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상품 출시…부모·자녀 함께하는 시간만큼 금융혜택 제공

  •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광구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서울 여의도 인근에서 '좋은 엄마아빠 되기'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우리은행 임직원들은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좋은 엄마아빠 되기'실천방법이 적힌 안내장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권장하기 위한 에코백(다용도 가방)도 배부했다. 

    이광구 은행장은 출근길 '워킹맘', '워킹 대디'들에게 직접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하기, 일찍 퇴근해 자녀와 함께 식사하기, 매일 자녀와 대화하고 놀아주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자는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기도 했다.

    우리은행의 좋은 엄마아빠 되기 캠페인은 4일부터 8일까지 전국 990여개 영업점에서 실시된다. 
    또한, 어린이날인 5일에는 어린이대공원, 우리은행 본선미술대회가 열리는 10일에는 잠실운동장에서도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달 27일 좋은 엄마아빠 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만큼 금융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가족과 함께 하면 20% 할인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카드'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으로 카드포인트 적립과 금리우대 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적금'과 '어린이 적금'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