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협업 상품 4종 추가 출시1탄 출시 후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다양한 세대가 즐길 색다른 콘텐츠 선보일 것"
-
편의점 CU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협업 상품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CU가 지난 10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 브롤스타즈 컬래버레이션 1탄 상품 10종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게임 속 캐릭터 개성을 반영한 상품 구성과 함께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진행된 참여형 이벤트가 10대 학생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는 분석이다.실제로 CU가 11월 15일까지 진행한 ‘학교 대항전’ 이벤트의 참여 횟수는 1만3000건을 넘어섰으며, 참가한 학급 수만 1100여 곳에 달했다. ‘띠부씰 온라인 도감 수집’ 이벤트에는 3만3000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CU는 이러한 인기에 맞춰 브롤스타즈 컬래버 2탄 신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브롤스타즈 제시 땅콩 크림빵, 크로우 초코 크림빵 2종(각 1800원)은 빵에 땅콩 크림과 초코 크림을 각각 듬뿍 채워 넣었다.겨울철 대표 간식인 브롤스타즈 미스터P 감자 치즈 호빵, 모티스 고구마 호빵 2종(각 2500원)은 1개입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이번 컬래버 2탄 상품에는 기존 구성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의 띠부씰 55종이 랜덤으로 포함돼 총 110종의 띠부씰을 만나볼 수 있다.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U는 인기 IP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