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목요일 오후 7시 방영
  • ▲ ⓒ대교
    ▲ ⓒ대교

     

    대교어린이TV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레이디 쥬얼펫'을 독점 방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쥬얼펫은 일본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에 필적하는 여아 캐릭터로, 일본 'TV TOKYO'에서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방영해오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는 쥬얼펫 7기를 방영 중이며, 국내에서는 대교어린이TV가 최초로 6기 레이디 쥬얼펫을 독점 방영한다.

     

    레이디 쥬얼펫은 멋진 숙녀를 양성하는 쥬얼 궁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연습생들이 경합을 벌이는 내용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연습생들은 식사 예절을 비롯한 위기 극복 및 아나운서 테스트 등 멋진 숙녀가 되기 위한 미션을 동료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미션을 도와주는 프린스 군단과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펼친다.

     

    이처럼 프로그램은 여자아이들의 관심사를 미션으로 풀어내고 남녀 캐릭터의 사랑 이야기를 담으며 초등학교 여자 학생들의 취향에 딱 맞는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대교어린이TV는 쥬얼펫 시리즈의 국내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방송뿐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레이디 쥬얼펫의 필름북, 스티커북 등의 출판물과 보석함 및 반지 등의 완구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대교어린이TV는 레이디 쥬얼펫의 독점 방영을 기념하며 오는 11월 8일까지 '도전! 레이디 쥬얼! 나나 따라잡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인공인 나나를 따라 하는 이벤트로, 나나와 같이 리본과 목걸이 등으로 꾸민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 및 대교어린이TV 모바일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쥬얼펫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