결한 것으로 도심 속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