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 시장 경쟁력 입증
-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이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특히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첫 1위로 선정되며 국내 환기 시장을 이끌어가는 브랜드 파워와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호응을 얻고 있다.최근 경동나비엔은 요리 시 주방과 전체 집 안 공기질 관리까지 가능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 키친플러스는 3D 에어후드로 레인지후드의 양 옆과 앞까지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때 발생하는 오염물질의 확산을 막는다. 또한 주방집중급기를 위한 특화덕트가 있어 요리 중 발생한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