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 이용시 양산 원도심 5분·물금택지까지 10분 거리신기역·양산종합운동장역 '더블역세권'…양산초·중·고 도보 10분
  • ▲ 양산투자개발㈜이 시행위탁을 맡고, 유탑건설·유탑엔지니어링이 시공을 하는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단지 투시도. ⓒ 피알페퍼
    ▲ 양산투자개발㈜이 시행위탁을 맡고, 유탑건설·유탑엔지니어링이 시공을 하는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단지 투시도. ⓒ 피알페퍼

    한국자산신탁㈜가 오는 25일 경상남도 양산시 신기동 68-1번지 일원에 들어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8개동·총 635가구 규모로, 전용 59·70㎡로 이뤄져 있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이다. 단지 뒤로 신기산성 등산로와 동산장성 둘레길이 이어져 있고, 단지 앞으로는 북부천 생태공원과 자전거도로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앞뒤로 하천과 산이 자리해 있어 배산임수 명당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뛰어난 편이다. 양산초·중·고교가 도보 10분 거리며, 다양한 학원가가 조성돼 있는 양산구도심과 가깝다. 여기에 동원과학기술대·부산대 양산캠퍼스와도 인접해 있다.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명곡로를 통해 양산구도심까지 자차 5분 거리며, 물금택지지구까지 약 10분 걸린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양산역이 지근거리며, 지하철 신기역(예정)과 양산종합운동장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양산IC와 남양산IC·35번 국도를 타고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뒤쪽으로 양산~동명간 도로가 올해 개통예정으로 부산 및 울산 접근성이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도시철도 양산선이 오는 2020년 완공예정으로 부산 진입거리는 더욱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이마트·남부시장·롯데시네마·하나로마트·양산문화예술회관·양산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양산메디컬시티(의생명R&D센터)·가산산업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개발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소형 보다 넓고 중대형 보다 가격부담이 적은 틈새평형도 눈길을 끈다. 가구별로는 방과 거실을 모두 전면에 배치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4베이 설계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게다가 맞벌이부부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과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이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12월1일 2순위 청약을 받으며, 당첨자발표는 내달 7일이다. 계약금 10% 정액제와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