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
-
SK매직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고자 내달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생활구독 캠페인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건강·친환경적인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SK매직의 의지를 담았다.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전달했다. SK매직은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공감을 계속해 끌어낼 계획이다.SK매직은 지난 2020년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현재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필터 등으로까지 구독 품목을 확대했다. 지난해에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건조기 등 가전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최근에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와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제품과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 연계해 판매 매장을 전국 3300여개로 확대하는 등 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렌탈·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의 핵심”이라며 ”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