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하와이 그랜드 오픈 기념 하와이 먹거리 10종 출시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신규 출시NOL, 무신사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손
-
- ▲ ⓒ29CM
◇ 29CM '이구위크' 열흘간 1400억 넘겼다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개최한 연중 최대 규모의 기획전 ‘2025 겨울 이구위크’가 열흘간 거래액 1400억원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겨울 의류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지난해 행사와 비교해 거래액이 30% 증가했다.‘이구위크’는 이달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다. 누적 거래액은 1479억원이며 총 판매 수량은 170만 개에 달한다. 일 판매량은 17만 개로 시간당 약 7000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된 셈이다.
이번 행사의 흥행 배경에는 29CM가 고객 선호도 높은 여성 패션 브랜드 셀렉션을 강화한 점이 주효했다. 매일 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원브랜드데이’ 기획전에 참여한 브랜드 ‘어그’는 하루 만에 거래액 13억원을 돌파했다. -
- ▲ ⓒCU
◇ CU, 하와이 그랜드 오픈 기념 하와이 먹거리 10종 출시
CU가 미국 하와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하와이 현지 대표 음식을 편의점 먹거리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메뉴 10종을 출시한다.로코모코, 무스비 등 하와이 현지 메뉴를 간편식 6종으로 재현해 내놓는다. 대표 상품인 하와이안 로코모코(6200원)는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와 계란 후라이를 얹은 도시락으로 하와이 대표 가정식의 풍미를 담았다. 스팸 무스비(2000원)는 밥 위에 두툼한 스팸을 올리고 김으로 감싼 하와이 스타일 주먹밥이다. 하와이 푸드트럭의 인기 메뉴인 갈릭 쉬림프에서 착안해 만든 쉬림프 김밥(4300원), 코코넛 쉬림프 버거(4200원), 갈릭 쉬림프 파스타(5000원)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떠먹는 피자(5400원)도 출시한다. -
- ▲ ⓒ에이블리
◇ 에이블리·4910, ‘2025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에이블리는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전 상품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인기 마켓 대상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 등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지급한다.행사 기간 동안 각 카테고리별 인기 마켓과 함께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블랙업’, ‘퓨어다’, ‘김아홉’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코스노리’, ‘코링코’ 등이 함께하며, ‘비브리브’, ‘루시아이’ 등 라이프 및 푸드 마켓도 라이브를 선보인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 출시
루나에서 엔젤링처럼 빛나는 버블링 광택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를 출시했다.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은 ‘빅 사이즈 어플리케이터 팁’을 적용해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엔젤링처럼 빛나는 고광택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쫀쫀한 제형이 입술에 밀착돼 오랜 시간 유지되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췄다. 고광택·고점도의 오일로 색소를 코팅하는 ‘슈퍼 샤인 포뮬라’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든 빛나는 입술을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멘톨 성분 함유했다. -
- ▲ ⓒ풀무원
◇ 풀무원, ‘김장김치 기획전’ 전개풀무원은 11월 26일까지 공식몰인 ‘#풀무원’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속부터 김장김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김장김치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풀무원 신선아삭 절임배추 10㎏(3만9900원), 풀무원 톡톡 김치양념속 5㎏(5만3900원), 남도식 김장김치 10㎏(5만9900원), 사계절 아삭 포기김치 풀무원 10㎏(5만9900원)으로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신선아삭 절임배추’는 믿을 수 있는 국산 배추와 국산 소금으로 절여 아삭한 식감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톡톡 김치양념속’은 씨앗유산균으로 완성한 시원한 발효감과 깊은 김치 양념이 특징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주요 제품 최대 64% 할인 판매남양유업이 23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푸드페스타’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에는 ▲맛있는우유GT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17차 등 남양유업의 인기 브랜드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00시, 10시, 18시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이와 별도로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멤버십 라운지’ 회원 200명을 대상으로 매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 ⓒ대교
◇ 대교, ‘대교 중등수능챌린지’ 진행대교는 전국 중등 회원(초6~중3)을 대상으로 학습 수준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학습 도전 프로그램 ‘대교 중등수능챌린지’를 진행한다.‘대교 중등수능챌린지’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뉘어 개최되고, 예선은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눈높이러닝센터, 대교 하이캠퍼스, 눈높이공부방 등 전국 대교 오프라인 학습공간을 통해 대교의 중등 제품을 학습 중인 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또한 예선 기간 내에 대교 중등 학습 제품을 새롭게 수강하는 신규 회원도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현충원 묘역 정화활동 진행웅진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이 순국선열의 날을 기념하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고귀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 행사와 묘역 정화활동을 진행했다.11월 13일 참가한 20여 명의 웅진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은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위패 봉안당을 방문하여 조국을 위해 희생한 이들의 숭고한 뜻을 되새겼다.이어 순국 선열 및 애국지사, 임시정부 요인이 안장된 독립유공자 묘역을 포함해 총 4개 묘역에 걸쳐 1502위의 비석 닦기 및 주변 플로깅(쓰레기 수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 ▲ ⓒ샘표
◇ 샘표, ‘저당 찜닭 양념’ 출시샘표가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춰 ‘저당 찜닭 양념’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안동 찜닭 양념’의 단짠 황금 비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류는 대폭 낮춘 제품이다. 100g당 당 함량이 0.2g으로, 기존 양념 대비 99% 낮다.찜닭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덮밥, 찜닭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신규 출시동원홈푸드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저당 브리또 3종을 신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이번에 선보이는 닭가슴살 치폴레·볶음고추장, 비프 마라 3종 모두 알룰로스로 당 함량을 줄인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활용해 저당 기준(100g 당 당류 함량 5g 미만)을 충족한다.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또한 단백질도 8g 이상 함유했으며,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즐길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Holiday Dream’를 콘셉트로 꿈 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사전 예약에 나선다.12월 22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윈터 홀리데이 제품 50종에 대해 사전예약 시 최대 30%(멤버십 쿠폰 적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앱 사전예약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키링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랜덤 키링 세트를 15% 할인 판매한다.사전예약한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퀸’은 12월 5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
- ▲ ⓒ아워홈
◇ 아워홈, ‘고우림 황금빛 유자동치미’ 출시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우승 메뉴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겨울 별미인 동치미에 전남 고흥산 유자 껍질과 유자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첫 맛 뒤로 유자 특유의 향긋한 향이 산뜻하게 번져 입안을 개운하게 마무리한다.또한 일반 동치미와 달리 제철 총각무로 담가 아삭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살렸다. 국산 총각무와 신선한 무청을 함께 사용해 국물 맛은 더욱 깊고, 무청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한층 다채로운 맛을 완성했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하트풀 땡스 팩’ 출시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이 연말 시즌 활용하기 좋은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한다.‘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다.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높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지인과의 자리는 물론 연말 감사 인사와 함께 마음을 담아 건네는 선물로도 손색 없다.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원 이상 시 1매, 8만원 이상 시 2매, 12만원 이상 시 최대 3매까지 중복 사용 가능하며, 1회에 한해 메뉴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 ▲ ⓒNOL
◇ NOL, 무신사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손NOL이 26일까지 자사 앱과 웹 내에 무신사 기획전을 마련해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NOL 고객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드로우를 통해 19일, 23일, 26일 3차례에 걸쳐 총 300만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반대로 무신사 앱에서는 NOL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해외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스크림 3종 출시롯데웰푸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오랜시간 사랑받아온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3종으로 산타, 크리스마스 트리, 눈 등의 요소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는 ‘SWEET HOLIDAY’ 문구를 넣어 달콤한 겨울 느낌을 강조했다.티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트리 장식을 넣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크리스마스 요소 담은 5종의 낱개 포장도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다.돼지바는 제품 전면에 산타복장을 한 돼지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찰떡아이스는 전면에 트리 방울장식을 넣어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
- ▲ ⓒ농심
◇ 농심, ‘누들핏 새우탕맛’ 출시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누들핏 새우탕맛은 농심 스테디셀러 ‘새우탕’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고유의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총 13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도 함유했다. -
- ▲ ⓒ요기요
◇ 요기요, 창립 14주년 기념 '위대한할인' 진행요기요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17일부터 고객 감사 프로모션 ‘위대한할인’을 진행한다.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주문을 완료하면 골드바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에게는 20돈 골드바, 2등 20명에게는 1돈 골드바가 경품으로 주어진다.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5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첫 주문 및 오랜만에 요기요에 방문한 고객을 위한 1만원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 출시에버랜드가 올겨울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를 새롭게 출시한다.17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됐으며, 21일에는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 팝업스토어가 본격 오픈한다.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의 '베이글' 세계관을 확장한 캐릭터로, 초콜릿 상점을 운영하는 북극곰 친구들이 달콤한 초콜릿 향기로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스토리를 지녔다.듬직한 숍마스터부터 열정의 쇼콜라티에, 귀여운 딜리버리 베어 등 베이글 위시 베어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인형, 키링, 파우치 등 23종의 아기자기한 한정판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연말 맞이 ‘버디 위크’ 진행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를 17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먼저,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코지 룸’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니트 패턴이 돋보이는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핸드메이드로 니트 질감을 살린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눈에 띈다.해당 라인업 상품 구매 시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재방문 고객 위한 ‘다시찾은 다낭’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다낭을 다시 찾는 여행객을 위해, 현지 핫플레이스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가족·자유여행 등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일정의 ‘다시 찾은 다낭’ 기획전을 출시했다.대표 상품인 ‘다시찾은 다낭·호이안 5일’ 일정은 기존 다낭 여행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재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다낭 1박, 호이안 2박 일정으로 여유로운 체류를 제공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올드타운 탐방, 베트남 최대 야외 공연 ‘호이안 메모리즈 쇼’, 문화 체험형 테마파크 ‘호이안 임프레션 테마파크’ 등 문화와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현지 체험으로 구성됐다. -
-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신제품 ‘베이비러너’ 출시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마미포코 베이비러너’은 팬티형 기저귀를 첫 착용하는 시기에 활동량이 크게 늘어나는 아기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6중 레이어 압축 흡수 코어’가 흡수 후 역류를 최대 40% 감소시켜 활발히 움직여도 샐 걱정을 줄였다.
또한 ‘360° 모션 핏(Motion Fit)’ 설계로 아기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조임과 끼임을 최소화해 편안함을 더했다.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되어 기저귀 자국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고, 많이 움직여도 흘러내리거나 처지지 않아 안정적인 핏을 유지한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겨울 퍼 슈즈 볼륨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볼륨감 있는 퍼 텍스처를 강화한 겨울 라인 ‘볼륨업(Volume Up)’을 출시한다.
올해 볼륨업 라인은 지난해보다 퍼 사용 범위와 두께를 늘려 전체적으로 더 풍성한 실루엣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발등·발목·종아리처럼 보온이 필요한 부위에 퍼를 넓게 적용해 따뜻함을 높였고, 착용만으로도 겨울 무드가 살아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볼륨업 라인은 총 21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퍼리지 앵클부츠’는 블랙 가죽 위에 넓은 면적의 퍼를 적용해 도톰한 디자인의 발목 라인이 특징이다. 지난해에 비해 퍼의 면적과 두께를 늘려 보온성을 높였다. -
- ▲ ⓒ설화수
◇ 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구성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했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설화수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국내 주요 이커머스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 ▲ ⓒ세븐일레븐
◇ 일본 세븐일레븐 냉동 디저트 1위 ‘돌(Dole) 아사이볼’ 국내 상륙세븐일레븐은 일본 세븐일레븐 냉동 디저트 1위 상품인 ‘Dole 아사이볼’을 국내 단독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Dole 스무디볼’은 총 2종으로 ‘아사이볼’과 ‘망고볼’이다. 얼음처럼 시원하게 얼린 과일과 그래놀라가 조화를 이루는 냉동 디저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세븐일레븐은 다음달 4일 전국 가맹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아사이볼 한국 상륙 기획전’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준비 물량은 총 1000개이며, 픽업 희망 점포에서 다음달 4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판타지로 물든 크리스마스 선사스타필드가 올겨울, 상상과 동심이 살아 숨 쉬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월드로 변신한다. 스타필드 하남(11/14~1/1)은 글로벌 인기 게임 ‘브롤스타즈’와 함께 ‘메리 브롤리마스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스타필드 고양(11/14~1/18)과 안성(11/17~1/21)에는 꽃을 사랑하는 산타가 ‘레고(LEGO)’로 만든 환상의 성 ‘산타의 블루밍 캐슬’이 펼쳐진다.넥슨의 대표 게임 ‘마비노기 모바일’은 게임 출시 2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스타필드 수원(11/14~1/1)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을 연다. 10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 커다란 광장과 캠프파이어존, 아기자기한 상점이 이어지는 마을로 꾸며져 마비노기 모바일 속을 거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
- ▲ ⓒGS25
◇ GS25 와인25플러스, 연말 최대 주류 행사 개최GS25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025 와와페(와~ 와인25플러스 페스타)’를 개최한다.‘2025 와와페’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주종별 ‘DAY 특가’ 컨셉으로 진행된다. ‘캔딴데이(19일)’는 맥주와 하이볼 카테고리를 집중 조명한 행사로 ▲스텔라 큐피드잔세트(1만6900원) ▲스텔라330ml*24캔(4만400원) ▲카브루 이지 캐모마일리치500ml*24캔(2만9800원) 등을 특가로 마련했다.‘도수폭발데이(20일)’는 위스키, 보드카, 럼 등 하드리쿼 중심의 행사로 ▲오초 데킬라 블랑코(15만원) ▲메이커스마크(8만9000원) ▲글레파클라스105(9만4000원) 등을 선보인다. -
- ▲ ⓒ11번가
◇ 11번가, 연말 시즌 인기 e쿠폰 특가 판매11번가는 오는 23일까지 ‘E쿠폰 핫딜’ 프로모션을 실시, 외식 프랜차이즈들의 할인권과 모바일금액권을 다채롭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바우처 1만5000원권을 90% 혜택으로 1500원에 단독 판매한다.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의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25% 할인, 3만7,500원), ‘제일제면소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25% 할인, 3만7,500원) 등도 특가에 준비했다.크리스마스 수요를 겨냥한 ‘케이크’ e쿠폰도 한자리에 모았다. 17일 특가 판매하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산타’ e쿠폰(20% 할인, 2만5600원)을 시작으로,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들을 18~20일 할인 판매한다. ‘파스쿠찌’의 홀케이크 신제품 ‘화이트 스노우맨’(3만1200원)도 정가 대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집요한 BLACK FRIDAY' 진행오늘의집은 ‘집요한 BLACK FRIDAY’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집에 필요한,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집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집요한 천재 PICK’ 코너에서는 ▲파스타 천재 권성준 셰프의 주방 아이템(접시, 그릇, 테이블 매트 등) ▲브랜딩 천재 노희영 고문의 추천 아이템 ▲쇼핑 천재 카니의 집안 분위기를 살리는 홈스타일링 소품 ▲풍수 천재 박성준 역술가가 고른 럭키 아이템까지 전문가들의 높은 안목으로 엄선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24시간 한정 초특가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집요한 오늘의딜’에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플랫포인트 DOB 시리즈, 자코모 젬마 가죽 소파, 스타우브 꼬꼬떼, 샤크 무선청소기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
- ▲ ⓒ컬리
◇ 컬리, 홀리데이마켓 얼리버드 최대 77% 할인컬리는 연말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홀리데이마켓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각종 모임과 파티에 유용한 4100여 개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 세트 등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연말 홈파티를 근사하게 만들어 줄 요리와 달콤한 디저트도 준비했다. 리틀스페인 문어 뽈뽀 스테이크, 차알 마라샹궈, 포노 부오노 히든 천재의 알리오올리오 등 이색 밀키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 ⓒ쿠팡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오픈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열고, 특별한 날을 위한 고품질 식재료를 새벽배송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프리미엄 한우 1++·활랍스터·활전복·캐비아 등 고급 수산물·장인의 치즈·고급 버터·수제 디저트·샐러드·주스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해 ‘특별한 날의 상차림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프레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한우는 우미우·청담새벽집·설로인, 수산물은 바이킹마켓·완도맘·아라보감, 치즈 및 버터는 사토리·룩트, 디저트는 비스퀴테리 엠오·연리희재·위고에빅토르, 간편식·샐러드·수프는 해운대 암소 갈비집·쵸이닷·수퍼(SOUPER)·앙보그(en Vogue), 육가공 식품은 토레온, 음료는 올가니카 등 15개 이상의 고급 브랜드가 참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