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9000원 '가성비'로 차별화
  • ▲ 한경희 듀얼무선 진공청소기 ⓒ 한경희생활과학
    ▲ 한경희 듀얼무선 진공청소기 ⓒ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의 대명사 한경희생활과학이 최근 출시한 '듀얼무선 진공청소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달 출시한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14일 오전 10시10분부터 40분간 홈앤쇼핑에서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국내 청소기 매출 중 무선스틱형 청소기 비중은 대략 50%. 침체된 유선청소기 시장과 달리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업계에서는 무선 타입의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한경희가 출시한 '타이탄'은 분당 2300회의 강한 흡입력을 갖춘데다 핸디형으로 분리가 가능한 투인원(2 in 1)형식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게다가 반영구 먼지 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 관리가 손쉽다는 장점도 갖췄다. 

    흡입구에 부착된 4개의 LED 램프로 침대, 소파 밑 등 어두운 곳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세련된 브론즈 컬러와 프리미업급 디자인도 눈에 띈다. 제품 작동 시 강약모드로 청소환경에 따라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각종 업라이트 기능을 구비한 타이탄의 가격은 10만9000원으로 가성비도 우수하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사장은 "한경희 듀얼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은 짧은 충전 시간으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라며 "현존하는 동일사양의 업라이트 청소기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