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계획표 기반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 체험한정 판매 제품과 무료 굿즈 등 혜택 제공
-
-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T Factory) 성수에서 2026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SK텔레콤은 T팩토리 성수를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콘셉트로 단장하고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을 구성했다.또한, 이번 전시에는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해 T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을 판매하고 무료 굿즈를 증정한다.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에 맞게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도 함께 마련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각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된다. 3개월 후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치는 식이다.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Z세대 성장을 지원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