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 시장 경쟁력 입증
  • ▲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경동나비엔
    ▲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이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첫 1위로 선정되며 국내 환기 시장을 이끌어가는 브랜드 파워와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경동나비엔은 요리 시 주방과 전체 집 안 공기질 관리까지 가능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 키친플러스는 3D 에어후드로 레인지후드의 양 옆과 앞까지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때 발생하는 오염물질의 확산을 막는다. 또한 주방집중급기를 위한 특화덕트가 있어 요리 중 발생한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