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구성요소-콘솔 주변 장치'등 다양한 종류 소개" '블프' 연장선으로 국내서도 연말연시 게임 관련 상품 판매량 늘 것"

  • ▲ ⓒ 게임스팟
    ▲ ⓒ 게임스팟

  • ▲ ⓒ 게임스팟
    ▲ ⓒ 게임스팟



    해외
    게임 매체인 게임스팟이 최근 공개한 ‘3-6-10원대별 연말 게임 선물 가이드 국내 게임 사용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게임
    관련 악세서리를 선물용으로 구매를 앞둔 사람들이라면 게임스팟이 소개한 가이드 자료가 충분히 참고될 것으로 보인다선물 가이드 카테고리의 가격대는 3, 6, 10원대를 포함해 최대 20만원 수준까지 다양하다.

    2일 게임스팟에 따르면
    연말연시에 수 있는 가격대 별 최고의 선물 목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이드에서 권장하는 항목은 PC 구성 요소에서 게임 주변 장치, 기술 장치를 총 망라한다.

    먼저
    3(30달러) 목록이다. PC 게임을 즐길 정교한 컨트롤을 위한 아이템인 게이밍 마우스로 로지텍의 G300S 선정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마우스 포인트의 추적 정확성이 좋은 게임용 마우스로 PC 게이머를 위한 확실한 업그레이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플레이스테이션4 컨트롤러인 듀얼쇼크4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컨트롤러용 충전 거치대인 파워 A 콘솔 게임을 즐기는 친구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컨트롤러를 콘솔에 꽂을 필요가 없는 편의성이 있고 가격대비 효율성도 높다는 평가다.


  • ▲ ⓒ 게임스팟
    ▲ ⓒ 게임스팟


    6(60달러) 가격대로 올라가면 선물을 위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시작한다. 가격대에서 주목 받는 제품은 헤드셋과 고전 콘솔게임기이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Steelseries Siberia) 200 헤드셋은 가격대비 선명한 음질의 마이크와 음질을 자랑해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고전
    콘솔 게임의 대명사인 NES 클래식이 HDMI 포트를 지원하는 형태로 돌아왔지만, 이번 연휴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꼽혀 찾는 것조차 어려울지도 모른다. 고전 게임에 대한 향수에 젖은 사용자들이 전 세계에 많을뿐더러 가격까지 경쟁력 있게 나왔기 때문이다.

    10
    ($100달러) 선물로는 삼성전자의 기어 VR 닌텐도의 2DS 꼽힌다.

    기어
    VR 우리가 선정한 목록 중에서 확실한 우수성을 자랑한다삼성 스마트폰이 무조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기어VR은 가상 현실에 가장 쉽게 입장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닌텐도
    2DS 연말 연시 기간동안 79.99달러(한화 93000) 구매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DS 본질적으로 전체 게임 시스템이며 훌륭한 3DS 게임 라이브러리 전체에 대한 접근이 가능하다.

    국내
    게임업계 관계자는 "해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동안 국내에서도 해외 직접 구매량이 늘은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국내에서도 연말연시 게임 관련 판매량이 계속해서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
     ($200) 제품으로는 MSI GTX 1050 Ti 그래픽카드와 에이수스의 젠페드 S 8.0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