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 최대 51배 폭증디아지오코리아, ‘42SPOT’ 파티 전개롯데월드, ‘그린경영’ 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 최대 51배 폭증
지그재그는 최근 갑작스러운 추위로 한파 및 폭설 대비형 겨울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1배 급증했다.실제로 지그재그에서는 최근 일주일(11월13~19일) 동안 ‘방수’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9% 급증했다. ‘방수 패딩부츠’ 거래액은 31배 이상(3065%) 폭증했고, ‘방수 팬츠’ 거래액은 14배 이상(1315%) 증가했다. 눈이 많이 내릴 때 신기 좋은 ‘레인부츠’ 거래액은 154% 늘었다.영하권 추위에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보온 아이템도 인기다. 최근 일주일간 일반 기모보다 보온성이 높은 ‘융기모’ 관련 상품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25%) 증가했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제품 완판 행진
어그는 지난 10월부터 11월 현재(10월1일~11월19일)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이른 추위와 함께 협업 컬렉션과 신제품이 시즌 초반부터 높은 수요를 보이며 매출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지난 10월 말 선보인 ‘어그X사카이’ 협업 컬렉션은 출시 3주 만에 주요 제품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카이의 하이브리드 감성과 어그 특유의 디자인이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클래식 로퍼, 하이커 부츠, 롱부츠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한정판으로 공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르게 품절됐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ESG 평가서 5년 연속 '종합 A등급' 획득
애경산업이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실시한 ‘2025년 ESG 평가’에서 5년 연속 ‘종합 A등급’을 획득했다.
애경산업은 ESG 평가 부문인 환경(E) 부문에서 A, 사회(S) 부문에서 A+, 지배구조(G) 부문에서 A를 평가받아 지난 2021년부터 5년 연속 종합 A등급을 획득했다.애경산업은 환경친화적 제품 출시, 화학물질 저감을 위한 기술 개발 등 자원의 선순환을 위한 다양한 녹색가치 창출 활동과 더불어 글로벌 기후변화 및 환경오염 대응에 대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사회와 함께하는 공생과 공존의 가치 추구를 위해 14년간 서울시 취약계층을 위해 누적 566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
- ▲ ⓒLF 리복
◇ LF 리복 "방한화 검색량 최대 1200% 급증"
최근 영하권 추위가 시작되며 신발에도 ‘패딩 소재’를 찾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LF몰에서도 11월 들어 방한 슈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월 들어(11월1~20일) ‘방한화’ 검색량은 전달 동기 대비 350%, ‘패딩 슬립온’은 1200%, ‘패딩 슬리퍼’는 470%, ‘패딩 부츠’는 170% 급증했고, 같은 기간 전년 동기 대비해서도 검색량이 최대 240%까지 증가하며 고객들의 방한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청담점에서 제21회 SFDF 우승자 전시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다음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비이커 청담점에서 제21회 SFDF 우승자인 조성민 디자이너의 브랜드 ‘제이든 초(JADEN CHO)’ 전시를 진행한다.조성민 디자이너는 제21회 SFDF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완성도와 독창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우승을 차지했다. 심사위원들로부터 그가 보여주는 예술적인 미감과 핸드메이드 기술의 수준이 상당하다는 찬사를 받았다.SFDF는 더 많은 고객들이 조성민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직접 경험해 예술성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음달 2일까지 비이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브랜드 제이든 초의 전시를 연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커스텀멜로우, 헤드 메이너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헤드 메이너(Hed Mayner)와 함께한 25F/W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커스텀멜로우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헤드 메이너와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해 F/W시즌을 맞아 두 번째 협업을 이어가며, 이를 커스텀멜로우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총 14종이다. 코트·점퍼·재킷 등 아우터 8종, 팬츠 4종, 스웨트셔츠·니트 등 상의 3종, 베스트 1종으로 구성된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 제품 7800개 기부서울우유협동조합이 ‘농심천심! 마음을 나누는 힘!’ 기부 행사에서 ‘A2+우유’ 등 우유 제품 총 7800개를 전달했다.이번 기부 행사는 연말을 맞아 서영교 국회의원(서울 중랑구갑), 농협경제지주, 농협서울본부 한국양계농협, 동서울농협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과 온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 기부 물품으로 우유, 햅쌀, 김치, 배, 계란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농식품 5종을 전달했으며, 해당 물품은 서울 중랑구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2026 빽다방 캘린더’ 프로모션더본코리아 빽다방이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11월 24일부터 ‘2026년 빽다방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캘린더 1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다.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1건당 캘린더 1개를 제공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빵연구소에서 진행된다. 매장별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하며, 일부 매장은 증정 없이 판매만 운영될 수 있다. 캘린더는 4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
- ▲ ⓒ아워홈
◇ 아워홈, ‘바이더비트’ 캠페인 진행아워홈은 평택 한광여고, 한광남고와 손잡고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진행했다.바이트더비트는 사내식당 현장에서 DJ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단순 식사 공간이라는 기존 사내식당의 고정관념을 깨고, 점심시간을 즐겁고 풍성한 문화적 경험으로 재구성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평택시에 위치한 한광여고와 한광남고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채널 브로드플레이 소속 DJ가 참여해 학생들이 사전 신청한 곡으로 구성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였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42SPOT’ 파티 전개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연말 축하 시즌을 맞아 셀러브레이션 캠페인 ‘42SPOT’ 파티를 선보인다.11월 20일부터 1월 1일까지 총 42일간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의 오프닝 파티는 11월 28일 압구정 라운지 프레임 서울(FRAME SEOUL)에서 오후 11시부터 오전 4시까지 열린다.오프닝 파티에서는 연말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pH-1, 그루비룸(GroovyRoom)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더해져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돈 훌리오는 오프닝 파티 당일 00시 42분에는 고객들에게 ‘돈 훌리오 1942’ 미니어처(50㎖)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가 열린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그린경영’ 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롯데월드가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 어워즈’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롯데월드는 그린경영 테마의 경영성과 및 활동실적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그린경영 부문 산업통산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지난 2021년 테마파크 업계로는 최초로 ESG 경영 선포식을 열었던 롯데월드는 기후변화 대응 및 자원관리, 해양생태계 보전 등 ‘Green World(그린월드)’ 환경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주요 과제들을 수립하고 환경 경영 성과를 만들고 있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F&B 부스 운영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해 다양한 호텔 F&B 상품을 선보이는 부스를 운영한다.대표 메뉴로는 저온 숙성한 막걸리 발효 반죽으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통단팥빵’,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뉴욕치즈케이크’를 준비했다.델리카한스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호두파이’와 K-푸드 트렌드를 담아 출시한 ‘깍두기 고로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떡갈비 구이’를 선보인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우아한청년들은 혹한기에 대비해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배민패딩, 배민핸들토시 등 겨울철 안전물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계절 안전 지원 캠페인’을 고용노동부와 함께 진행한다.특히 물품 선정에는 라이더 현장조사, 간담회 등 현장목소리를 반영해 배달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물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겨울에는 배민커넥트 라이더 6000명을 대상으로 ▲배민패딩 ▲배민핸들토시 등을 지원한다. 두 제품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감사 메시지카드와 함께 전달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박람회서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모두N펫’ 홍보 강화모두투어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메가주(하) 일산’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가한다.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대표 상품은 베트남 다낭·나트랑 및 태국 방콕 등 동남아 인기 여행지를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패키지로, △반려견 전용 스냅 촬영 제공 △현지 맞춤형 펫 의상(아오자이·농 모자) △간식 제공 △펫 프랜들리 호텔 배정 등 차별화된 특전이 적용된다. 제주 상품도 항공·페리 등 교통수단과 펫 특화 숙소 선택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박람회 전용 특전도 강화된다. 동남아 상품의 경우 △베트남 현지 유모차 무료 대여 △아쿠아스파 풋케어(60분) △반려견 전용 유모차 제공 등 반려견의 편안한 이동과 휴식을 고려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
- ▲ ⓒ신라면세
◇ 신라면세점, 위스키 ‘히비키’ 한정 컬래버 제품 입점신라면세점에서 일본 대표 위스키 ‘히비키’의 한정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히비키’는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2대 마스터 블랜더 게이조 사지(Keizo Saji)가 산토리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블랜디드 위스키로,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히비키 21년 히로시 센주’는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29번과 42번 게이트, 제2여객터미널 225번과 227번 게이트 인근 주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참좋은여행‘아프리카 4국 8일’패키지 방송홈앤쇼핑이 오는 23일 오후 5시 20분 ‘참좋은여행’과 함께 ‘야생의 감동, 아프리카 4국 8일’상품을 선보인다. 남아프리카공화국·잠비아·짐바브웨·보츠와나를 한 번에 여행하는 구성으로, 노쇼핑 정책과 전 일정 전문 인솔자 동행을 내세운 프리미엄 패키지다.인천 출발부터 귀국까지 전 일정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아프리카 여행 시 다소 부담이 되는 황열병 예방접종이 필요 없는 루트로만 구성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세계 3대 폭포로 꼽히는 빅토리아 폭포의 장관을 잠비아·짐바브웨 양국에서 2회 관람하며, 석양이 내려앉는 잠베지강에서 즐기는 선셋 크루즈 투어까지 제공된다.아프리카 여행의 메인이벤트는 단연 사파리 투어. 보츠와나 초베 국립공원에서는 물 위에서, 그리고 육상에서 2회의 사파리 투어가 진행된다. 아프리카 남단의 핵심 도시 케이프타운 관광도 빠지지 않는다. 볼더스 비치의 펭귄 서식지, 물개들의 천국 도이커섬 선상 관광, BBC 선정 ‘세계 최고의 해안도로’ 채프먼스피크 등 남아공 여행의 필수 명소를 포함했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오는 22~23일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12월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2678세대 대단지로, 최근 입주권 거래가가 40억 원을 돌파하는 등 프리미엄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박람회 현장에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이자 히트상품인 ‘캄포’ 소파의 신제품 ‘캄포 구스’를 전면에 배치하고, 이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
- ▲ ⓒ쿠팡
◇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여행상품 기획전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30일까지 진행되며 시즌권, 호텔, 테마파크 등 인기 상품 120여 개를 제공한다.쿠팡은 겨울 레저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강화했다. 스키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요 리조트의 시즌권과 리프트권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롯데월드 입장권, 클럽디 오아시스 입장권 등이 있다.연말 숙박 수요를 고려해 전국 인기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9만 원대, 해운대 팔레드시즈 콘도는 13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SL호텔 강릉과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 등 지역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박시설도 포함됐다. -
- ▲ ⓒ오아시스
◇ 오아시스마켓, ‘겨울맞이 먹거리 장터’ 기획전 진행오아시스마켓이 ‘겨울맞이 먹거리 장터’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오아시스 김장’ 카테고리에서는 ▲김치양념 ▲젓갈 ▲소금 등 필수 김장재료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국산 재료만을 사용한 ‘남도식 전통 김치양념(4kg/절임배추 10kg용)’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담백한 맛의 ‘중부식 김장양념(10kg/절임배추 20kg용)’은 21% 할인 가격으로 판매해 김장 준비 부담을 낮췄다.축산 품목의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정육 한 상’ 카테고리를 통해 1등급 이상의 한우 ▲채끝 ▲안심 ▲부채살 등 인기 부위를 최대 43% 할인하며, 질 좋은 무항생제 한돈 돼지고기 품목도 특가로 제공한다. ▲활어 ▲젓갈 ▲건어물 ▲꽃게 ▲오만둥이 ▲삼치 ▲고등어 등 다양한 제철 해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