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자산관리·신축·상속관리 서비스 한번에 제공
  •               

  •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상업용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 신탁'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은 소유부동산에 대한 일체의 관리업무 대행 뿐 아니라, 정기적 자산가치 컨설팅을 통해 자산가치 증대 및 상속에 대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근 저금리 기조 및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투자, 상속·증여 목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관심이 높이지고 있는 시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고객들의 관심 제고 차원에서 출시 후 한달까지 관리보수(부동산가액*연0.2%)를 1년동안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상품은 ▲고령이나 해외 장기체류 등의 사유로 인해 부동산의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상속플랜을 고민하고 있는 경우 ▲부동산 관리의 경험과 지식 부족으로 복잡한 부동산 관리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하기 어려운 경우 ▲부동산 자산가치 증대를 위해 신축·리모델링을 고려할 때 유용한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단순히 보유 부동산에 대한 관리서비스만의 차원이 아니라 정기적 자산가치 컨설팅을 통해 부동산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방안을 고객과 은행이 함께 고민할 수 있고, 자녀나 손자녀 등을 위한 유언상속관리 서비스까지 한번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