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사계절 즐기는 디저트 간식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 출시CJ올리브영, ‘프로 셀프케어’ 트렌드 확산오늘의집, 연말 맞아 ‘2025 올해의집’ 어워드 실시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일본 오이타현 여행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일본 오이타현과 함께 겨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오이타현 여행자를 위해 최대 10만원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이타현 숙소 이용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7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쿠폰 발급과 사용 기한은 다음 달 7일까지다. 오이타 항공권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3만원 할인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사계절 즐기는 디저트 간식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 출시

    오뚜기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츄러스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초코·말차)’을 출시했다.

    ‘츄러스 미니붕어빵’은 바삭한 츄러스 반죽에 은은한 계피 향을 더해 풍미를 살렸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한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달콤한 초코에 헤이즐넛 향을 더한 ‘초코맛’과,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달콤쌉쌀한 풍미의 ‘말차맛’으로 트렌디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광음LED’ 오픈

    롯데시네마가 월드타워에 기술특화관 ‘광음LED’를 새롭게 도입한다.

    사운드 특화관 ‘광음시네마’와 LED 스크린 상영관 ‘수퍼LED’의 기술을 결합한 ‘광음LED’는 영상과 사운드를 정교하게 구현한 차세대 기술특화관이다. 

    ‘LED 스크린’이 표현하는 깊은 블랙과 선명한 색감은 작품의 디테일을 극대화하고, ‘광음시네마’의 강렬한 저음과 풍부한 사운드는 현장감을 더한다. 빛과 소리의 완벽한 시너지를 선사하는 ‘광음LED’는 기존 상영관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관람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광음LED’ 도입을 기념해 ‘월타 VIVID 상영회’를 진행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연말 감사 릴레이 특가’ 전개

    남양유업이 연말을 맞아 내년 1월 4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감사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

    먼저 커피 위크(12월 9~15일)에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3종 20입’을 52% 할인된 가격에, 10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단백질 20T 2박스’를 64% 할인해 제공하는 등 커피 전용 핫딜을 운영한다.

    이유식 위크(12월 15~21일)에는 ‘아이엠마더 스틱분유, ‘임페리얼XO 스틱 분유’와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등 유아식 제품군을, 헬시푸드 위크(12월 21~27일)에는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 ‘맛있는두유GT’ 등을 중심으로 건강지향 제품을 선보인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프로 셀프케어’ 트렌드 확산

    CJ올리브영이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올영세일기간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셀프뷰티와 액티브 이너뷰티 흐름이 본격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셀프뷰티' 상품군의 수요가 두드러졌다. 영세일 기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키워드 검색량 추이를 지난해 12월 올영세일과 비교한 결과, ‘노글루 속눈썹’ 검색량이 265%, ‘속눈썹 펌’ 검색량이 967% 치솟았다.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는 ‘버블팩’이 급부상했다.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버블팩’의 검색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1448% 치솟았다.

    웰니스 영역에서는 ‘뮤신’ 성분이 새롭게 떠올랐다. 올영세일 기간 관련 상품군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40배 이상 늘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빵부장 말차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의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제주 말차 파우더로 진한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빵부장 시리즈 특유의 크루아상 모양에 말차의 쌉쌀함과 우유의 부드럽고 달콤함을 조합한 제품으로, 인기 음료인 ‘말차 라떼’의 맛을 구현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 출시

    오뚜기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츄러스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초코·말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삭한 츄러스 반죽에 은은한 계피 향을 더해 풍미를 살렸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한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GS25
    ▲ ⓒGS25
    GS25, 딸기샌드위치 판매 개시

    GS25가 겨울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딸기샌드위치 신제품 ‘맛삼춘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맛삼춘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설향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조합해 만든 제품이다. 샌드위치 한 개에는 딸기 4개가 들어가며 가격은 3700원이다.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우리동네GS 앱에서는 한정수량 1천 개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출시되며, 오는 1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오늘의집, 연말 맞아 ‘2025 올해의집’ 어워드 실시

    오늘의집은 오는 21일까지 ‘2025 올해의집’ 어워드를 진행한다. ‘올해의집’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인테리어 콘텐츠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를 맞는다.
     
    올해는 매년 높아지는 어워드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예심과 본심으로 구성했다. 또한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심사위원단을 꾸렸다. 심사는 ▲윤현상재 최주연 공동대표, ▲글로우서울 유정수 대표, ▲유튜브 ‘자취남’ 운영자 정성권 크리에이터, ▲유튜브 ‘소비요정의 도시탐구’ 운영자 홍혜주 크리에이터, ▲박찬용 에디터가 함께한다.

    참여 방법은 오늘의집 앱에서 우리집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을 선택해 ‘#2025올해의집’ 해시태그와 함께 1장 이상 업로드하면 된다. 예심은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총 50명의 후보가 선정된다. 본심 투표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열리며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심사위원단 역시 부문별 최종 수상자 1인을 선정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26년 신학기 준비 … 학생 · 주니어 가구 행사 실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2026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주니어 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연말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까사미아의 대표 주니어 가구 시리즈 ‘뉴아빌’은 단품 10%, 세트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와 학습 습관, 공간 규모에 맞춰 유연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 시스템 가구로,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춘 실용성이 강점이다.

    스테디셀러인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단정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노아’, 중·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노엘’ 등 인기 주니어 라인업도 세트 구매 시 15% 할인한다.
  • ▲ ⓒLF
    ▲ ⓒLF
    LF, 시즌 경계 없어진 필드 위 ‘기능성 골프웨어’가 뜬다

    계절적 제약 없이 라운드를 즐기는 ‘사계절 골퍼’가 늘어나면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한 기능성 골프웨어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LF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와 헤지스 골프는 ‘경량 보온성’과 ‘퍼포먼스 기능성’을 핵심 가치로 겨울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닥스 골프는 이번 시즌 아우터 경량화 전략을 전면에 내세웠다. 경량 소재, 솜털과 깃털 비중 90:10의 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 발열 및 방풍 안감 등 기능성 설계를 적용해,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확보한 아우터 라인업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