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및 구주 주요 노선에 차세대 항공기 적극 투입 예정동계시즌 운휴됐던 러시아 일부 노선 재개
  • ▲ ⓒ뉴데일리
    ▲ ⓒ뉴데일리


    대한항공이 하계시즌에 맞춰 주요 장거리 노선의 증편을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이달 25일부터 오는 10월27일까지 진행되는 하계 스케줄 기간에 미주 및 구주 등 장거리 노선 공급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인천~댈러스 노선 운항이 주4회에서 주5회(월, 수, 목, 토, 일)로 늘어난다. 같은 기간 인천~토론토 노선은 주7회로 증편된다. 오는 5월1일부터는 인천~시애틀 노선이 주5회에서 주7회로 늘어 매일 운항을 실시한다.

    구주 노선의 경우 인천~로마 노선이 기존 대비 주2회 늘어나 매일 운항한다. 인천~프라하 노선은 주1회 증편된 주4회(월, 수, 금, 토)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마드리드 노선은 주3회에서 주4회(화, 목, 토, 일)로, 인천~이스탄불 노선은 주3회에서 주4회(월, 수, 금, 일)로 증편된다.

    동계 스케줄 기간 계절적 특성으로 운휴됐던 러시아 일부 노선은 운항을 재개한다. 다음달 19일과 23일부터 각각 인천~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인천~이르쿠츠크 노선이 정기 직항편 운항을 재개한다.

    대한항공은 하계 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미주 및 구주 주요 노선에 차세대 항공기인 보잉 787-9, 보잉 747-8i 등을 적극 투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