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 렌탈 시장 한국이 '꽉'… 코웨이·쿠쿠·청호 이어 SK매직 진출

    국내업체의 연이은 진출로 말레이시아 렌탈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일찌감치 현지에 자리를 잡은 코웨이, 쿠쿠홈시스에 이어 최근엔 SK매직이 진출했다.한국업체의 잇단 진출은 현지 생활가전 시장의 성장세 덕분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말레이시아 정수기 시장이

    2018-12-06 김희진 기자
  • '온열 안마의자' 인기몰이… 바디프랜드 "최대 60도 온열 찜질 기능 지원"

    부쩍 추워진 날씨로 온열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도 온열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으로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초겨울 추위가 찾아온 최근 일주일 동안 안마의자의 온열 기능을 문의하시는 고객이 부쩍 많

    2018-12-04 김희진 기자
  • 대유위니아, 새 대표에 김혁표 전무 선임… 1년만에 수장 교체

    대유위니아가 1년 만에 대표이사를 교체한다. 새 대표는 김혁표 전무로 대우전자(前 동부대우전자) 상품기획담당을 역임했다.대유는 내년 1월 8일 열릴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김 전무를 대표이사로 선임할 계획이다.김혁표 전무는 1962년생으로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와

    2018-12-03 김희진 기자
  • 바디프랜드, EMS 트레이닝복 '핏타임' 론칭… 2일 GS홈쇼핑 첫 방송

    바디프랜드가 EMS 트레이닝복 ‘바디프랜드 핏타임’의 홈쇼핑 론칭방송을 다음달 2일 오전 1시 GS홈쇼핑에서 실시한다.바디프랜드 핏타임은 EMS(Electrical-Muscle Stimulation) 운동을 일상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한 스포츠 웨어다. 복부와 엉덩

    2018-11-30 김희진 기자
  • 김치냉장고 시장 130만대 규모 성장

    '딤채' 하루 5000대 판매 기염… 95년 론칭 이후 신기록

    대유위니아가 김치냉장고 '딤채'로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연 매출 절반 이상을 겨울철 김치냉장고로 올리는 대유는 올해 빨리 찾아온 추위가 반갑다.대유는 지난 18일 주말 하루 동안 딤채 5000여 대를 판매했다. 이는 95년 딤채 출시한 이래 일 기준 최대

    2018-11-22 김희진 기자
  • 청호나이스, 이웃사랑도 '나이스'… 진천 복지관 등에 김치 1300포기 전달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청호나이스는 지난 15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자사 제조본부, 계열사 직원들과 '2018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행사에는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했다. 직원들은 직접 담근 김장

    2018-11-16 김희진 기자
  •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체험해 보세요"… 바디프랜드 '2018 코리아렌탈쇼' 대표제품 출시

    바디프랜드가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참가해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침대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소개한다.지난 8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 코리아 렌탈쇼는 생활가전과 주방가전부터 자동차까지 B2C, B2B 렌탈 시장을 망라하는 국내 최대 규

    2018-11-10 김희진 기자
  • 코웨이, 4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정수기·안마의자·연수기 호평

    코웨이가 4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는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다.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시루스탠드 정수기(CHP-5700R),

    2018-11-09 김희진 기자
  • 찬바람 솔솔 '비데' 불티… 렌탈업계, 30-40% 매출 신장 기대

    렌탈업계가 비데 성수기가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온열 기능 등이 핵심인 비데는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과 겨울에 주로 잘 팔린다. 각 업체는 영업 활동, 마케팅 강화로 신제품 띄우기에 한창이다.코웨이는 최근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를

    2018-11-09 김희진 기자
  • '한국밥솥' 이번에도 통할까… 쿠쿠·쿠첸, 中 광군제 특수 총력전

    밥솥업계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광군제는 매년 11월 11일 진행되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가 쏟아져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날이다.중국 내 한국산 주방가전의 인기로 쿠쿠전자, 쿠첸 등 밥솥업체는 해마다 광군제

    2018-11-08 김희진 기자
  •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았다… '위니아 청정기' 초미세먼지·유해냄새 한꺼번에

    최근 미세먼지 급증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전 업계는 공기청정기 판매량을 지난해 140만대 수준에서 올해 250만대 수준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대유위니아는 실시간 공기 상태를 감지하고 미세먼지를 입체청정 시스템으로 케어하는 ‘위니아

    2018-11-08 김희진 기자
  • IPO 꿈꾸는 'SK매직' 콧노래… 3Q 영업이익-렌탈계정 好실적

    SK매직이 올 3분기에도 호실적을 달성했다. 2019년 하반기 중 상장을 목표로 하는 SK매직은 최근 주력제품 직수정수기를 중심으로 몸집 키우기에 한창이다.SK매직은 지난 3분기 매출 1665억원과 138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매출은 약 17%,

    2018-11-07 김희진 기자
  • '매각설' 코웨이, 3분기 실적 역대 최대… 매출 6698억-영업익 1304억

    코웨이가 3분기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코웨이는 올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4% 성장한 6698억 원,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 증가한 1304억 원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3분기 중 최대 실적

    2018-10-30 김희진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 붉은불개미 방역 마무리… 진공청소기 5만대 출하 보류

    한경희생활과학이 지난 8일 발견된 붉은불개미 방역작업을 마무리 했다.환경부와 농림축산검역본부는 해충 발생 컨테이너 내외부 정밀조사, 컨테이너 내부 훈증조치, 제품상자 및 창고 내외부 소독처리를 지난 12일부터 진행했다.방역작업 이후에도 물류창고 주변에 붉은불개미 유인용

    2018-10-26 김희진 기자
  • '메모리폼+온열 기능'… 경동나비엔 '타퍼 온수매트' 출시

    경동나비엔이 상부에 메모리폼이 부착돼 푹신한 사용이 가능한 ‘타퍼 온수매트’를 출시한다.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용 메모리폼 타퍼를 개발해, 자사 제품고 결합한 타퍼 온수매트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온수매트용 메모리폼 타퍼, 1mm 초슬림매트를 타퍼 안에 결합해 사용하는

    2018-10-22 김희진 기자