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갤러리아, “컬러풀한 스코틀랜드 니트로 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세요”야놀자,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
-
- ▲ ⓒ대상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대상 청정원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12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대상은 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부스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인 ‘호밍스’ 부스를 각각 운영한다.호밍스 부스에서는 눈 덮인 겨울 숲을 모티프로 연출한 공간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시식할 수 있으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제품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청정원 부스는 ‘The Better Tasting Life(오늘을 더 맛있게)’라는 브랜드 지향점에 맞춰 ‘라이프푸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오랜 식품 개발 노하우로 탄생한 청정원의 7가지 라인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군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
- ▲ ⓒSPC
◇ 비알코리아 던킨,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출시한다.심슨 핑크 도넛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슨 가족’에서 주인공 ‘호머’가 좋아하는 분홍색 링 도넛을 실제 제품으로 구현했다.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중량 300g으로 ‘심슨 핑크 도넛’보다 중량이 약 5배 큰 제품이다.핑크 코팅 위에 화려한 색깔의 스프링클을 올리고,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채워 넣어 원작 속에 등장하는 도넛을 생동감 있게 완성했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오감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성지’ 입증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수원∙코엑스몰)는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 시작 한 달 만에 누적 1000만 명을 달성했다.도심 속 트리 명소로 손꼽히는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온라인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달간 SNS에서 ‘별마당 도서관’ 해시태그 게시물이 전월 대비 약 4배 증가한 1만여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줬다.스타필드의 크리스마스는 일회성 관람을 넘어 공간을 따라 걸으며 직접 참여하고 추억을 남기는 오감 만족형 연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크리스마스 맞아 골드베리 딸기 한정 판매신세계라이브쇼핑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신품종 딸기 ‘골드베리’를 한정 판매한다.골드베리 딸기는 잘랐을 때 내부 과육이 금색을 띄는 독특한 품종으로, 평균 당도 15~17브릭스, 단단한 과육과 아삭한 식감, 일반 딸기 대비 뛰어난 보관성 등을 갖춘 프리미엄 딸기로 유명하다.오전 10시 방송은 당일 새벽 수확분, 저녁 7시 방송은 익일 새벽 수확분을 한 알씩 개별 포장해 고객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한다. 가격은 650g 1박스 기준 3만5900원으로 방송 중 구매 시에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컬러풀한 스코틀랜드 니트로 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세요”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스코틀랜드 니트웨어 브랜드 ‘하울린(Howlin)’ 팝업스토어를 26일까지 운영한다.하울린은 최상급 스코틀랜드 양모를 사용해 만든 니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랜드명은 스코틀랜드 속어로 ‘냄새나는’이라는 뜻을 지닌 장난스러운 표현이다.스코틀랜드 니트 제품은 다채로운 색감∙패턴과 함께 포근한 착용감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풍성하고 복슬복슬한 질감이 돋보이는 ‘섀기독(shaggy dog) 니트’와 감각적인 컬러 조합의 스웨터 등이 대표적이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여행용 캐리어 4종 출시홈플러스는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신규 여행용품 브랜드 ‘트레블핏’ 캐리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트래블핏 캐리어는 ‘가격은 가볍게, 여행은 더 편리하게’를 컨셉으로 홈플러스에서 새로이 선보인 제품이다.해당 상품은 기내용인 20인치와 특화물용인 28인치 두 가지 크기이며 각각 검정과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20인치 기내용은 3만9000원, 28인치 특화물용은 5만9000원이라는 초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하나씩 매일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를 진행한다.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마다 달려있는 작은 문이나 창문을 열어 선물·간식·문구 등을 확인하는 달력이다.신세계V는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쉽고 재밌게 어드벤트 캘린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메리 캘린더에는 최대 12% 쇼핑백 쿠폰부터 e포인트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개의 풍성한 혜택이 숨겨져 있어 쇼핑의 즐거움도 더해준다.
-
- ▲ ⓒ야놀자
◇ 야놀자,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야놀자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야놀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정체성 및 기술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구현한 웹사이트로 평가 받았다.평가위원단은 ▲야놀자 핵심 브랜드 요소인 ‘야놀자 오렌지’와 ‘꿈의 멀티버스’ 콘셉트를 일관성 있게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WebGL 기반 인터랙티브 시각 요소를 활용해 기술 혁신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 사용자경험(UX) ▲복잡한 B2B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정보를 글로벌 고객 관점에서 재구성한 ‘명확한 스토리텔링 구조’ 등을 주요 선정 이유로 꼽았다. -
- ▲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파주운정교하점’ 신규 오픈한국맥도날드가 19일 ‘파주운정교하점’을 신규 오픈한다.약 100여 평에 110여 석 규모로 오픈하는 ‘파주운정교하점’은 드라이브 스루(DT)가 아닌 일반 매장 형태로, 고객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인근 주거 단지 및 생활 인프라와 밀접한 지역 내에 위치해 있다.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갖춰 매장 이용과 테이크아웃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
- ▲ ⓒ오뚜기
◇ 오뚜기, ‘컬리푸드페스타 2025’서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형 부스 운영오뚜기가 21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부스에서는 제품 시식과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시식 코너에서는 ▲X.O. 교자 ▲X.O. 교자 새우&홍게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등 총 3종을 제공해 오뚜기 냉동식품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임 앱을 활용해 오뚜기 제품이 그려진 카드 두 장을 맞추는 매칭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현장의 재미와 소통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